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카드지갑 추천] 셀린느 '플랩 트리옹프 카드지갑 펄블루' 만족 구매 후기

오리졍 2023. 8. 12. 01:3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늘 행복한 삶을 꿈꾸는 해삐 오! 리졍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제 지갑을 열게 한 아주 예쁜 아이템 후기를 가져왔어요 ㅎㅎ

요즘 명품 가격이 너무 올라서 한번 구매하는데도 후들후들한 느낌인데요, 그래도 8월은 제 생일이 있기 때문에

저에게 주는 선물들을 구매하곤 한답니다 :)

 

제가 구매한 제품은 바로!

셀린느의 '플랩 트리옹프 카드 지갑 - 샤이니 카프스킨' 펄블루 색상입니다 

 

출처 : 셀린느 공식홈페이지

 

바로 이 제품인데요 :) 

제가 마음에 드는 카드 지갑을 찾기 위해 정말 한 달 넘게 고민하고 고민하다가 고르게 된 제품이에요.

 

이 제품의 장점은 카드 슬롯 보다 수납력은 강하되, 미니백에도 들어갈 수 있는 콤팩트한 사이즈라는 점이었어요! 

카드 지갑말고 반지갑으로 비슷한 디자인이 있는데 그건 미니백에 넣기에 애매한 사이즈거든요 :)

최근에 구매한 애정하는 샤넬 베니티에도 쏙! 넣고 다니고 싶었기에 저의 니즈를 모두 만족할만한 제품은 바로 이 제품이었어요 :) 

 

 

 

짠~ 

눈여겨 보고 있었는데, 거의 모든 매장에 갈 때마다 품절이었던 위시템이 하남 스타필드에 갔다가 우연히 들어간 매장에 있는 거 있죠!

 

원래는 블랙,  트리옹프 캔버스만 디스플레이 되어있었는데, 

제가 직원분께 혹시 다른 색상은 없냐고 여쭤봤었거든요??

 

근데 글쎄 펄블루 색상이 들어왔다고 하시더라고요!

제가 방문했던 날에 박스에서 꺼내놓으셨다고... 

 

디피는 되어있지 않았지만, 서랍 속에서 꺼내주시는데 보자마자 우와!! 외쳤던....♥ ( 혹시 디피 되어 있지 않더라도 한번 색상 여쭤보셔요!) 

 

유색은 잘 안 들어온다고 하셨어요. 사실 제 위시 원픽 컬러는  아몬드 그린 색상 (사진에서 3번째) 였는데, 그건 몇 달 전에 한 피스 들어왔고 다 나갔다고 하셨고, 펄블루 색상도 전국에 딱 10피스 들어왔다고 하시더라고요!

 

사려고 간 건 아니었는데 이건 거의 운명 아닌가요? 

함께 간 남편도 가격도 디자인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고 하여서 바로 구매 결정~!!

 

지금 현재 부티크 재고는 없다고 하는데, 아마 시즌별로 예쁜 색상들이 더 나오지 않을까 싶어요!

예쁜 색상 존버해서 구매 성공하시기를 바랍니다 :) 

 

지금 현재 블랙과 캔버스탠 제품은 온라인 재고도 있답니다 ★

 

구매링크는 아래 참고해 주세요 :) ↓↓↓↓

 

셀린느 플랩 트리옹프 카드지갑 블랙 구매하러 가기

 

플랩 트리옹프 카드 지갑 - 샤이니 카프스킨 - 블랙 | CELINE | 셀린느

 

www.celine.com

 

 

반응형

 

셀린느 플랩 트리옹프 카드지갑 캔버스탠 구매하러 가기

 

플랩 트리옹프 카드 지갑 - 트리옹프 캔버스 - 탠 | CELINE | 셀린느

 

www.celine.com

 


 

 

집에 와서 바로 언박싱해 봅니다!

영롱한 celine paris!

 

 

영수증과 상자가 있어요!

박스 열어볼게요~

 

 

셀린 카드지갑

 

카드 지갑이 예쁜 파우치에 들어있어요!

저 파우치는 팩트와 립스틱 넣기에 충분~ 아주 잘 사용하고 있답니다 :) 

셀린은 파우치, 더스트백에 먼지가 잘 안 묻어서 너무 좋아요 ㅎㅎ

 

 

꺅 드디어 실물 등장~

그림자 무엇... 딱 이쁜 비둘기색?이에요.

 

색상 이름은 펄블루인데, 약간 회색 빛 도는 색상이어요!

 

가격은 690,000원입니다 :) 

 

셀린느 플랩 트리옹프 카드지갑 펄블루

 

딱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죠? 

반지갑과 비교했을 때 확실히 콤팩트하더라고요 :)

 

 

셀린느 펄블루

 

트리오페가 일단 너무 영롱하고, 똑딱이로 되어있어서 열기도 편하고, 카드 슬롯도 안쪽에 4개 뒷면에 1개 그리고 지폐 간단히 넣을 수 있는 공간도 있답니다 :_)

 

 

 

안쪽에 4개, 뒷면에 1개까지 야무지게 카드를 넣어보았어요 :) 

안에 지폐도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실용적인 것 같아요 

 

 

 

카드 5개 + 지폐 한 장 넣었을 때 옆모습! 빵빵하지만 밑 부분이 모여 있는 형태라 오히려 미니백에 들어가서 전 좋더라고요..?

물론 직사각형 형태면 카드 수납은 많이 되겠지만, 미니백에는 넣기 힘들었을 것 같다는 생각이... 

 

 

샤넬 베니티 수납력

 

베니티에 넣어봤어요! 딱 잘 들어가죠???? 

밑이 직사각형이어도 수납은 비슷했으려나요.. ㅎㅎ

하지만 이쁘니까! ^^

 

 

셀린느 박스 앞에서 한번 더 찍어보았어요!  박스와 함께 찍는 컷은 국룰!

 

 

 

제 애정템들과 함께 사진 찍어보았어요 :) 

너무 이쁘네요... 

더 이뻐...

 

오래오래 들어줄 거예요!! 

 

사실 첨에는 반품할까 고민도 했었는데...

진짜 들면 들수록 더 반하게 되는 제품이에요.

 

선물로도 좋고, 소장용으로도 아주 좋을 셀린느 카드지갑!

 

오랜만에 너무 만족한 소비였습니다 :) 

 

저와 같은 색상 구매하신 나머지 9분 궁금하네요! 혹시 구매하셨다면 댓글 남겨주세요! 너무 반가울 듯요! 헤헤 

 

제 포스팅이 많은 도움을 드렸으면 좋겠습니다!

 

항상 행복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