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Farven (파르벵) Line Symbol Sweatshirt_ Grey 맨투맨 후기

오리졍 2024. 4. 11. 0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 해삐오리졍입니다!

오늘은 최근 구매한 최애 맨투맨을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요즘 정말 핫한 브랜드죠..!! 

인플루언서 @feve__r 님이 론칭한 브랜드 'Farven'입니다.

 

사실 저는 피버 선영님 정말 팔로워 적으실 때부터 팔로우하고 너무 귀여우시다!! 하고 보고 있었는데

무려 지금은 56만 팔로워를 보유하신 대 인플루언서가 되셨습니다 

 

와우.. 패션 센스 너무 좋으시고 저도 키가 작은 편인데 선영님도 키가 아담하신 편이라 코디 참고하는데도 도움이 많이 되거든요! ㅎㅎ

 

파르벵은 론칭 전에 선영님이 스포 하실 때부터 지켜봤는데,

와! 미쳤다!라는 말밖에 안 나온... 브랜드예요.

 

선영님 센스는 정말.. ㅠㅠ 

아른거리는 아이템들이 많았으나 제 통장 잔고의 한계로.. 다 구매하지는 못할 것 같아 슬펐던.

하지만, 돈이 문제가 아니었습니다!! 파르벵은 진짜 완전 몇 초 컷 품절.. 

지금은 구하고 싶어도 못 구하는 아이템도 많고 정가보다 훨씬 비싼 리셀가에도 거래가 되고 있답니다. 

 

다 품절돼서 못 샀다가 최근에 미입금분이 소량 풀린다는 소식을 듣고 알람까지 맞춰서 구매했어요!!

 

원하는 아이템을 모두 구매하지는 못했지만 ㅠ 제가 성공한 아이템은 바로 'Line Symbol Sweatshirt'입니다.

 

파르벵 맨투맨

 

 

바로 이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제품 스포 때부터 제가 눈 여겨본 아이템 중 하나인데, 마침 재입고된다는 소식이 있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파르벵 맨투맨 모델 착샷

 

모델 착샷은 이러합니다!

제가 스포 때부터 이건 무조건 구매각이다, 했는데 고민했던 부분이 이 모델컷을 보고 아 너무 나한테 크지 않을까? 하는 부분이었어요.

 

저는 키가 157이라서 저보다 훨씬 더 키가 크신 모델분이 착용하셨을 때 저 정도 기장감이면. 저에게는 애매한 기장이 되지 않을까 생각했었거든요!

 

그래서 고민하다가 구매를 놓쳤었는데 하나둘씩 올라오는 후기를 보니 저에게도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지 뭐예요..? 바로 질렀답니다!

파르벵 라인 심볼 맨투맨 그레이 실착후기


 

Line Symbol Sweatshirt_Grey / 가격 : 128,000원

 

 

드디어 왔다! 택배!

 

 

이렇게 지퍼백? 에 깔끔하게 포장되어 왔습니다.

와인색의 Farven 로고 정말 제스타일이에요 :)

 

 

맨투맨 치고 가격이 조금 나가는 편이지만, 정말 퀄리티 너무 좋아요.

짱짱함이 남다릅니다!

 

로고도 자수로 새겨져 있어서 고급스럽고요!

 

반응형

 

너무 궁금해서 바로 입어봤답니다!

 

키가 작아도 기장감이 딱 적당하죠!?? 

바지에는 요런 느낌이고, 모델 컷처럼 스커트에 입어도 찰떡쿵이더라고요~

제가 원한게 바로 요 느낌 ㅠㅠ!

 

롱스커트에 입었을 때 잘 어울리는 느낌이길 원했답니다.

아마 밑단 시보리 부분이 기장감을 잘 잡아주는 쫀쫀한 소재로 되어 있어서 가능한 핏감인 것 같아요.

 

 

 

너무 예뻐서 요리조리 많이도 찍었네요.ㅎㅎ

 

 

목 부분도 정말 짱짱합니다.

그래서 처음 입었을 때 살짝 목이 답답한? 느낌이었는데

 

적응되니까 괜찮더라고요. 

오히려 안 늘어날 것 같은 소재감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가격 값 못하는 옷들 요즘 너무 많은데, 파르벵은 마감부터 소재까지 아무리 맨투맨이라지만 너무 쏙 맘에 들었어요.

 

 

제 별점은 5점입니다! ㅎㅎ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합니다. 컬러는 그레이프 컬러와 그레이 두 가지이며, 쇼룸 한정으로 하늘색 컬러도 출시했었는데 공홈에서는 구매 불가입니다ㅠ

 

파르벵 맨투맨 구매하러 가기 ▼ ▼

LINE SYMBOL SWEATSHIRT_GREY - FARVEN (cafe24.com)

 

LINE SYMBOL SWEATSHIRT_GREY - FARVEN

결제 완료 기준 1~3일 후 순차적으로 발송되는 제품입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부드럽고 탄탄한 코튼 소재로 편안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스웻셔츠입니다. 소매 안쪽에 립소재를 사용하여 활동성

farven.it

 

 

 

파르벵 트렌치코트

 

사실 저의 원픽은 바로 이 트렌치코트였는데요.. 

진짜 너무너무 사고 싶었는데.. 정말로.. 

 

아니 품절에다가 재입고 예정도 없다고 그러시더라고요 ㅠ 

나일론 소재 섞인 거라 소재감도 미쳤고 핏감도 미쳤던데 ㅠ

정가는 30만 원 후반 대인데 리셀로 46만 원에 올리시더라도 바로 팔리더라고요.

 

중고 플랫폼 알림 맞춰놓고 대기 타야 하나..

트렌치코트 40만원대인데 바로 사고 싶었던건 처음이에요.

 

르메르 트렌치 코트 이후로 와 이거다! 하는 건 정말 처음에요.. 다시 재입고해주시면 안 되나요 파르벵님!

 

맨투맨 리뷰에서 갑자기 트렌치코트 앓이로 끝나는 포스팅이네욤

 

어찌 됐든 오랜만에 너무 마음에 드는 브랜드예요 ♥ ♥

 

Farven 흥해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