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홍대입구역 맛집] 홍대 새로운 떡볶이 맛집!! '떡볶이상회' 내돈내산 후기!!

오리졍 2023. 7. 25. 16: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홍대에 핫한 떡볶이 맛집이 생긴거 알고 계셨나요??

저도 홍대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찾아서 들어간 곳인데 평소에는 줄을서서 들어갈 정도로 인기가 많더라구요!

떡볶이가 다 비슷비슷하지 않나?! 하면서도 맛이 너무 궁금해서 한번 먹어보았습니다!

홍대에 떡볶이상회의 메뉴와 맛이 궁금한 분들은 아래 솔직후기를 참고해주세요!!

 

떡볶이상회

운영시간 : 12:00 - 23:00 (15:00 - 17:00 브레이크타임)

전화번호 : 0507-1344-7658

위치 : 홍대입구역 8번 출구에서 도보 3분

 

 


 

 

홍대입구역에서 나와서 길을 걷다보면 '옛날집 참숯구이' 옆에 조그맣게 떡볶이 상회 보이시나요??

건물과 건물사이 좁은 골목에 입구가 있어서 자칫하면 그냥 지나치기 좋으니 잘 보고 가야해요!!

 

 

입구에는 이렇게 메뉴로 된 입간판이 서있는데요! 

방울떡도리탕, 당면 떡볶이, 옥수수전이 시그니쳐 메뉴로 있어요!

메뉴만 봐도 일반 떡볶이 집이랑은 조금 다른 걸 알 수 있죠?!

 

 

건물과 건물 사이에 있는 입구에 이렇게 벽에 포스터 형식으로 메뉴에 대한 소개가 있어요! 저 사진을 따라가면 떡볶이 상회가 나온답니다!

 

 

입구를 따라 들어가면 이렇게 대기석이 마련되어 있는데요!

평소에는 여기서 줄을 서서 대기하다가 들어가야 합니다!

저는 마침 브레이크타임이 끝나기 직전인 4시 반 정도에 도착을해서 10분정도 기다리다가 입장했어요!

 

 

떡볶이 상회의 간판인데 간판부터 뭔가 레트로한 느낌이 물씬 나죠?!

가게의 컨셉 자체가 레트로 복고 느낌인듯 해요!

그래서 가게 이름도 상회라고 지었나봐요!

 

 

가게 내부에도 이렇게 마치 80년대 동네 가게 같은 느낌으로 잘 꾸며놨어요!

아이스케키부터 롯데껌 포스터까지 어른들이 오셔도 추억이 새록새록 떠오를 것 같아요!

 

 

가게 내부 테이블은 이렇게 포장마차 느낌의 플라스틱 테이블과 의자가 되어있어요! 테이블까지 컨셉에 확실한 모습이에요!

 

 

차림표도 레트로하게 잘 꾸며놨죠?! 떡볶이 상회에서는 떡볶이 뿐만 아니라 하이볼도 팔아서 주변에 손님들은 하이볼과 함께 떡볶이를 즐기시더라구요!

 

 

떡볶이 상회의 메뉴판 첨부합니다!! 메인음식은 방울떡도리탕(떡볶이 + 닭도리탕) 이구요!

저희는 양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당명떡볶이와 황금 옥수수전을 시켜봤어요!

 

 

반응형

처음에 나온 메인 음식 당면떡볶이 인데요!

음.. 메뉴판의 그림과는 조금 차이가 있지만(?) 그래도 뭔가 특별해 보이는 떡볶이 였어요!

근데 메뉴판의 그림보다 양이 많이 적어보여서 방울떡도리탕을 시켜도 괜찮았겠다... 싶었어요ㅎㅎ

양이 많으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황금 옥수수전도 시켰는데.. 음 사진과 또 다른 비주얼..

그리고 저는 바삭바삭한 옥수수전을 기대했는데 말랑거리는 식감이라서 한번 더 구워달라고 했어요!

조금 노릇노릇해지니 괜찮더라구요!

하이볼에 술안주로 가볍게 먹는걸 추천드려요!

 

 

그리고 제가 갔을 땐 이런 이벤트를 하고있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참여해서 톡톡 날치알 주먹밥까지 바로 시켜줬어요!

주먹밥은 흔하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는! 그 맛이에요!

 

 


 

 

어떠신가요?! 저는 평소에 먹는 양이 많아서 그런지 양이 조금 부족하다는 느낌은 받았어요!

하지만 맛은 있었어요!

떡볶이는 요즘에 흔한 매운 떡볶이 보다는 깊은 후추맛(?)의 떡볶이 맛이 났어요!

맛까지 예전에 먹던 포장마차 떡볶이 느낌이 나서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이었어요!

 

레트로한 감성에 떡볶이에 하이볼 한잔 하시고 싶으신 분들은 홍대입구역에 '떡볶이상회' 가보시는 것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