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송도맛집] 환상적인 소금빵과 커피가 있는 송도 카페! '솔트 스테인' 내돈내산 맛집 리뷰!!

오리졍 2024. 4. 10. 21:35
반응형

안녕하세요!

항상 행복한 삶을 꿈꾸는 해삐 오리졍! 입니다!

오늘은 4.10 국회의원 총선거 날입니다! 이웃님들은 모두 투표 하셨을까요~?

대한민국 국민의 권리인 투표를 끝마치고 송도에 있는 맛집과 카페를 찾아 헤매다 발견한 곳을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ㅎㅎ!

요즘 저는 소금빵에 빠져서 일주일에 두 번은 소금빵을 꼭 먹는 것 같은데요!

그러다 마침 송도에 최근에 생긴 소금빵 맛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가 봤습니다!!

 


 

"솔트스테인"

위치 : 인천 연수구 하모니로178번길 6 131호, 132호

(인천대입구역 1번출구에서 약 500m)

전화번호 : 0507-1460-0614

영업시간 : 매일 04:00 - 22:00

IG : https://www.instagram.com/cafe.saltstain

주차 : 지하주차장 이용가능(2시간 무료)

 


 

 

저는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1층으로 올라오자마자 이 가마솥을 보고 가게를 찾았어요!

커다란 가마솥 2개가 가게 안에 있는 것 보니 뭔가 빵이 맛있겠다! 하는 느낌이 빡! 왔어요ㅎㅎ!

 

 

내부로 들어서자 일단 엄청 높은 층고가 눈에 확 띄더라구요! 층고가 높고 벽이 페인트 도장으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깔끔하게 감성있는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블랙 & 스테인리스 느낌으로 가게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서 그런지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사장님의 센스가 기대되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그리고 또 눈에 확 들어온 건 바로 수많은 종류의 빵들!! 물론 제가 좀 늦은시간에 갔더니 군데군데 비어있어서 조금 아쉽기는 했지만 그래도 먹고싶은 비주얼의 빵이 엄~~청 많았어요!

모두 검은색 플레이트 접시에 담겨져 있어서 굉장히 먹음직 스러운 모습들 보이시나요?!

하지만 저는 소금빵을 찾아갔기에 소금빵쪽을 쭉~~~ 둘러보았는데요!

 

먼저 말돈 소금빵은 가장 베이직한 기본 소금빵인데요! 3000원으로 나름 합리적인 가격 이었습니다!

그리고 눈에 들어온 소루키! 색다른 소금빵 느낌이었어요!!

반응형

그 옆에는 소금빵이 아닌 설탕빵! 달달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아요!

그리고 딱봐도 맛이 없을 수가 없어 보이는 바질 소금빵!

소금빵 종류 정말 다양하죠?!

 

개인적으로 정말 궁금했던 소보로 소금빵! 직원분께 여쭤보니 소금빵에 소보로를 접목시켜서 만드신 거라고 하더라구요! 식감이 굉장히 기대되는 빵이었어요!

그리고 사실 제일 먹고 싶었던 건 쪽파 크림치즈 소금빵이었는데요! 저에게 맛있는건 남들에게도 맛있는 게 맞나봐요 ㅠ 이미 다 팔리고 오늘은 이미 품절이라고 하시더라구요 ㅠㅠ 다음엔 꼭...!

 

이것도 인기가 많은건지 생크림 소금빵, 앙버터 소금빵 실물을 보진 못했지만 상상은 갑니다 ㅎㅎ 조금 기다리면 갓 구워진 빵이 나온다고 했지만 저의 배는 기다릴 수가 없었어요.. 빠르게 다음 소금빵으로 시선을 돌렸습니다!!

 

 

시나몬 소금빵과 슈크림 소금빵이라니..! 이것이 바로 행복한 고민일까요?

소금빵에 푹빠진 소금빵 덕후에게 고르기 너무 힘든 시간이었어요 ㅠㅠ 모두다 먹어보고 싶은...

 

 

그리고 조금 독특했던 후추빵과 고구마소금빵!! 후추빵에도 소금은 살짝 뿌려져있네요 ㅎㅎ 중간중간 통후추가 박혀있어요! 하나남아서 정말 고민고민..

 

 

마지막으로 황치즈 소금빵과 초코 소금빵!! 비주얼만 봐도 정말 달달하고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소금빵의 종류가 이렇게나 많은줄 몰랐어요 ㅎㅎ!

정말 행복한 고민을 하느라 너무 힘들었어요... 앞에서 오랜시간 고르는데도 다행히 직원분이 친절하게 하나하나 설명해주셨어요!!

 

열심히 빵과 커피를 주문하고 저희가 자리를 잡은 곳은 안쪽에 넓은 테이블!

테이블과 의자도 검은색으로 맞춰서 시크하고 고급스러운 느낌 제대로네요ㅎㅎ!!

 

 

중간에서 주방을 바라보면 이런 식으로 뻥 뚫려있어서 감각적이면서도 위생적이겠구나 하고 믿음이 가더라구요!!

직원분과 사장님 두분이 계셨는데 친절하시고 열심히 커피도 만드시고 ㅎㅎ

 

 

중간중간 이런 감각적인 포스터와 달력이 군데군데 있어서 구경하다 보니 웅장한 사운드가 들려서 따라가보니

고급스러운 스피커가..

요거 그 비싼 뱅앤올룹슨..?! 역시 사운드가 웅장하니 아주 좋네요 ㅎㅎ

 

그렇게 구경을 하다보니 저희가 시킨 빵과 커피가 나왔는데요!

소금빵은 '말돈 소금빵'과 '바질 소금빵'을 시켜봤어요! 소금빵은 고르자마자 직원분께서 토스터기에 구워서 가져다 주시는데 따뜻할 때 바로 잘라서 먹는 거 추천!! 정말 제대로 겉바속촉입니다 ~~ㅎㅎ

 

커피는 가볍게 '아메리카노'와 시그니처 메뉴인 '솔트스테인'을 시켜봤는데요~

와 여기 정말 커피맛집이더라구요ㅎㅎ특히 시그니처메뉴는 소금라떼 같은 느낌인데 위에 올라간 크림이 정말정말 맛있어요! 텁텁한 느낌 하나도 없구요!

아메리카노는 구수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들께 정말 추천드려요!!

 

 

밖을 바라보니 이렇게 야외 테이블도 있어서 강아지를 데리고 오시는 분들고 계시더라구요!

날씨가 조금만 더 풀리면 다음엔 야외에서 한잔 해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현재 이벤트로 네이버 영수증 리뷰를 작성하면 '아메리카노' 1장 or 달력을 준다고 하는데요! 저는 영수증 리뷰에 참여하고 귀여운 소금빵 달력을 받아왔어요 ㅎㅎ!!

소금빵 덕후인 저에게는 정말 좋은 이벤트!! 귀여워서 방에 붙여놓으려구요!

 


 

오늘은 투표도 하고 날도 좋아서 꽃구경 겸 돌아다니다가 소금빵까지 먹고 정말 여유롭고 좋은 날이었어요~~ㅎㅎ 맨날 오늘만 같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혹시 저처럼 소금빵을 좋아하시는데 인천 송도에 갈 일이 있으시다면 카페 '솔트 스테인' 추천드려요!!

소금빵과 커피를 분위기 좋은 곳에서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소금빵 달력도 꼭 받아오세요!!)

 

항상 솔직한 내돈내산 리얼후기만 작성하는 오리졍! 이었습니다!!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