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송도맛집]인천 송도의 우동 맛집 "겐로쿠 우동" 맛있는데 면이 무한리필?!

오리졍 2023. 1. 8. 19:18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날씨도 춥고 바람도 많이 불어서

뜨끈한 우동국물이 자동으로 생각하는 계절이죠ㅎㅎ

그래서 인천 송도에 볼일 보러 갔다가 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우동집을 가봤습니다.

바로 "겐로쿠 우동"인데요

겐로쿠 우동은 예전에 대전에서 가봤던 곳 인데요. 그 후로 인천 송도에 있단걸 알게 되서

다음에 꼭 가봐야지 했던 곳 입니다!

 

겐로쿠 우동

영업시간은 보통 11시30분 부터 8시30분까지 하고 4~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

단, 월요일에만 단축영업을 합니다!

위치는 송도 커넬워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겐로쿠우동은 커넬워크 여름동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야외에도 테이블이 있어 날씨가 좋을 땐 야외에서 이용하실 수도 있습니다!

 

가게 입구에 이렇게 메뉴판과 크기가 다른 그릇 3가지 인데요!

본인의 양에 맞게 그릇 사이즈를 정해서 시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판넬에 주문하는 방법이 나와있구요!

런치메뉴에는 고모꾸메시 or 유부초밥이 제공된다고 하니 저도 다음엔 런치타임에 방문해봐야겠어요!

 

 

가게 안으로 들어오니 마치 일본의 선술집 같은 느낌의 일본감성이 확 느껴지네요!

공기살균장치도 있는 것 보니 위생에 신경을 많이 쓰는 것이 느껴집니다 ㅎ

 

메뉴판인데 심플합니다!

닭고기는 지도리, 유부는 키즈네, 소고기는 니꾸!

각각 우동이랑 소바로 면을 선택해서 시킬 수 있고 사이즈는 보통, 두곱빼기, 세곱빼기 골라서 시키시면 됩니다!

사이즈별로 가격은 동일하고 면사리는 무한으로 리필 가능..!

면을 좋아하는 면귀신인 저로서는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밑에 차가운 면인 자루우동과 자루소바는 따로 있고 사이드메뉴로 밥과 유부초밥이 있었어요!

저는 니꾸 우동과 키즈네우동 그리고 사이드메뉴로 유부초밥을 하나 시켰습니다!

 

이렇게 기본 반찬으로 단무지와 풀종류가 제공되구요!

단무지는 유자맛이 살짝 났고 뭔지모를 저 풀종류는 상큼한 맛의 샐러드 느낌이었어요!

 

가장 먼저나온 사이드 메뉴 유부초밥 입니다.

제가 겐로쿠 우동에서 느낀점이 유부가 정말정말 맛있어요!

유부초밥도 별것 없어 보이는데 먹자마자 눈이 동그래질 정도로 맛있더라구요! 꼭 드셔야 합니다 강추!

반응형

메뉴가 나왔는데 니꾸우동(소고기)은 두곱빼기 사이즈, 키즈네우동(유부)은 세곱빼기 사이즈 입니다!

 

먼저 키즈네우동(유부)을 보면 탱탱한 면발과 저 구워져 나온 대파가 정말 맛있어요..

그리고 국물도 정말 진하고 약간 칼칼 합니다!

겨울에 먹기 딱 좋아요

무엇보다 저 유부... 제가 유부 맛집이라고 말씀드렸죠..? 유부 최고!

 

다음은 니꾸우동(소고기)인데요. 소고기가 확실히 국물 맛을 진하게 만들어 주더라구요!

진한 국물을 좋아하시면 니꾸우동을 추천드립니다!

 

건더기 하나 남김없이 싹 다 비웠습니다 ㅎㅎ

저희는 사실 면사리 하나를 더 시켜서 조금 더 먹었답니다..ㅎㅎ 배부른데도 너무 맛있어서..

 


 

이상 송도 커넬워크 맛집 겐로쿠 우동 솔직 리뷰 였습니다!

송도 커넬워크에 오신다면 추운 날씨에 따뜻한 우동 추천드려요!

저는 자주 찾아갈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