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기타

다이소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 출시! (다이소 트리, 오너먼트, 크리스마스 카드 등) - 저렴한 가격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기!!

오리졍 2022. 12. 6. 11:5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연말이 벌써 다가왔어요..

 

실감이 나시나요? ㅠ 

 

저는 퇴근길에 다비치의 i wish를 듣는데, 와.. 이 노래가 나온지 1년이 됐다고? 하는 생각에 너무 소름이더라구요.

 

시간은 왜이렇게 빠른지,

 

평일날 직장에서는 시간이 너무도 느리게 가는데, 1년은 엄청 빨리 가는 것 같아요

 

이렇게 하루하루 나이가 들어가네요 ㅠ 

 

건강이 최고! 여러분들 모두 새해에는 건강하고 행복한 날들만 가득했으면 좋겠습니다!! 

 

연말하면 떠오르는 분위기들이 있잖아요.

 

따스한 분위기..

 

그중에도 크리스마스 트리나 형형 색색의 조명들은 연말 분위기 내는데 제격이죠!

 

이번 주말에 오랜만에 다이소를 갔더니 다이소에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들이 출시되어 나왔더라구요!! 

 

그래서 한번 소개시켜드리고자합니다 :) 

 

다이소 크리스마스

 

다이소에도 크리스마스가 찾아왔어요! 

 

파티 용품도 가성비에 있어서는 다이소가 짱인 것 같아요!

 

저희도 이번 크리스마스에는 크리스마스 맞이 캠핑을 준비하고 있어서 

 

꾸밀 재료 살 겸해서 들어가보았답니다 :)

 

 

다이소 크리스마스 트리 장식

 

들어가자마자 형형 색색 모루들이 반겨 주었어요.

 

2m 또는 1.8m 길이였고, 가격은 너무나도 착한 1000원!

 

저희도 금빛, 빨강빛 모루 하나씩 구매했어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전구

 

트리에 꾸밀 오너먼트와 전구들도 한가득! 

 

 전구는 크기도 모양도 다양했어요. 가격은 3000원~5000원정도! 

 

 

다이소 크리스마스 트리 오너먼트

 

트리 오너먼트는 진짜 다양했는데 가격이 너무나도 저렴한 1000원에서 부터 3000원까지 다양했어요 :) 

 

저희집에는 트리는 없지만, 만약 트리만들었다면 엄청난 결정장애가 왔을 것 같은..ㅎㅎ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까지 귀여운 다이소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들! 

 

사실 크리스마스 트리 등은 한달 남짓만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이라 큰 가격을 주고 구매하기는 아까운 감이 있는데,

 

적당한 가격에 기분 내기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트리 자체도 판매하고 있어요.

 

큰 트리부터, 작은 미니 트리 + 볼 장식 세트 등도 판매하고 있어서 방이나 집의 크기에 맞게 선택하실 수 있어요. 

 

저희 집은 넓은 편은 아니라 너무 큰 트리는 부담스럽지만, 이런 작은 트리를 구매해서 크리스마스 분위기 내는 건 참 좋은 것 같아요.

 

큰 집으로 이사하게 되면 꼭! 대빵 큰 트리를 놓겠다고 다짐해봅니다..ㅎㅎ 

 

가격은 높이 110m의 트리가 5천원이네요! 

 

진짜 혜자.. 다이소.. ♥

 

 

다이소 크리스마스 벽 트리

 

관리하기 힘든 트리가 부담스러우셨다면, 

 

벽걸이형 트리도 있어요!

 

이런 제품 구매해서 방 안에 붙혀놓는 것도 분위기 내는데 큰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리스장식

 

크리스마스 장식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리스 장식도 있구요!

 

 

 

크리스마스 느낌이 물씬 나는 조화 장식들도 있어요! 

 

이번 시즌은 전 시즌 보다 좀더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 것 같네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파티 커튼

 

크리스마스에 빠질 수 없는 장식인 파티 커튼인데요!

 

파티 커튼 있으면 크리스마스 파티 분위기 내기 딱 좋잖아요! 

 

단돈 1000원이랍니다! 

 

풍성하게 많이 사서 꾸며도 좋을 것 같네요 :)

 

 

 

크리스마스 포장 리본도 인기가 많더라구요

 

남아 있는 재고가 얼마 없어 보였는데, 크리스마스 선물 할때 포장용으로 딱!이다 싶었어요.

 

지금 다시 보니까 무려 4개에 1000원이네요..?

 

보통 이런 리본 구매하려해도 1개에 1000원이상인데, 크리스마스 기획으로 좀 더 특별한 가격으로 출시되었나봐요.

 

선물 포장하셔야하는 분들은 이 리본도 눈여겨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한켠에는 귀염뽀짝한 트리장식과 풍선 장식들도 진열되어 있었어요.

 

트리에 달 리본과 별장식, 그리고 다양한 형태의 끊임없는 오너먼트..

 

그리고 파티에 중심인 풍선까지!

 

merry christmas 풍선 가랜드부터, 지팡이 사탕모양의 풍선까지 귀여운 것 천지였어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양말

 

펠트지로 제작된 장식들과 천으로 제작된 장식들도 눈에 띄었는데요!

 

항상 궁금한건 이런 제품들은 과연 수작업으로 만드는 걸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수작업이라면 너무 좋은 가격대아닌가요??! 

 

이런 양말 모양의 장식에 어린아이들을 위한 선물을 담는다면 

 

낭만적인 크리스마스가 될 것 같아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산타복
다이소 크리스마스 머리띠

 

 

귀여운 크리스마스 느낌의 머리띠와 핀 장식,

 

산타 모자, 그리고 산타복까지 

 

정말 다양한 시즌 제품들이 있어요. 

 

파티 제품은 진짜 다이소에서 다~ 마련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카드

 

마지막으로 귀여운 크리스마스 엽서와 카드까지!

 

이렇게 귀여운 일러스트가 그려진 크리스마스 카드인데

 

모두 1000원!! 

 

진짜 다이소 짱입니다..

 

작년에 크리스마스 카드 사러 늦게 갔다가 모두 솔드아웃이어서 일찍 살껄 후회했던 적이 있는데요

 

크리스마스 카드가 워낙 예쁘고 가격도 착해서 일찍 품절되더라구요.

 

연말을 맞아 주위에 고마운 사람들에게 크리스마스 카드 한장씩 건네면 뭔가 한해를 잘 마무리하는 느낌도 들고 좋을 것 같아요!

 

만약에 크리스마스 카드 찾으신다면 다이소 크리스마스 카드 왕추천드려요!

 

그리고 품절되기 전에 얼른 서두르세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엽서

 

이번 크리스마스 시즌 카드 중 제 원픽은 요거 ㅎㅎ

 

산타와 루돌프가 Happy New Year! 하고 있는 모습이

 

크리스마스와 새해를 모두 담고 있는 것 같아서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

 

일러스트 너무 귀여워.. ♥

 

다있어서 다이소라는 다이소! 

 

집 앞에 있으면 삶의 질이 올라가는 것만 같은 이유가 있어요

 

정말 다!! 있는!! 다이소에서

 

올 겨울 크리스마스 파티 용품도 마련하시고, 이쁜 카드도 구매하셔서 따뜻한 연말 보내시길 바랍니다 ><

 

주위에 다이소가 있다면 크리스마스 시즌 제품들 구경가보세요! 

 

 

모두 즐거운 연말, 크리스마스 보내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