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기타

폭스바겐 서비스센터 방문 후기 Autobahn VAG / 엔진오일 교체

오리졍 2023. 1. 29. 22: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저는 이틀 전 제 붕붕이 엔진오일 교체를 위해 폭스바겐 서비스 센터를 아부지와함께 방문했어요.

 

저는 완전 차알못이라 제 차 관리는 대부분 아빠와 남자친구가 해주는데요.

아부지께서 너도 한번 가봐야하지 않겠냐해서 저를 데리고 가주셨어요.

 

저는 엔진오일을 언제 한번씩 갈아야 하는지도 몰랐어요.

근데 최근에 엔진오일관련 경고등?이 뜨더라고요.

 

찾아보니까 가솔린 엔진의 경우 10,000km 또는 12개월마다 교체해야하더라고요!

아부지가 미리 예약을 해주셨답니다.

 

그리고 도착한 폭스바겐 서비스센터!

 

폭스바겐 신탄진 서비스센터

 

저희는 아우토반브이에이지 서비스센터를 갔어요.

폭스바겐 계열도 여러개가 있는 걸로 알고 있는데 저희는 대전에서 구매했기 때문에 브이에이지!

 

대전 신탄진에 위치해있습니다.

 

아우토반 브이에이지

 

1층은 접수곳이있어요.

대부분 예약하고 오시기 때문에 들어가서 

예약했습니다. 하면 안내 바로 도와주십니다.

 

예약하면 예약 시간이 적힌 문자도 보내주십니다 :)

사전 예약을 해야해요.

 

예약 당일 한번 더 가서 접수를 해주시고

접수 완료! 되면

2층 고객 대기실로 안내해주십니다.

예상 소요 시간은 1시간 30분이라고 하셨어요.

 

폭스바겐 서비스센터 고객대기실

엘레베이터를 타고 올라가면 고객 대기실이 나온답니다.

 

반응형

평일이지만 사람들이 꽤 있었어요.

깔끔한 좌석들이 있었고 편의시설도 잘 갖추어져있어요.

 

 

이렇게 TV도 있어서 예능 프로그램을 감상하면서 기다리실 수도 있고요.

 

 

 

냉장고에는 제주 감귤, 복숭아 홍차 음료수들이 채워져 있었어요.

 

 

커피머신 정수기 그리고 각종 차를 타먹을 수 있게 잘 되어 있더라구요!

처음에 1시간 반이나 대기해야돼..? 했는데

고객 대기실이 아주 잘 되어 있어서 시간이 빨리갔어요.

 

 

안마의자도 있었는데 

1시간 동안 계속 다른 분이 하고 계셔서 저랑 아부지 시무룩..ㅋㅋㅋ

결국 이용하지는 못했지만 안마의자도 있는 센스 있는 공간이었어요.

 

 

 

핸드폰 충전기도 있었어요!

이런 것도 참 센스죠! 

한시간 반 시간이 훅 가더라고요.

 

 

저는 엔진오일만 갈러 온줄 알았는데 전반적인 자동차 점검을 해주시더라고요!

보증기간동안 무료로 받을 수 있다는 점이 너무 좋았어요 :)

12개월에 한번 씩은 꼭 점검하러 와야겠어요!

처음에는 1시간 반으로 소요시간을 말씀하셨지만, 총 소요시간은 1시간이 걸리지 않았던 것 같아요!

 

이렇게 해서 저의 첫 서비스센터 방문기를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여러분들도 꼭 정기적으로 자동차 꼼꼼히 점검 받으셔요 :)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