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대구 맛집] 대구 동성로 가성비 즉석 떡볶이 맛집!! "다님길 떡볶이" 떡볶이에 납작만두, 냉쫄면, 돈까스 까지!! 내돈내산 솔직후기!!

오리졍 2023. 6. 12. 2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최근에 대구로 여행을 다녀왔는데요!

대구는 날씨가 더운걸로 유명하잖아요?! 근데 정말 실제로 많이 덥더라구요!ㅎㅎ

근데 낮에는 날씨가 더워서 땀을 흘려서 그런지 해가 지고 선선해지니까 떡볶이가 엄청 당기는거에요!

그래서 우연히 찾아 들어간 떡볶이집이 너무~~ 맛있어서 소개해드리고자 후기를 써보려고해요!

 

저는 평소에 제일 좋아하는 음식을 하나 꼽으라고 하면 떡볶이를 떠올릴 정도로 떡볶이를 매우 좋아하는데요!

떡볶이에도 포장마차 떡볶이, 엽기떡볶이류, 즉석떡볶이 등 종류가 굉장히 많지만 그 중에서도 즉석떡볶이를 제일 좋아해서 대구에서도 즉석떡볶이 집을 찾아간 것이었어요!

 

즉석 떡볶이의 매력은 아무래도 내가 먹고싶은 재료들로 내 취향과 입맛에 맞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는 것인데요!

제가 다녀온 '다님길 떡볶이'는 기본적인 소스도 맛있고 토핑도 여러가지 세분화 되어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그럼 내돈내산 솔직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떡볶이 사랑하시는 분들 아래 주목!!!

 

다님길 떡볶이

영업시간 : 매일 11: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전화번호 : 053-425-7766

주소 : 대구 중구 중앙대로 412-8

 

 


 

 

다님길떡볶이 입구

다님길 떡볶이는 대구 중앙로역 근처에 있는데요! 파란색 바탕에 노란색 간판으로 되어있어서 눈을 크게 뜨고 찾아보시면 금방 눈에 띄는 위치에 있습니다!

 

 

다님길떡볶이 메뉴판

입구앞에는 다님길떡볶이의 메뉴판이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즉석떡볶이도 있고 일반떡볶이, 꼬마김밥, 돈까스에 토스트까지 굉장히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계절메뉴로 냉쫄면을 팔고 있었는데 더운날씨라 그런지 옆테이블에는 이미 냉쫄면을 드시고 계시는데 너무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더운 여름에 냉쫄면 보기만해도 시원했어요!

 

 

다님길떡볶이 입구

다님길 떡볶이의 각종메뉴가 사진과 같이 붙어있는 입구로 들어가면 됩니다!

 

 

다님길떡볶이 내부

다님길떡볶이의 가게 내부 첫인상은 깔끔한 느낌이었어요! 크게 돋보이는 특징이 있는 인테리어는 아니었지만 정돈된 느낌과 깔끔한 내부에서 사장님이 가게를 깔끔하게 관리하시는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그리고 가게에 들어가자마자 정말 살갑게 인사를 해주며 맞아주시더라구요!

 

다님길떡볶이 메뉴판

테이블에 다시 메뉴판이 있는데요! 저희는 가장 기본인 다님길 즉석 떡볶이를 시켰어요! 

다님길 즉석 떡볶이를 시킬때는 먼저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중 맵기를 선택해주시구요! 각종 토핑을 추가해주시면 되는데 저는 콩나물 빼고 치즈 선택하였고, 라면사리, 납작만두를 추가해서 먹었어요!

대구에 왔으니 납작만두를 먹어줘야 할 것 같아서 납작만두를 추가해서 먹었는데 기본사리에도 들어가 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납작만두가 떡볶이 소스랑 너무 잘어울려서... 추가해서 먹는 것 추천드려요!!

(그리고 사장님이 주문할 때 "조리하면서 드실꺼에요?, 조리해서 드릴까요? 라고 물어보시는데 조리해주는게 더 맛있다고 하시길래 조리해서 달라고 했어요!ㅎㅎ)

 

 

가게 내부

한쪽 벽에는 이렇게 음식 사진으로 깔끔하게 되어있는데 실제 사장님이 음식을 하셔서 사진으로 인화하신 것 같았어요! 그 이유는 잠시 뒤에 나옵니다!

 

 

와이파이, 앞치마

주문하는 곳 쪽에는 앞치마가 걸려있어서 앞치마가 필요하신 분은 가져다 쓸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떡볶이 너무너무 맛있는데 흰 티에 떡볶이 국물 튀기면....ㅠㅠ

다들 앞치마 해서 미리 예방하자구요!

 

반응형

다님길 즉석 떡볶이

드디어 떡볶이가 나왔습니다! 비주얼 보이시나요?? 역시 조리해서 달라고 하길 잘한것 같아요!

아까 음식사진을 사장님이 만드셔서 직접 사진찍으신것 같다고 한 이유가 바로 이거에요. 사장님이 조리해서 주셨는데 사진이랑 똑같은 비주얼로 나오는!!

정말 지금 봐도 맛나보이네요..ㅠ

 

 

다님길 즉석 떡볶이

떡볶이 양념에 비벼서 먹는 도중에 찍어봤어요. 떡볶이 국물과 납작만두의 조합이란...

떡볶이를 먹고나서 볶음밥도 먹을 수 있는데 맘 같아선 먹고싶었지만 너무 배불러서 저흰 먹지 못했어요ㅠ

저 국물에 볶음밥을 먹어야 제대로 된 마무리인 걸 알면서도 못먹었네요...지금 와서 보면 너무아쉬워요..

여러분이 볶음밥까지 꼭 먹어주세요!!

 


 

어떠신가요?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맛있어보이지 않나요??

혹시 대구에 사시거나 대구에 가신다면 다님길 떡볶이 가셔서 한번 드셔보는것 강추드립니다!

이상 대구 다님길 떡볶이 내돈내산 솔직리뷰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