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기타

나는 솔로 골드미스 특집 14기 여자 출연진 자기소개 프로필 ( 직업, 나이 등 )

오리졍 2023. 4. 20. 0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나는 솔로 14기 여자, 남자 출연진 분들의 자기소개 내용이 공개되었습니다!
나는 솔로 프로그램에서 가장 재미있는 부분이 바로 자기소개잖아요! 
남성 출연진 프로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나는 솔로 남성 출연진 프로필 정보 보러가기

 

나는 솔로 14기 남자 출연진 자기소개 프로필 ( 직업, 나이 등)

안녕하세요 여러분:) 드디어 나는 솔로 14기가 시작되었답니다! 이번에는 어떤 이야기가 펼쳐질지 너무 궁금하네요! 남자 출연진 분들의 직업 나이 등 프로필을 정리해보았어요:) 프로필에 대한

ori-zeong.tistory.com

 
이번 포스팅에서는 여성 출연진 분들의 자기소개 내용을 정리해보았답니다 ㅎㅎ 
 



 
영숙

 

나는 솔로 14기 영숙


거주지 : 서울 영등포구
나이 : 83년생 (41세)
직업 : 미국계 IT회사 세일즈 매니저 (B to B 영업)
취미 : 운동(러닝, 수상스키, 웨이트 트레이닝, 골프)
이상형 : 예의가 있는 사람
기타 : 장난치는 것 좋아하고 개그욕심도 있음, 중국학 전공, S대 경영대학원 졸업 
 
 
정숙

 

나는 솔로 14기 정숙


거주지 : 경기도 김포시
나이 : 80년생 (44세)
직업 : 영어 강사(종로H어학원)
취미 : 웨이트 트레이닝(10년), 서킷 레이싱
이상형 : 나 좋다는 사람이 좋음, 나를 이해해줄 수 있는 사람
기타 : 꽁냥꽁냥 삶을 살고 싶음. 고양이 키우고 있음
 
 
순자

 

나는 솔로 14기 순자


거주지 : 서울
나이 : 84년생 (40세)
직업 : 바이오테크 & 코스메틱 회사 운영(청담)
취미 : 야구 경기 직관, 골프
이상형 : 외적으로도 내적으로도 바르고 선한 분
기타 : 청담사거리 12중 추돌사고의 가장 큰 부상자 였는데 그 때 옆에 아무도 없어서 나는솔로 출연 결심 , '유쾌함을 잃지 말자' 가 삶의 모토
 
 
영자

 

나는 솔로 14기 영자


거주지 : 울산
나이 : 84년생 (40세)
직업 : 현대 중공업 비서직
취미 : 베이킹, 맛집 탐방, 등산
기타 : 롱디 가능, 배려심이 많은 스타일임

반응형


 
옥순

 

나는 솔로 14기 옥순


거주지 : 서울시 영등포구
나이 : 86년생 (38세)
직업 : 카타르 항공 승무원 8년 재직 후 현재 한국에서 이화여자대학교 교육대학원 한국어 교육 강사
취미 : 요리, 운동(테니스, 골프, 폴댄스), 노래, 자전거 타기
이상형 : 다정하고 따뜻하고 좋은 분, 대화가 잘 통하고 좋아하는 것이 비슷한 사람
기타 : 10년동안 해외생활로 인해 솔로였음, 올해 로드 바이크로 전국일주하는 것이 목표
 
 
현숙

 

나는 솔로 14기 현숙


거주지 : 서울 거주(고향 광주)
나이 : 83년생 (41세)
직업 : 외국계 제약회사 세일즈 팀
취미 : 여행, 도자기 공방, 개 모임
이상형 : 모범생 이미지
기타 : 반려견 2마리 키우고 있음, 처음에는 낯을 좀 가리지만 친해지면 외향적임, 나를 좋아하는 사람보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좋음.
 
 


이렇게 나는 솔로 14기 여성 출연진 분들의 자기소개 내용을 정리해보았는데요, 이번 기수는 선남선녀 분들이 많아서 왠지 많은 커플이 탄생할 것 같은 예감이 들어요! 제 맘속에 이미 픽해둔 커플이 있는데, 과연 최종 커플까지 이어질지 궁금하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