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캠핑

[충주호 캠핑월드] 선착순 일반 오토존 다녀온 후기 (명당추천)

오리졍 2022. 11. 20. 02:0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

 

늘 행복한 삶을 꿈꾸는 해삐 오리졍입니다!! 

 

오늘은 11월 초에 다녀온 충주호 캠핑월드 캠핑장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 합니다.

 

얼짱 반윤희 님이 인스타에 올리신 이후로 급 핫해졌던 충주호 캠핑월드.

 

그래서 예약하기가 엄청 힘든 캠핑장 중 하나에요

 

근데 갑자기 취소분이 발생했는지 오토캠핑 구역 한자리가 나서 바로 예약했다는 남자친구

 

남자친구 덕분에 저도 드뎌 충주호 캠핑월드에 다녀왔습니다

 

단독 사이트가 더 유명한 곳이지만, 제 기준 오토캠핑장도 충분히 훌륭하다고 생각되었어요.

 

한번 후기 적어볼게요 ㅎㅎ

 

 

 

충주호 캠핑월드 위치는 위와 같아요.

 

11월에 날씨가 좋다보니, 엄청~ 차가 막혀서 경기도에서 3시간 남짓 걸렸어유

 

오토캠핑사이트는 선착순이랍니다.

 

그래서 빨리가서 맡아야한다며 부랴부랴 준비했건만, 결국 체크인 시간 지난다음 도착함...

 

참고로 체크인은 1시, 체크아웃은 11시랍니다. ( 하지만, 엄격하게 관리하지 않아요.)

 

한번 자세히 후기 적어보께유~! 

 

 

드넓은 충주호를 지나다 보면 산 속에 충주호 캠핑월드가 있어요.

 

프라이빗한 캠핑장 느낌이에요.

 

 

 

꺅! 캠핑장 도착!

 

가을로 물들은 캠핑장 모습이에요.

 

충주호 캠핑월드는 호수와 산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풍경이에요.

 

그냥 한마디로 풍경이 다한 캠핑장이랍니다.

 

 

 

완전 끝내주지 않나요

 

뷰.. 

 

오토캠핑장에 1,2,3 사이트는 요런 뷰에요.

 

글램핑장도 있었음! 바로 옆에! 

 

 

짠! 요기가 가장 개수대와 화장실과 같은 편의시설과 가장 가깝고, 

 

호수뷰를 완전 조망할 수 있는 사이트입니당 

 

그니까 오토캠핑 사이트에도 글램핑장 쪽이랑 같은 뷰인 사이트가 3개정도 있어요~ 

 

 

 

http://xn--hy1bt45akrb1yhl9ax3wfrb.net/?p=6884 

 

일반오토(선착순) | 충주호캠핑월드

 

xn--hy1bt45akrb1yhl9ax3wfrb.net

 

일반오토존은 단독오토존과 달리 선착순 배정이고 사이트 지정이 따로 없고, 심지어 몇번이라고 써 있지도 않아요!

 

사이트 사진은 위 링크를 통해서 더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당

 

근데 제 생각에는 사이트 별로 편차가 사실 크지 않아요.

 

딱 한 사이트 정도만 뷰가 없고, 나머지는 호수뷰를 다 조망할 수 있습니다!

 

한마디로,, 꼴지로만 도착하지 않으면 된다는 사실!!! 

 

 

다음날 사이트 비었을때 찍어본 사진..

 

다음에 오면 이쪽에 텐트를 쳐야겠어요! 

 

호수 뷰.. 미쳤어요..

 

 

 

산 길을 따라 올라가다보면, 나무가 울창한 오토존이 나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나무 울창한 오토 사이트가 더 좋았어요.

 

프라이빗한 느낌이 많이 들어요 :) 

 

근데 호수 뻥뷰를 보고싶으시면 위에 언급한 사이트들이 더 좋을 수 있어요.

 

일단 저희는 늦게 도착해서 나무 울창한 오토존만 선택지가 있었어요.

,

 

 

짠! 요런 느낌이에요 :)  

 

아까 뻥뷰와는 쫌 다르지만, 여기도 괜찮지 않나요? 

 

 

햇빛 비쳤을 때 물에 비치는 윤슬이 미쳤어요..

 

뭔가 숲속 요정 살 것 같은 호수 색깔하며..

 

분위기 하며

 

왜 충주호 캠핑월드, 충주호 캠핑월드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사이트 번호가 적혀있지는 않지만,

 

나름 가면 구획이 잘되어있어요.

 

숲속 호수안에 들어와 있는 느낌이 들죠??? 

 

 

 

저희는 맨 꼭대기에 있는 사이트에 텐트를 피칭했어요.

 

 

 

가을이라 낙엽이 많이 떨어져서 

 

걸어갈때마다 낙엽소리가 나서 좋더라구요

 

가을 만끽 지대루!

 

 

 

열심히 세팅해주고요~

 

 

 

해먹 설치하고, 앉아서 한컷!!! 

 

선착순이라고 해서 빨리가야하는건 아닌지 부담이 있었는데,

 

생각보다 모든 사이트가 호수뷰라서 너무 좋았어요.

 

 

하~ 증말 좋다~~ ㅎㅎ

 

 

 

저 쪽 맨 끝이  10번 사이트인 것 같은데 제일 명당이라고 하더라구요

 

사방이 호수뷰라서 그런 것 같아요.

 

근데 단점은 개수대, 화장실, 매점과 제일 멀어서 저는 쫌 힘들 것 같았어요.

 

그래도 제일 프라이빗하고, 뷰가 좋은건 인정!

 

 

요기는 유일한 데크존! 

 

여기도 호수 조망 가능해요! 

 

 

진짜 호수... 미쳤죠..ㅠㅠㅠ 

 

너무 이쁘잖아요... 

 

이제 매점과 개수대, 화장실을 둘러볼게요! 

 

사실 충주호 캠핑월드는 관리가 잘 안된다는 글을 많이 봤었는데요.

 

저는 샤워실, 화장실이 잘 갖추어진 걸 좋아하기는 해서 쫌 걱정을 많이 했는데요.

 

그래도 생각보다는 괜찮았어요! 

 

 

 

요기가 화장실, 샤워실 입구랍니다.

 

쫌 어두 컴컴한 느낌이긴 하죠? 

 

엄청 더럽지는 않지만, 쫌 으스스한 느낌이라 밤에 혼자 가면 무서울 것 같아요.

 

 

청결상태보다, 화장실에 휴지가 없어요 ㅠㅠ

 

몇번 휴지 챙기는 거 까먹고 갔다가 다시 텐트로 되돌아온 적이 많아요..ㅎ

 

그리고, 온수도 안나옴! 

 

화장실 세면대에서는 간단히 손만 씻을 수 있어요.

 

세수하려면 옆에 샤워장만 이용해야합니다..ㅎ 

 

 

 

샤워장도 살짝 으스스하긴 하지만

 

그래도 온수도 잘 나오고, 생각보다는 괜찮아서 이용하는데 어려움은 없었어요.

 

근데 세면대에 온수가 나왔으면 좋겠다는 바램은 있답니다.

 

 

 

개수대는 협소하긴 하지만, 그래도 온수도 잘나오고

 

전자레인지도 있어요 :)

 

 

 

요기는 사무실 겸 매점이에요.

 

근데 사무실에 사장님이 계속 계시지 않아요.

 

쿨내 진동입니다 ㅎㅎ

 

왜냐면 매점도 무인시스템이거든요.

 

 

 

쿨하게 문짝에 안내문 쓰신 사장님 ㅎㅎ

 

 

 

매점 안 모습이에요.

 

정리가 잘 안된 모습이죠..?ㅎㅎ 

 

그래도 장작도 판매하시고, 건전지, 음료수, 라면, 햇반 등등 급하게 필요한 것들은 어느정도 구비가 되어 있어요.

 

 

 

요건 가격이에요! 

 

저도 건전지 구매하러 갔었는데, 안계셔서 전화드렸더니

 

셀프로 계산하고 가면 된다고 하셨어요 ㅋㅋ

 

안쪽에서 cctv로 보시고 관리하시는 것 같았어요 ㅎㅎ

 

 

 

그리고 일반 오토는 쓰레기 봉투 10l만 주시더라구요

 

보통은 20l 주시고 , 재활용 봉투도 따로 주시는데 작은 거 주셔서 살짝 아쉬웠지만,

 

역시 크게 불편하지는 않았답니다 ㅎㅎ

 

 

 

매점 앞에 이렇게 단독 오토존이 있어요! 

 

모두 호수 전망입니다.

 

다음에는 꼭 단독 오토존 오고 싶어요 ㅠㅠ 개인 개수대 + 화장실이 있으니까요.

 

그래서 그런지 공용 화장실, 샤워장에는 거의 사람이 없었어요.

 

화장실도 넓은 편인데 이용해야하는 사람도 많지 않아서 겹칠일이 별로 없더라구요.

 

 

 

빨간 단풍 낙엽에서 한 컷 찍어봤어유 ㅎㅎ

 

 

 

사이트로 돌아와서 점심도 먹구요! 

 

 

 

반응형

 

텐트창으로 보이는 뷰가 환상..! 

 

뭘 먹어도 맛있는 뷰에요.

 

 

 

불멍도 하고, 고기도 구워먹었어요! 

 

힐링되는 하루였답니다.

 

 

 

밤이 되어도 조명을 다들 켜놓으시니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다음날 아침, 짐을 모두 정리하고 산책을 했어요.

 

 

 

산책하다 발견한 귀여운 도토리! ㅎㅎ

 

 

 

너무 그림 같은 풍경에 

 

캠핑 다음날이라 살짝 얼굴은 폐인이지만, 꼭 사진은 남겨야겠어서 남겨본 뒷모습

 

진짜 너무 좋았어요.

 

숲속에 들어와있는 느낌

 

그리고 호수 색깔이 어쩜 저렇게 이쁠 수 있죠?

 

참 좋은 공간에 있는 캠핑장인것 같아요.

 

편의시설 컨디션이 매우 좋은편은 아니지만, 뷰 하나로 용서되는 캠핑장인 것 같아요.

 

다음에는 꼭! 단독오토존도 와보고 싶고, 호수 뻥뷰 일반 오토존도 와보고 싶어요 :) 

 

https://booking.ddnayo.com/booking-calendar?accommodationId=13676 

 

충주호캠핑월드 캠핑장 예약시스템

 

booking.ddnayo.com

예약은 위 링크를 통해 가능합니다! ㅎㅎ 

 

충주호 캠핑월드 적극!!! 추천합니다.

 

모두 즐거운 캠핑 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