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인천 검암동 새로 생긴 삼겹살 맛집!! "솥부심" 솥뚜껑에 구워먹는 항정살, 삼겹살!! 강추!!

오리졍 2023. 4. 10. 18:36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 전 인천 검암동에 볼 일이 있어 갔다가 우연히 들어간 삼겹살집을 소개합니다!!

새로 생긴지 얼마 안되어 가게도 깔끔하고 종업원분들의 마인드도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일단 맛이 너무너무 맛있어서

기억에 오래 남더라구요!

'솥부심'은 전국에서 검암동 단 1곳에 있는 곳 이에요! 그래서 다른 체인점과는 차별화된 특별함이 있더라구요.

올해 초에 처음 생겼는데 벌써 손님이 만석이더라구요!

 

 

"솥부심"

영업시간 : 월 ~ 토 - 11:00 ~ 22:00(15:00 ~ 16:00 : 브레이크타임)(21:30 : 라스트오더)

일요일 정기휴무

전화번호 : 0507-1345-4290

주소 : 인천 서구 검암로 30번길 20, 1층

 

 


 

 

솥부심은 검암역에서 약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벌써 가게안이 꽉차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그리고 삼겹살 외에도 점심특선으로 우거지해장국, 뼈해장국, 등뼈김치찜이 먹기좋은 가격으로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올해 초 오픈한 곳이라 아직 오픈이벤트중으로 테이블당 소주or음료수 1병을 무료로 주신다고 하네요!

오픈이벤트가 끝나기 전에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기본적인 고기 메뉴로는 생삼겹살, 생목살, 항정살이 있고 식사메뉴로 국수류와 술국 등등이 있습니다!

꽤 심플한 메뉴인데 그만큼 맛에 자신있다는 거겠죠?

 

 

내부에 있는 메뉴판 입니다! 고기 뿐만 아니라 감자탕도 팔고 있었어요!

그리고 고기가격이 저렴하더라구요! 요즘 물가에 저정도 가격이면 꽤 괜찮은 듯 합니다!

 

 

내부는 이렇게 깔끔하게 연통으로 되어있습니다! 연통이 잘되어 있어서 그런지 가게 전체적으로 냄새도 덜 나고 쾌적하더라구요!

 

 

 

전체적인 상은 이렇게 차려져있어요! 가운데 큰 솥뚜껑이 보이시나요?ㅎㅎ

그리고 기본찬으로 여러가지가 나오더라구요! 테이블이 좁게 느껴질 정도로 여러가지가 나왔답니다!

 

 

기본적으로 마늘쫑과 쌈장, 소금이 나와서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될 것 같아요!

 

 

조금 있으니까 기본찬으로 부침개와 해장국이 나오더라구요!

근데 해장국에 뼈가 인당 1개씩 먹어도 남을 정도로 푸짐하게.. 이거 그냥 메뉴가 하나 그대로 나온느낌..?

저는 누가 뼈해장국을 시킨건가 했는데 기본찬으로 나온거라고 하더라구요!

 

반응형

드디어 메인음식인 삼겹살과 항정살이 나왔습니다!

고기의 두께 보이시나요..? 와 지금 다시 봐도 먹음직 스럽네요.. 고기의 질이 정말 좋습니다!

사장님한테 여쭤보니 고기 공수하느라 고생좀 했다고 하시네요 ㅎㅎ

 

기본적으로 고기를 구워주시는데 고기를 먹다보니 자꾸 뭔가 하나씩 얹어집니다..

콩나물, 고사리, 미나리, 김치, 버섯 까지 그냥 기본적으로 나오는 채소류입니다!

특히 저 가운데 고사리가 정말 대존맛이에요..!

삼겹살기름이 가운데로 쫙 모이고 그 기름에 각종 사이드메뉴들이 같이 볶아지는데 정말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구워진 고사리를 고기와 함께 먹으면 정말 맛있습니다!! 강추!!

 

 


 

 

 

오랜만에 정말 포식을 해버렸습니다.. 사장님이 중간에 김치말이국수도 해주시고 기본적으로 종업원 모두가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더 편안하게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항정살 정말 추천드려요! 항정살 진짜 맛있더라구요!

다음에 인천 서구쪽 가면 꼭 다시 가야겠어요!

여러분들도 근처에 가시면 꼭 한번 가는걸 추천드려요!!

일반적인 기름빠지는 삼겹살과는 정말 다른 맛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