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캠핑

가평 오토 캠핑장 추천 | '헬로우힐' 연인산 캠핑장 A존 사이트 다녀온 후기 / 크리스마스 캠핑

오리졍 2023. 1. 18. 22: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늘 행복한 삶을 꿈꾸는 해삐오리졍입니다.

 

오늘은 이번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캠핑장에 대한 리뷰를 적어보려 합니다.

 

지금까지 크리스마스에는 호텔이나 집에서 주로 시간을 보냈었는데요!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캠핑을 한번 떠나보자! 하고 캠핑장을 서치 했지요

 

촉박하게 찾다 보니 유명한 캠핑장은 모두 예약이 완료되었더라고요 ㅠ 

 

하지만 불굴의 의지로 남자친구가 아주 예쁘고 쾌적한 캠핑장을 예약해서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왔습니다! 

 

제가 소개해드릴 캠핑장은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입니다.

 

 

 

헬로우힐은 연인산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서 풍경이 아주 멋진 캠핑장이어요.

 

글램핑장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서 모든 캠핑장 시설이 깨끗 그 자체인 점이 쏙 맘에 들었답니다.

 

아무리 캠핑이라지만, 샤워실과 화장실, 개수대가 얼마나 청결하냐에 따라 캠핑의 질이 달라지거든요! 

 

그런 점에서 헬로우힐 캠핑장은 5점 만점에 5점! 을 주고 싶습니다.

 

 


 

가평 '헬로우힐' 가격정보 및 예약 시 확인 사항

 

<주말 기준 가격>

글램핑장 : 225,000원 ~ 245,000원 

오토캠핑장 : A사이트 (80,000원) B, C, D사이트 (70,000원)

 

<체크인 & 체크 아웃>

체크인 : 오토캠핑 (14:00) , 글램핑 (15:00)

체크아웃 : 다음날 11:00

*입실 시간 준수, but 조기 도착 시 도착 문자 발송하면 준비되는 데로 연락 주신다고 하십니다 *

 

< 예약 가능 인원 >

예약 최대 인원 : 오토캠핑 (총 4인) , 글램핑 (벨리 - 기준 2인/최대 3인, 포레스트 - 기준 2인/최대 4인)

인원 추가 시 추가요금 : 13세 미만 추가 요금 없음 ( 13세 미만도 인원에 포함) / 14세 이상 1인당 2만 원

 

 

가평 '헬로우힐' 예약방법

 

예약은 아래 사이트를 통해 실시간 예약을 하실 수 있답니다.

 

http://r.camperstory.com/resMain.hbb?reserve_path=RP&campseq=3784 

 

땡큐캠핑예약 - 헬로우힐

퇴실일 변경

r.camperstory.com

 


 

가평 헬로우힐

 

가평 헬로우힐에 도착했습니다!

 

저희는 사실 C존을 예약하고 갔는데 

 

도착하기 전, 사장님께서 눈이 많이 와서 C존은 언덕길에 위치하고 있어 미끄러울 것 같다고 전화를 주셨어요.

 

그래서 A존에 취소 자리가 있으니 바꾸는 게 어떤지 물어봐주시더라고요.

 

그런 부분에 저희는 왕창 감동했답니다.

 

사실 눈이 많이 왔더라도, 이용이 불가한 상황은 아니었기 때문에 C존 그대로 쓰게 하실 수도 있었으나, 세심하게 배려해 주시는 게 느껴져서 좋았어요.

 

심지어 A존이 만원 비싼 사이트고 다른 편의 시설과도 가까워서 쏙 맘에 들었고요! 

 

다시 한번 사장님께 감사드립니다 헤헤

 

 

 

들어가자마자 귀염뽀짝한 헬로우힐 간판이 반겨주더라고요.

 

간판 뒤에 보이는 사이트가 바로 A사이트입니다 ㅎㅎ

 

 

 

언덕길을 지나 보이는 매점 & 관리동에서 비닐봉지를 배부받고 사이트를 안내받았어요.

 

혹시나 해서 C존도 다녀와보시라고 안내해 주셨는데 눈이 정말 많이 쌓여서 편의 시설 이용할 때 눈 쌓인 언덕길을 내려와야 하는데 무섭겠더라고요.

 

그래서 A존을 이용하겠다고 말씀드렸답니다. 

 

 

헬로우힐 캠핑장 배치도


헬로우힐 캠핑장 배치도랍니다.

 

보시는 바와 같이, A존이 가장 계곡과 맞닿아 있고, 입구와 가까워요.

 

저희가 예약한 C존은 대신 숲에 가깝고, 프라이빗한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다만 언덕길이 꽤나 가파르긴 하더라고요.

 

어린아이와 함께 캠핑을 오신다면 A사이트를 추천드리고 싶어요.

 

 

 

눈 쌓인 헬로우힐의 모습! 

 

헬로우힐은 글램핑장도 있기 때문에 쭉 글램핑장이 있는데 눈까지 쌓여서 마치 산타마을 같이 느껴졌어요.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 A존

 

 

A존은 크게 3개의 사이트인데요.

 

입구 쪽에서부터 A1, A2, A3입니다.

 

이 중 가장 좋은 사이트는 A1인 것 같아요. 왜냐하면 주차를 옆에 할 수 있거든요! 

 

그다음으로는 A3이고 3개의 사이트 중에서는 A2가 상대적으로 불편할 것 같습니다! 

 

뷰는 동일하지만, 아무래도 짐을 옮길 때 A1이나 A3를 거쳐서 옮겨야 하기 때문! 

 

반응형

 

A3는 위에 차를 대고 이 계단으로 짐을 옮겨야 합니다.

 

계단으로 짐을 옮기는 게 쉬운 건 아니지만, 그래도 사장님께서 미끄럽다고 눈도 치워주시고 하셔서 금방 안전하게 짐을 옮길 수 있었어요.

 

저희 도착 전, A1 이용자분이 오시지 않았다면 A1사이트 앞에 차를 대고 짐을 옮겨도 된다고는 안내해 주셨지만, 저희가 도착했을 때 이미 A1 이용자분은 도착한 상태라 계단으로 옮겼지요.

 

그래도 크게 문제 되지는 않았습니다.

 

편의 시설 또한 저 계단 위만 올라가면 바로 있어요. 

 

 

아 그리고, CCTV까지 설치되어 있더라고요!

 

저는 보호받는 느낌이 들고 괜히 안전한 느낌 들고 좋았어요ㅎㅎ

 

 

A3 사이트 옆쪽은 이런 테라스인데요.

 

원래 신발을 벗고 이용하는 공간인데 눈이 와서 이곳을 이용하시는 분은 안 계셨어요.

 

만약 여름철이라면 요 공간에도 사람들이 다니지 않을까 합니다.

 

 

가평 헬로우힐 계곡

 

A존 바로 옆에 흐르는 계곡입니다.

 

지금 물이 군데군데 얼었고, 또 그 아래로 물이 흐르고 있어서 멋스러운 풍경이었어요.

 

 

가평 헬로우힐 A사이트

 

하지만 가장 마음에 들었던 점은 바로 앞에 연인산이 멋지게 펼쳐져 있다는 거예요.

 

진짜 멋있는 풍경이었습니다.

 

캠핑장 이름이 헬로우힐 연인산 캠핑장이니 저 앞에 보이는 산이 연인산 캠핑장이 맞게쬬..?

 

 

 

열심히 텐트 치는 중..ㅎㅎ

 

저희 텐트가 Nest2인데 A사이트를 꽉 채우더라고요.

 

위에 저 타프가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 타프의 기둥 때문에 텐트 칠 때 살짝 타이트하더라고요.

 

저희가 가본 C사이트는 저런 타프 없이 그냥 데크만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저 지붕 있는 게 훨씬 좋다고 생각이 되었어요. 눈이 오거나 비가 올 때 특히요!

 

 

 

왼쪽 옆공간은 기둥에 걸려 기둥까지만 텐트를 칠 수 있는 공간이어요! 

 

 

 

텐트를 모두 치고 나니 오른쪽은 요롷게 조금 공간이 남더라고요.

 

그래도 사용하는데 전혀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저희 텐트보다 폭이 더 큰 텐트는 실측 꼭 확인하시고 예약하셔야 할 것 같아요! 하지만 저희 텐트와 같은 사이즈시라면 전혀 문제없답니다.

 

 

 

옆 난간으로 바로 보이는 계곡 뷰.

 

정말 날씨가 추워서 지붕 밑에 고드름이 생겼어요.

 

다음날 아침 고드름으로 칼싸움했어요 ㅋㅋ

 

 

 

나름 크리스마스라고 예쁜 가랜드도 달아보았어요.

 

옆 텐트에서는 트리도 꾸미시더라고요.

 

다음엔 트리도 가져올 테야.

 

 

 

계단 위에서 찍어본 우리 텐트 모습 

 

헬로우힐 캠핑장이랑 딱! 잘 어울리는구먼~

 


 

짐을 정리하고 편의시설을 둘러보기 시작했어요.

 

헬로우힐 캠핑장 편의 시설은 별이 몇개다? 5개다~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 샤워실 & 화장실 

 

이렇게 벽돌 건물 안에 화장실 & 샤워실과 개수대가 함께 있어요.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 화장실

 

아무도 없을 때 화장실 모습을 담아보았어요.

 

들어갈 때 실내화를 갈아 신고 들어가요. 그래서 그런지 엄청 깨끗했어요.

 

너무 잘 관리되어 있더라고요.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 샤워실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의 샤워실 모습이에요.

 

드라이기도 준비되어 있고, 사용하기 편하게 옷걸이, 거울 등등이 준비되어 있어요.

 

 

 

너무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ㅠㅠ 

 

샤워실이 깨끗한 게 엄청 중요한데 완전 만족스러웠어요

 

 

 

이렇게 샤워부스도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더라고요 짱짱! 

 

홈페이지 사진으로 봤을 때도 와 깔끔하다 했는데 사진이랑 실물이랑 똑같았다는!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 개수대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 개수대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의 또 다른 장점 중 하나는 개수대에 고무장갑과 수세미 & 주방세제가 구비되어 있다는 점이에요.

 

아무래도 글램핑장 이용자 분들도 개수대를 이용하시기 때문에 구비되어 있는 것 같은데요.

 

오토 캠핑장은 대부분 이용자가 직접 챙겨서 구비되어 있지 않은 곳들이 많은데 사소한 거지만 구비되어 있어 아주 편리했답니다.

 

 

 

개수대 안에 전자레인지도 당근 있고요! 

 

깔끔하게 잘 관리된 느낌이더라고요.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 쓰레기 분리 처리장

 

쓰레기를 분리 처리하는 공간도 깔끔했어요.

 

분리수거하고, 일반 쓰레기는 나눠주신 봉투에 담아 버리면 끝~ 

 

 


 

 

저녁 먹고 남자친구와 놀다 보니 금세 어둑어둑해졌어요.

 

편의시설 앞에 요렇게 이쁜 장식들로 꾸며져 있어요.

 

밤이 되니 더 예쁘게 빛나는 조명들!

 

 

 

핼러윈 데이를 맞이해서 세우신 조형물 같은데

 

으스스한 해골 조형물도 있어요 ㅋㅋ 처음 들어왔을 때부터 시선 강탈이었는데 조명까지 더해지니 더 실감 나고요 ㅎㅎ

 

 

 

붕어빵도 구워 먹고, 난로 위에 피자도 굽고, 핫초코까지 먹고 아주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ㅎㅎ

 

 

 

나름 조명도 달고 가랜드도 달고 풍선도 달고!  

 

행복한 크리스마스 캠핑을 즐겼답니다.

 

 

 

다음날 아침 모닝 핫초코를 즐겼고요 ♥

 

 

캠핑장에 귀여운 고양이 두 마리가 있는데, 남자친구 말로 저희가 잠들었을 때 텐트 안에 들어왔다고 하더라고요 추웠는지 ㅠㅠ 

 

아침에 준비하는데 또 나타나준 냥이! 

 

 

 

깔끔하고, 연인산 풍경과 계곡 풍경이 어우러져 더할 나위 없이 좋았던 가평 헬로우힐 캠핑장 ♥

 

가평에서 쾌적하고 풍경 좋은 캠핑장을 찾으신다면 헬로우힐 캠핑장 방문해 보셔요! 

 

사장님께서도 너무 친절하셔요!! 

 

이상 행복했던 크리스마스 캠핑 후기였습니다! 

 

모두 행복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