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캠핑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 포레스트존 다녀온 후기 - 꼭 가봐야하는 이유

오리졍 2022. 10. 13. 20: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해삐 오리졍입니다~

 

오랜만에 캠핑장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한글날 연휴에 저는 남자친구와 캠핑을 다녀왔어요!

 

사실 캠핑은 텐트를 치는 과정과 걷는 과정이 번거로운편이라, 한번 갔을때 최대한 많이 즐기고 오는게 좋은데요

 

직장인인 저희같은 경우에는, 거의 주말만을 이용해야해서, 이렇게 3일 쉴 수 있는 연휴는 캠핑가기 딱 좋은 절호의 기회죠

 

모든 직장인들이 같은 생각을 했는지 부랴부랴 캠핑장을 알아보려했더니 모두~~~ 마감이더라구요.

 

정말 전국 캠핑장이 어떻게 다! 마감일 수 있는지!!!

 

그러던 찰나, 저희의 간절한 바램이 이루어졌는지,, 제가 꼭 가보고싶어서 내 장소로 저장해뒀던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 취소 자리가 딱!!! 나온거에요

 

그래서 엥?? 이게 왜 남아있지? 하면서 바로 광클로 예약 성공!!

 

예약하고나서 연휴에 엉클킴스 갈 생각에 엄청 행복했답니다 

 

행복은 가까이에~~~ 

 

자, 서론이 길었는데요! 기대만큼이나 너무 좋았던 곳이라 포스팅으로 꼭 남기고 여러분께 추천드리고 싶었어요.

 

지금부터 포천 엉클킴스를 다녀온 후기, 왜 꼭 가야하는지 매력 포인트들! 공유해보겠습니다 ㅎㅎ 

 

 

 

 

 

주소 :  경기 포천시 신북면 탑신로 940

 

엉클킴스는 포천에 있어요.

 

캠핑장 위치 자체가 산 속 안이고, 규모도 큰 편이라 마을에 와있는 것 같더라구요.

 

 

[ 엉클킴스 캠핑장 예약 ]

 

엉클킴스 캠핑장 예약

 

엉클킴스 캠핑장은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원래는 문자로 예약을 받곤 하셨는데,

 

이제 네이버 예약을 오픈하셨더라구요 ! ^^ 

 

아주 간편하게 예약하실 수 있어요! 

 

아래는 엉클킴스 캠핑장 공식 홈페이지랍니다 :)

 

 

https://unclekims.modoo.at/

 

[Uncle Kim's - 초 대 장]

Uncle Kim's Camping Resort

unclekims.modoo.at

 

 

 


 

산 속 길을 굽이굽이 가다보면 이렇게 엉클킴스 캠핑장이 등장! 

 

같은 경기도인데도 안산에서 3시간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너무 쾌적하고 넓고, 마을 같은 분위기의 대문!

 

 

 

대문을 통과하고 나면, 매점과 밸리존의 편의시설들이 있어요.

 

엉클킴스 캠핑장

 

빨갛게 동그라미 마킹 되어 있는 부분이 대문! 이고 저 길을 통해서 가면 밸리존이 먼저 보이더라구요!

 

밸리존 편의시설 앞에서 쓰레기 봉투 1장, 재활용 봉투 1장 받으시면 되어요.

 

캠핑장이 넓기 때문에, 캠지기님들이 버기카를 타고 이동하시면서 캠핑장을 관리해주시는데요.

 

이때도 사장님이 버기카에서 내리신다음 친절하게 포레스트존을 안내해주셨어요.

 

엉클킴스 캠핑장의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 체크인, 체크아웃 시간]

 

체크인 시간 : 14 : 00 

체크아웃 시간 : 11 : 00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 - 밸리존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의 밸리존의 모습.

 

구름과 하늘이 끝내줬어요.

 

가을 짱!! 최고!!

 

내심 단풍캠을 기대하고 갔으나, 대부분 소나무 인 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좋아~~ 푸릇푸릇함도 매우매우 좋아요.

 

아마 완연한 가을이 되면 단풍이 울긋불긋 들지도 모르겠어요.

 

 

 

밸리존에서 포레스트존으로 가려면 차량을 가지고 이동해야합니다!

 

거리가 꽤 있어서 걸어서 이동은 힘들 것 같아요!

 

밸리존 앞에 밸리존 인피니티 풀이 있었어요!

 

밸리풀은 운영하고 있지 않았습니다.

 

 

 

포레스트존 가는길에 있었던 귀여운 전구들 :) 

 

이런 느낌 너무 좋아요..

 

 

 

짠! 저희가 예약한 사이트는 포레스트 A존 1사이트입니다.

 

 

포레스트 A존의 1번 사이트는 가장 위 꼭 대기에 위치하고 있어서 가장 프라이빗하답니다.

 

A존이 B존보다 높이 위치하고 있어서 더욱 더 산속에 있는 느낌이고,

 

B존은 계곡과 더 가까워요.

 

편의시설은 A존과 B존 사이에 있는데, 포레스트 A존에서는 1번이 당연히 편의시설과 가장 멀어요.

 

포레스트 A존 1번의 장단점은 아주 명확해요.

 

장점 : 프라이빗하다.

단점 : 편의시설과 멀다.

 

 

 

저게 편의시설이에요!

 

여기 편의시설 대박 입니다. 제가 가본 곳중 최고여요!

 

 

 

저 맨 위의 사이트가 바로 포레스트 A존의 1번 사이트랍니다. 

 

포레스트 A존은 옆에 주차를 바로 할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1번사이트는 그 중에서도 가장 프라이빗해서 눈치보지 않고 차량을 이동시킬 수 있어서 더욱 더 좋은 것 같아요ㅎㅎ

 

포레스트 A존은 오르막길에 위치하고 있는데, 경사가 꽤나 심해서 

 

어르신분들이 오시면 힘드실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 포레스트 A존

 

짠!  포레스트 A존 1번 사이트에 텐트를 친 모습입니다.

 

푸릇푸릇 하죠??!

 

숲을 바라보면서, 캠핑의자에 앉아서 맛있는 것 먹고 하는 순간들이 힐링되는 순간들이었어요.

 


 

[ 포천엉클킴스 캠핑장 포레스트존 편의시설 ]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 포레스트존 개수대

 

이 캠핑장은 바로 여기가 하이라이트에요..! 

 

진짜 너무 이쁘지 않나요...?

 

너무 예뻐서 충격적일만큼, 이뻤어요.

 

이렇게 쾌적하고, 뷰가 이쁜 캠핑장의 개수대는 정말 처음이었어요.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을 꼭 가봐야하는 이유 중 첫번째는 쾌적하고 이쁜 편의시설입니다.

 

 

 

개수대를 가운데로 양쪽에 화장실과 샤워실이 함께 있는 구조에요.

 

 

개수대 쪽에는 전자레인지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내부 모습이에요.

 

세면대 두개, 화장실 칸 두개인데요.

 

세면대위에 수전좀 보세요!! 귀여운 악어 ㅎㅎ

 

이런 디테일함 너무 좋아요.

 

 

그리고, 화장실에 벌레가 별로 없더라구요.

 

화장실에 이렇게 적외선 ? 벌레 퇴치기 ?가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

 

그런 세심한 관리도 참 좋았답니다.

 

 

여기는 샤워실이에요. 

 

캠핑장 후기에서 샤워실에서 나오자마자 커튼한겹으로 되어있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정말 커튼으로 막아져있더라구요.

 

남, 여 화장실과 샤워실이 모두 마주보고 있는데요!

 

하지만, 안에 들어가보면 충분히 이해가 되었어요.

 

 

 

샤워실 내부 모습입니다.

 

샤워기 있는 칸 옆에 짐을 놓고, 옷을 갈아입거나 화장할 수 있는 공간이 따로 있었어요.

 

당연히 개인 샤워실 문은 닫히구요! 

 

샤워실 뿐 아니라 옷 갈아입는 공간과 화장할 수 있는 공간, 짐을 놓을 수 있는 공간이 따로 분리 되어 있는 개인 샤워실이라서 여유롭게 샤워하기 너무 좋았어요.

 

샤워실도 2칸이었는데 한번도 마주친 적 없이 잘 사용했습니다.

 

 

이렇게 문을 닫을 수 있어서 프라이빗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고 최고! 

 

 

편의 시설을 중심으로 왼쪽 아래쪽이 바로 포레스트 B존!

 

계곡과 더 가까워요.

 

 

요기는 포레스트 A존!

 

확실히 나무, 숲에 더 가까운 느낌이죵? 

 

하지만 A,B존 모두 포레스트존인만큼 나무가 울창해서 저처럼 푸릇푸릇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만족하실 것 같아요.

 

저희가 갔을 때는 날씨가 꽤나 추워서 벌레 걱정은 없었는데 여름에 가게되면 어떨지 모르겠네요.. 

 

벌레가 아주 없는 편은 아니었어요. 처음보는 거미 종류도 있었고 나방도 있기는 했으나, 

 

그래도 캠핑하면서 벌레에 무뎌져서 불편함은 못느꼈어요!

 

 

 

다시 사이트로 돌와왔어요. 밥먹고 커피를 끓여 마셨지요~

 

온통 나무라 참 좋다 -!

 


 

[ 포천엉클킴스 캠핑장 매점 ]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 매점

 

엉클킴스 캠핑장의 매점은 처음 들어왔을 때 쓰레기 봉투를 받았던 밸리존 편의 시설 옆의 빨간 건물이에요.

 

아까 이야기했듯이 포레스트존에서는 꽤나 멀기 때문에 차량으로 이동했어요.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 매점 가격

 

저희는 감자전을 해먹고 싶은데 식용유를 못챙겨가서 매점에 간거였는데

 

과연 식용유 있을까..? 했는데 다행히 있더라구요! 

 

엄~청 다양한 품목이 있는건 아니지만, 데크 팩이나 이소가스, 건전지 부터 음식, 요리 기본 재료까지 급하게 필요한 품목들은 갖춰놓으셨더라구요!  

 

 

급할때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김치도 필요했는데 김치는 없더라구요! 

 

2박 3일 일정이었기 때문에 이왕이면 마트에 갔다오자! 라는 마음으로 근처 마트를 서치했어요.

 

다행히 차로 10분 내외 거리에 마트가 있었답니다. 

 

 

 

바로 하나로마트 포천농협 덕둔점!

 

왠만한 식재료 들은 모두 판매하고 있어서 매점 가격이 부담스러우시거나 매점에 없는 제품이 필요할때는 잠깐 다녀오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결국 마트에서 사온 식용유로 감자전도 해먹고~! 

 

 

 

저녁이 금방 되어서 드라마 보면서 저녁도 맛있게 해먹고 맥주도 마셨답니다.

 

저녁으로 호랑이굴 캠핑 밀키트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나중에 호랑이굴 밀키트도 포스팅해보겠습니다 ㅎㅎ

 

 

 

밤이 되어도 편의시설 쪽은 밝아요! 

 

아, 그리고 편의시설 온수 진짜 콸콸 나옵니다! 

 

설거지하거나 샤워할때도 진짜 너무 좋았음! 

 

샤워기 오른쪽으로 돌려야 온수나와요.ㅋㅋㅋ 저랑 남자친구랑 왼쪽으로 돌려놓고 안나온다고 한참 기다렸다는..ㅎ

 

 

 

포천 엉클킴스 포레스트 존은 밤에도 감성있어요

 

근데 사실 산속인데 편의시설 말고는 특별히 가로등 같은게 없어서 혼자 가려면 좀 무서웠어요.

 

그래도 후레쉬 있으면 가능!! 문제되지 않아요 ㅋㅋ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에 꼭 가야하는 또다른 이유 중 하나는 관리가 너무 잘되어있어요.

 

캠지기 님들이 버기카 타고 순찰도시는데 자주 관리해주시는 느낌이 들었어요.

 

저는 캠핑은 좋지만, 찝찝한 캠핑장에 가면 엄청 힐링되는 느낌은 없더라구요.

 

근데 포천 엉클킴스는 진짜 100% 힐링이 가능했어서 정말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런 뷰에서 설거지 할 수 있는 캠핑장이 얼마나 있겠어요

 

정말 짱! ♥

 

 

설거지 해주는 고마운 사람... ♥

 

고맙고 멋져서 한컷 찍어봤어유

 

 

 

2박 3일동안 잘~ 놀고 

 

마지막 정리할때 찍어본 사진 ㅎㅎ

 

담에 꼭 또 오리라 다짐합니다.

 

엉클킴스 캠핑장의 단점이자 장점은 너무 넓어서 포레스트존에 있으면서 다른 존 구경을 해보지 못했어요..ㅎㅎ

 

차로 이동했었어야하는데 그럴 여유는 없었다는..

 

다음에는 스카이존으로 한번 가보고 싶어요! 여름에는요! 

 

출처 : 엉클킴스 캠핑장 홈페이지

 

사실 엉클킴스 가보고 싶었던 이유는 바로 이 인피니티 풀 때문인데요!

 

스카이존과 프리미엄 스카이존 사이에 있더라구요!

 

사실상 포레스트존은 이용하면 안된다 그런 규정이 있는 것 같지는 않았으나 

 

거리가 멀어서 이용이 힘들 것 같았어요

 

내년 여름에는 스카이존 꼭 갈꺼에요!

 

근데 저는 포레스트 존도 완전 강추입니다!! 

 

개인적으로 밸리존은 매력적이지 않아보였고, 포레스트존과 스카이존이 좀 더 제 취향인것 같아요 :)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에 가야하는 이유는 너무 많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편의시설도 너무 좋고, 프라이빗하고, 경치좋고, 온수도 콸콸 나오고 와이파이도 빵빵하고 

 

등등등!! 

 

조만간 스카이존도 다녀와서 후기 남겨볼게요 ㅎㅎ

 

포천 엉클킴스 캠핑장 강추합니다 :) 

 

모두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