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대구 프리미엄 빈티지샵 추천! 김나영도 방문한 감각적인 빈티지 맛집 'lilisun(리리썬)'

오리졍 2023. 8. 15. 01: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구가 빈티지샵의 성지인 거 알고 계신가요?!

대구는 빈티지샵이 정말 많고 빈티지 제품들의 퀄리티도 좋아서 빈티지 골목이 따로 있을 정도로 구제제품도 많고 구제샵이 정말 많은데요.

그 중에서도 그냥 빈티지가 아닌 프리미엄 빈티지 즉, 명품 빈티지와 희귀한 빈티지를 전문으로 하는 감각있는 매장에 다녀왔어요!

예전에는 방송인 이었지만 요즘은 유튜브에서 패션 크리에이터로써 왕성하게 활동중인 김나영님도 방문한 빈티지샵인데요! 

김나영의 nofilterTV에도 등장한 lilisun(리리썬)

김나영의 nofilter TV

 

저도 사실 김나영 유튜브에서 보고 알게 되어서 대구에 갔을 때 여기는 꼭 들러봐야겠다! 하고 검색해서 찾아가봤어요 ㅎㅎ

대구에 있지만 인터넷 홈페이지도 운영하고 있어서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니 인스타와 홈페이지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대구의 감각적인 빈티지 숍 lilisun 같이 보시죠!

 

lilisun(리리썬, 릴리썬)

주소 :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625 1층

전화번호 : 0507-0177-6402

영업시간 : 13:00 - 19:30 (월,화 중 쉬어가는 주는 인스타계정에 공지)

인스타 주소 : lilisun(@shop.lilisun) • Instagram 사진 및 동영상

홈페이지 : lilisun

 

lilisun

lilisun online store.

lilisun.kr

 

 


 

 

대구의 중앙로역 인근에 위치한 리리썬 입니다. 간판이 따로 있지않고 거친느낌의 콘크리트 인테리어에 창에 노란색으로 써있는 귀여운 lilisun 문구가 반겨줍니다!

제가 갔을 때는 주인분께서 쪽지를 붙이고 잠시 외출중이셔서 옆에 빵집에 잠시 다녀오니 오픈되었어요!ㅎㅎ

 

 

기다리는 동안 유리창 밖에서 살펴봤는데요. 한눈에 봐도 에쁜 제품들이 많이 있어 보였고 무엇보다 구제샵인데 이렇게 정리가 깔끔하게 되어있어서 조금 놀랐어요!

마치 유명 편집샵에서 정리해놓은 듯한 느낌?!

빈티지 제품의 특성상 정리가 쉽지는 않을텐데 주인장님께서는 아마 부지런한 성격의 소유자 일것 같았어요!ㅎㅎ

 

 

반응형

드디어 입장!

안쪽에는 이렇게 선반위에 모자와 신발, 소품 등이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었구요!

수많은 티셔츠가 정돈된 상태로 접혀있었어요! 접혀있어서 디자인을 보기 힘든점은 좀 아쉬웠어요.. 깔끔하게 잘 정돈되어 있는데 펼쳐보기 좀 미안함..ㅠ

 

 

옷 뿐만 아니라 이렇게 컵과 안경, 책 등 소소한 인테리어 소품들도 있었는데요! 아기자기하니 괜찮아 보이는 것들도 많았어요! 빈티지감성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집안 인테리어 할때 도움될 것 같습니다!ㅎㅎ

 

 

물론 옷가게에 행거가 빠질 수 없겠죠?! 메인 제품들은 이렇게 행거에 가지런히 정렬되어 있었는데요!

헹거에 있어서 옷의 디자인을 살펴보기 참 좋았어요!

 

 

두번재 행거에는 자켓류와 바지류가 걸려있었는데요! 바지 정렬해놓은거 보이시나요?ㅎㅎ

정말 사장님 정리왕 인정!!

청바지도 많아서 아래에 접혀있는 것 까지 있었어요!

 


 

전체적으로 옷의 상태가 좋고 깔끔해서 이게 빈티지 구제옷이라고? 할 정도의 컨디션이 많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곳곳에 명품 프리미엄 빈티지 제품들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

하지만 예쁜만큼 가격은 예쁘진 않더라구요 ㅠ 상대적으로 비싸게 느껴지는 제품들도 있어서 선뜻 구입하진 못했어요!

그래도 빈티지 감성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구에 온다면 꼭 들러서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구 빈티지 숍 lilisun의 소식이 궁금하신 분들은 인스타그램에 접속해서 한번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