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아비에무아 Aviemuah 성수 서울숲 스토어 쇼룸 / 에어팟 체인백 실버 구매 후기

오리졍 2023. 6. 30. 21:48
반응형

 

안녕하세요 :) 

 

늘 행복한 삶을 꿈꾸는 해삐 오리졍입니다!

 

최근에 저는 아비에무아 성수 쇼룸을 다녀왔어요! 

 

다비치 '강민경'님의 아비에무아 브랜드에 예쁜 제품이 너무 많은데요, 옛날부터 눈여겨보던 에어팟 케이스를 구매하고 싶어서 다녀왔답니다.

 

 

 

 

아비에무아 서울숲 스토어 (아비에무아 성수)

운영시간 : 12:00 ~ 18:00 (월요일 휴무)

뚝섬역 8번 출구 도보 9분, 서울숲역 5번 출구 도보 8분

 

처음에 저희는 성수 쇼룸이라고 생각하고 아무 생각 없이 성수역에 내렸다가, 지도 찾아보니까 23분인가 뜨길래..ㅋㅋㅋ

한 정거장 더 가서 뚝섬역에서 내렸고, 도보 5~8분 정도 걸렸어요!

 

 

 

버터 색상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성수 쇼룸에 도착했어요! 

 

합정 쇼룸과는 사뭇 다른 느낌의 포근한 느낌의 쇼룸이지요?

 

 

 

예쁜 주택에 들어와 있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총 1층과 2층으로 나뉘어져있어요.

 

 

 

내부는 체리 우드? 같은 색상으로 인테리어 되어 있었는데,

 

이사가게되면 저런 옷장 너무 갖고 싶어요 ㅠㅠ 

 

인기 많은 백팩도 보이고요,! 이번 여름 시즌 옷들도 보여요 

 

 

 

들어가자마자 딱 보이는 제가 아비에무아 성수 쇼룸에 온 이유..!

 

에어팟 케이스가 있네요!

 

 

 

 

색상은 총 6가지가 있는데, 

 

진짜 색상 때문에 엄청 고민했어요.. ㅠㅠ

 

어떤 거 사야 하나,, 분홍색 하늘색 실버 중에 엄청 고민했답니다. 다 너무 예뻐요 ㅠ 

 

그립톡에 이어서 민경님은 감각이 엄청나신듯해요 ㅠ 

 

이런 에어팟 케이스 어디서 삽니까!!!

 

 

 

옆에 예쁜 가방과 카드지갑들도 보였고요!

 

 

 

인기 정말 많은 원피스와 바지 종류도 보였어요.

 

사실 아비에무아는 가격논란이 많았던 브랜드인데,

 

피드백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가격을 책정하시는 거 같아요 요즘은! 

 

솔직히 요즘 옷 가격 정말 비싼데, 아비에무아는 진짜 퀄리티 너무 좋거든요! 디테일도 예쁘고 ㅠ

 

요즘은 오히려 옷의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저렴해 보이기도 한답니다 저는! 

 

제가 아비에무아를 좋아하는 이유예요...♥

 

 

 

계단을 따라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 인테리어도 정말 예뻤어요!

 

평일 오후였는데도 사람이 꽤나 많았답니다.

 

외국인들도 꽤나 많았던!

 

 

 

아비에무아 성수 쇼룸 정말 예쁘다 ㅠㅠ 

 

우드 우드 한 게 너무 제 스타일이에요. 성수동이라는 공간과 잘 어울리는 인테리어인 것 같아요.

 

 

 

셔츠 종류와 슬랙스 종류들이 많았어요.

 

 

 

저 위에 가방이랑 다 왜 이렇게 이쁜 건지 ㅠㅠ 

 

아비에무아는 가방도 센스 있게 잘 만드시는 것 같더라고요!

 

 

 

이 가방도 너무 예쁘지 않아요..?  그냥 민경님이 사용하시면 사실 다 예뻐 보이는 마법!

 

 

 

제가 성수쇼룸에서 제일 마음에 들었던 공간은 바로 요 화장대!

 

나중에 넓은 집으로 이사 가면 요런 화장대 가지고 싶네요 흐흐

 

 

 

셔츠 색 왜 이렇게 이쁘고,, 저 A 마크는 또 왜 이렇게 이쁜지 ㅠ

 

 

 

사고 싶었던 바렛 발견..!!

가격도 15000원으로 착하고, 성수 쇼룸에서 구매하면 모두 5% 할인이었단 말이에요!

 

색상 엄청 고민하다가.. 결국 저는 바렛말고 머리끈으로 구매!

 

 

 

바로 요 샤틴? 소재의 실크 머리끈 구매했어요.

 

요즘 구매 후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가격은 17,000원인데 엄청 짱짱해서 구매했어요.

 

머리숱이 없어 슬픈 저는 짱짱함 되게 중요하게 보거든요..ㅎㅎ (슬프다.ㅠ)

 

반응형

 

 

귀여운 동전지갑도 있고요!!! 

 

 

 

저는 다시 돌아와 에어팟 체인백 색상도 틈틈이 고민해 줍니다.

 

실버로 마음이 기운 거 같죠..? 실버와 함께 찰칵!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ㅠ 너로 정했다!

 

 

 

이 3가지 색상을 두고 얼마나 고민했는지..ㅎㅎ

 

근데 정말로 분홍색도 예쁘고, 하늘색도 엄청 이쁩니다.

 

취향대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아요!

 

사실 버건디도 이뻤어요. 만약 겨울이라면 버건디 샀을 수도 있을 것 같은..? 

 

 

 

저도 잘 사용하고 있는 아비에무아 인기템 머그컵 종류들도 구경할 수 있었고요! 

 

 

 

가방 종류가 거의 다 디피되어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그리고 7만 원 이상 구매 시 럭키드로우에 참여할 수 있었는데요!

 

스크런치(1.7) + 에어팟케이스(4.5)라서 원래 참여 불간데 친구도 스크런치 구매한다고 해서 한꺼번에 구매하고 럭키드로우 상품 받았지요! (친구야 고마워 ♥ )

 

 

 

럭키드로우 '베스트커플상' 뽑아서 받은 양말! 무려 9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고급 양말을 선물로 받다니

 

색상이 요즘 꽂힌 연두색이라는 점이 더 맘에 들었습니다 ㅎㅎ

 

 

에어팟 체인백 실버 후기

 

 

 

짠 이렇게 예쁘게 포장해 주셨고요! 

 

아래 링크 공홈에서도 구매가능합니다 :) 

 

https://aviemuah.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1297&cate_no=97&display_group=1 

 

2023 SUMMER

HOLIDAY IN SEOUL

aviemuah.com

 

 

한번 풀어볼게요!

 

 

 

곱게 포장되어 있는 나의 에어팟 체인백 ♥

 

 

 

이렇게 지퍼백에 쌓여있었고요,

 

 

 

너무 영롱한 에어팟 체인백이..!

실버는 특히나 가죽의 결이 쫌 더 이뻐요

 

실버 특유의 크랙감이 느껴진다고 해야 하나요? 여하튼 아주 맘에 들어요!

 

 

 

사자마자 바로 나의 에어팟에 끼워본!!! 

 

너무 맘에 들어요!

 

 

가격은 45,000원이고, 성수 쇼룸에서 구매하면 5% 할인받을 수 있답니다.

 

여러분 모두 성수 쇼룸 가서 예쁜 아이템들 득템하고 오셔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