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기타

나는 솔로 13기 남자 출연진 자기소개 정보 (직업, 나이, 취미 등) 영수, 영호, 영식, 영철, 광수, 상철

오리졍 2023. 2. 23. 23:11
반응형

나는 솔로 13기 남성 출연진 프로필

 

 

 

안녕하세요 여러분 :)

모태솔로 특집에 이어서 나는 솔로 13기 출연진들의 자기소개가 지난 회에서 이루어졌어요!

남자 출연진분들만 자기소개를 한 상태라 일단 남자 출연진 정보부터 정리해 볼게요! ㅎㅎ

이번 회차 출연진분들은 엘리트 + 선남선녀분들이 많이 출연하신 것 같아서 더욱더 기대가 됩니다!

이번 글은 출연진분들의 자기소개를 바탕으로 작성된 글로 혹시 제가 틀린 부분이 있다면 댓글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틀린 부분은 그때그때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

 


 

영수

 

나는 솔로 13기 영수
나는 솔로 13기 영수

 

나이 : 85년생 (39살)

직업 : 의사(K대 졸업) - 일반의, 성형외과 보톡스, 레이저 치료 등 (부산에서 페이닥터하다가 서울 올라온지 1년 됨)

취미 : 기타 치고 음악 듣기 

 

저는 개인적으로 영수님의 직업이 제일 반전이었던 것 같아요. 요즘 뜬 기사로 의료 쪽에 종사하신 다는 정보는 얼핏 들었던 것 같은데 의사시라뇨! 예고편에서 많은 여성분들의 관심을 받는 걸로 스포가 되었는데 말이죠. 어떤 분과 잘 되실지 궁금합니다요! 

 

 

 

영호

 

나는 솔로 13기 영호

 

나이 : 86년생 (38살)

직업 : 금융권 공공기관 재직 중 (현재 자원 금융 부서에서 관련 업무 담당)

취미 : 피아노, 등산 

이상형 : 작고 귀여운 스타일, 흥 많고 웃음이 많은 분

 

영호 님은 첫 회에서 직원분의 추천으로 출연하셨다고 했는데요. 보면볼수록 4차원의 성격으로 매력이 넘치시는 분 같아요! 영숙님의 첫 인상 선택을 받았었는데요! 영호님은 현숙님의 아담하고 귀여운 매력에 반하셔서 첫 선택의 기회에서 현숙님을 선택하셨죠! 취미도 다양하신 영호 님:) 좋은 분과 만나셨으면 좋겠네요!

반응형

 

 

영식

 

나는 솔로 13기 영식

 

나이 :  87년생 (37세)

직업 :  부산에 있는 체육고등학교에서 역도부 지도자 ( 15년 이상 역도선수, 2005년 역도 국가대표 선수 / 한체대 졸업, 현역 시절 고양시청 소속/ 2016년 봅슬레이 국가대표 체력 코치 )

이상형 : 인상도 선하고, 성격도 선한 분 

Q&A : 결혼준비 되어있음 , 부산에 아파트 2채 보유 

 

저는 개인적으로 영식님 처음 등장하셨을 때부터 듬직하고 자상한 모습이 보이셔서 좋은 분이시구나 했거든요! 2회에서는 많은 여성분들이 알아봐 주시더라고요! (괜히 뿌듯) 그리고 정말 다들 동안이신듯해요.

영식님은 역도부 지도자로 근무하고 계시고, 현역시절에는 장미란 님과 같은 고양시청 소속이셨다고 해요, 체육 엘리트 코스를 밟아오신 영식님! 장기자랑으로도 여성 출연자분 2분을 들고 스쾃를..! 대단하십니다..! 그리고 영숙님의 결혼준비는 어느 정도 되어있는가에 대한 질문에 결혼준비가 어느정도 되어 있고, 재테크를 통해 현재 부산에 아파트를 2채 보유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워후! 

 

 

 

영철

 

나는 솔로 13기 영철

 

나이 : 93년생 (31세)

직업 : 난초 수출입업(무역) , 동양란 농장 운영(농부), 귀농, 귀촌 교육

(연세대 체육교육과 졸업 - 골프 선수 준비 도중 불의의 사고로 공부로 전향 / 현재도 골프 -11타)

기타 : 고향은 청주

 

영철님은 반듯한 외모와 센스 있으신 성격으로 첫인상 투표에서 무려 4표 몰표를 받았답니다. 영철님의 직업과 나이는 이미 첫회에서 공개된 바 있죠. 연세대 체육교육과를 나오셨고, 골프를 어릴 때부터 쳤지만 사고로 공부로 전향하셨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는 난초 관련 사업 및 교육을 하고 계신답니다! 특히 자기소개에서 농장 규모가 크다고 하셨고 난초가 무려 10만 분이시라는...! 워후!

 

 

 

광수

 

나는 솔로 13기 광수

 

나이 :  89년생 (35세)

직업 : 개발자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초등학교 4학년 때부터 코딩을 독학으로 공부 20년 이상 코딩 외길 인생 /과학고등학교 중퇴 / 중퇴 이후 3년 동안 코딩만 하면서 생활 )

거주지 : 분당 거주 

이상형 : 키 크고 마른 사람, 외모보다 내면과 가치관을 중요시함.

 

첫 등장부터 남다르셨던 광수님! 광수님은 코딩과 사랑에 빠지신 분인데요. 자기소개도 본인이 직접 코딩한 드론을 소개하면서 시작하셨고, 중간에는 자기소개를 어플로 만들어서 소개하셨어요! 너무 신박한 자기소개죠! 

자기소개 홈페이지가 셀소. com이라고 하셔서 들어가 보았더니 정말 신기하더라고요! 

나는 솔로 13기 광수 자기소개 사이트

홈페이지에 들어가 보니까 아이콘이 등장! 물건들을 클릭하면 캐릭터가 이동하고, 물건에 맞는 자기소개가 밑에 글로 뜨는데 왕신기! 궁금하신 분들은 셀소.com 검색해 보세요 ㅎㅎ

 

 

 

상철

 

나는 솔로 13기 상철

 

나이 : 89년생 (35세) 

직업 : 한의사 

거주지 : 서울 광진구

취미 : 골프, 맛집 다니기, 콘서트 전시 공연 다니기 

이상형 : 얘기가 잘 통하고 잘 웃는 분

 

데프콘 님과 마찬가지로 저도 상철님의 직업, 나이 정보가 가장 궁금했었는데요 ( 첫회에 정보가 나오지 않아서) 역시나 예상대로 엘리트시더라고요! 그리고 엄청난 동안이신...!! 취미도 다양하시고 매력도 넘치셔서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지금까지 남자 출연진분들의 직업, 나이, 취미 등 자기소개 내용을 정리해 보았는데요!

다음 회에서는 여자 출연진분들의 자기소개가 이어질 텐데 그때 또 포스팅으로 정리해 보겠습니다! 

출연진분들 모두 좋은 짝 만나셨으면 좋겠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