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안산카페] 한대 앞 신상 베이커리 카페 AP coffee & bakery (조용히 공부& 독서 하기 좋은 곳!!)

오리졍 2022. 12. 11. 16:38
반응형

안녕하세요

안산에 최근 독서하기 좋은 카페를 찾다가 발견한 이곳!

신상 카페라 깔끔하고 분위기도 좋은 곳이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공부하거나 독서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강추드려요!

 

AP coffee & bakery

경기 안산시 상록구 한양대학로 60 한양타운 2 201호, 202호

영업시간 : 매일 11:00 - 23:00

 

 


 

 

AP 커피의 위치는 바로 안산 한양대(에리카) 앞에 바로 있어요!

서브웨이 건물 2층 찾으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2층에 올라오면 이렇게 파란색 현수막과 큰 유리대문이 반겨주네요!

겉에서 얼핏봐도 깔끔하고 느낌있어보이더라구요!

 

 

 

매장에 들어서면 이렇게 수많은 LP판과 책들이 진열되어 있어요.

매장에 바로 보이는 공간을 이렇게 분리하여 인테리어로 활용한 것이 좋아보였습니다!

 

 

반응형

메뉴판 입니다! AP커피의 시그니쳐 메뉴는 모카 클라우드, 오모테산도 라떼 인데

저는 오모테산도 라떼를 시켜봤습니다!

그리고 아직 오픈한지 얼마 안되서 베이커리는 준비되지 않아서 너무 아쉬웠는데

12월 중순부터 베이커리도 판매한다고 하니

베이커리가 준비되면 다시 한번 가봐야겠어요..!

 

 

열심히 커피를 내려주시는 알바생님!!

오픈형 주방 인테리어도 정말 깔끔했어요

AP 카페의 시그니쳐 컬러는 파란색 인가봐요 ! 군데군데 파란색 포인트가!

 

 

카운터 기준으로 한쪽은 이렇게 수다떨기 좋아보이는 자리로 되어있고

반대쪽은 공부 & 독서하기 좋게끔 높은 테이블로 되어있었어요!

주말인데 시험기간 이라 그런지 실제로 한양대 학생들이 엄청나게 와서 열공하고 있더라구요ㅎㅎ!

자리마다 콘센트가 넉넉하게 있어서 다들 노트북을 들고와서 공부하는 것이 인상적이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와 오모테산도 라떼를 시켜봤는데

왼쪽에 보이는것이 오모테산도 라떼인데 질감있는 라떼에 우유크림을 올리고 그 위에 쵸코가루를 뿌린 음료 라고 해요!

쵸코맛이 강하진 않았고 일반 라떼에 비해 조금 단정도의 느낌으로 독특하게 맛있었어요!

오모테산도 라떼 추천드려요^^

 


 

저는 시험기간에 잘못와서 자리를 잡지 못해 아쉽게 독서를 하진 못하였지만

다음에 베이커리가 출시되면 한가할 때 다시 와서 천천히 독서를 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햇빛도 잘 들고 음악도 적당하여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거나 조용히 시간을 보낼 때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겨울엔 추운 밖보단 이런 조용한 카페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