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영도 맛집] 동삼동 불짬뽕! 얼큰하고 가성비 좋은 현지사람도 추천하는 찐맛집!!! 강추!(가격, 메뉴추천, 주차 등)

오리졍 2023. 3. 27. 20: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영도의 또다른 맛집! 바로 짬뽕맛집 동삼동불짬뽕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여기는 영도여행중에 우연히 현지인에게 추천받은 맛집인데요!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고 기억에 오래 남더라구요. 가성비 있는 가벼운 식사 한끼를 원하신다면 아래 주목해주세요!

 

 

 

동삼동 불짬뽕

 

영업시간 : 월 - 10:30 ~ 15:00

                                화 - 정기휴무 (매주 화요일)

                       수~일 - 10:30 ~ 18:00
전화번호 : 0507-1396-7388

주소 : 부산 영도구 동삼남로 21 동삼동불짬뽕

 


 

동삼동 불짬뽕은 가성비 있기로 유명한 식당인데요! 먼저 주차는 갓길에 하시는 분들도 있지만 바로 옆에 있는 '영도제일중학교'에 주차하시는 게 편합니다! 단, 학교는 공공기관이기 때문에 주말 및 방과후에 개방시간에 맞춰 들어가야 합니다! 개방시간에는 학교가 열려있기 때문에 주차도 간편하게 할 수 있어요!

 

 

학교 맞은편으로 아주 조금만 올라가면 굉장히 오래된 것이 한눈에 보이는 '불짬뽕' 간판이 보입니다! 바로 이곳이 동삼동 불짬뽕 입니다! 간판과 건물만 봐도 꽤 오랜 전통이 느껴지시나요??

아 그리고 이곳은 꼭 현금을 준비해 가세요!! 이유는 아래 나옵니다!

 

 

 

메뉴판을 보시면 짜장이 5,500원, 짬뽕이 7,000원 입니다! 기본적으로 요즘 물가를 생각하면 저렴한 가격이며 물가가 너무 인상되서 가격을 어쩔수 없이 올리신 것 같네요!

 

 

메뉴판 옆에는 많은 유명인들의 싸인과 함께 짠내투어, 행복한금요일 등 TV에 출연한 증거(?)들이 많더라구요! 이정도면 영도에서 꼭 가봐야하는 곳 아닌가 싶습니다!

 

 

이곳은 메인메뉴가 불짬뽕이라 매운맛에 도전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을텐데요! 따라서 매운맛이 총 4가지로 조절가능합니다! 3~4단계는 달인으로 도전할 수 있는 분만 주문하라고 경고장이 써있네요...ㄷㄷ

 

 

가게 내부도 바깥 모습과 같이 굉장히 오래된 세월이 느껴지는 내부였습니다. 단, 테이블이 많지 않아서 주말에 사람이 몰릴 때는 좀 기다려야 될 수도 있을것 같았어요!

 

 

이미 들어오자마자 자리는 만석입니다!

 

 

여느 중국집과 같이 기본적으로 단무지, 양파, 춘장을 줍니다 ㅎㅎ 이외에는 셀프!

 

반응형

저는 매운것을 잘 먹지 못하므로 그냥 짜장면과 짬뽕 하나씩 시켜봤는데요! 개인적으로 저는 짜장면이 조금 더 맛있더라구요! 물론 짬뽕도 맛있었지만 제가 매운걸 즐기지 않아서 인지 제 입맛에는 짜장면이 조금 더 나았어요!

 

 

 

짜잔! 이곳에는 굉장히 귀여운 마스코트가 있는데요! 바로 강아지 2마리가 함께하고 있습니다! 한마리는 조금 소극적이라 잘 안나오는데 사진에 요 아이는 계속 손님들 사이를 돌아다니더라구요!

근데 정말 특이한건 요 아이가 계산도 받는다는 거에요! 현금을 주면 물어가다 주인에게 가져다 주더라구요!! 정말 똑똑한 아이입니다! 저희는 계좌이체하느라 못해봤어요 ㅠㅠ 여러분들은 꼭 현금 준비해가세요!

그리고 그냥 현금을 들고 있으면 알아서 찾아옵니다 ㅎㅎ

 

 

 

너무 귀엽죠?! 이렇게 강아지랑도 놀고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빈그릇 이네요 ㅎㅎ 사진찍고 사실 양념까지 싹싹 먹었습니다!

매운걸 안좋아 하신다면 짜장면 곱배기 강추!!

매운걸 좋아 하신다면 불짬뽕 강추!!

 

다음에 영도에 다시 간다면 무조건 현금 준비해서 다시 가야겠어요ㅎㅎ

여러분들도 꼭 한번 들러보시기 바랍니다!(현금 준비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