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NIKE x JACQUEMUS(나이키 x 자크뮈스) 에어 휴마라 LX 에일 브라운 앤 골드 당첨 후기 및 상세리뷰!!(착샷)

오리졍 2022. 8. 19. 2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신발 당첨 소식을 들고 왔습니당!

응모 당첨은 오랜만인것 같은데요

정~~~~말 맘에 쏙 드는 친구가 당첨되었어요!

바로 요즘 핫한 브랜드 자크뮈스 와 나이키의 콜라보레이션~~

에어 휴마라 LX 브라운 입니다!

 

나이키 x 자크뮈스 는 신발 외에도 버킷햇, 후드, 원피스 등 여러가지를

자크뮈스 스타일로 재해석해서 출시했는데요!

다른건 다 광탈하고 신발하나 건졌네요^^

에어 휴마라 브라운 후기 시작하겠습니다!

 

모델번호 : DR0420-200

출시일 : 2022/08/05

발매가 : 209,000원

 


 

박스는 나이키 로고와 자크뮈스 로고가 깔끔하게 들어가 있습니다!

뭔가 자크뮈스 스럽다(?)

심플하고 깔끔한 박스와 군더더기 없는 속지가 인상 깊네요!

 

 

 

박스를 열고서 첫 느낌은 트래킹화..? 기본 베이스가 트래킹화인 에어 휴마라이니 당연한건가요?ㅎㅎ

처음엔 저 작은 황금색 나이키 스우시가 적응이 안되서

뭔가 귀엽다고만 생각했어요!

 

 

 

짜잔! 전체적인 모습입니다. 브라운과 아이보리색의 조화가 굉장히 조화롭습니다.

거기에 핑크선과 황금색 작은 금속 스우시는 유니크함을 더해주는 느낌입니다!

신발이 굉장히 가볍고 튼튼해 보입니다!

반응형

 

 

전체적으로 신발 자체가 나이키신발 답지않게(?) 굉장히

퀄리티가 좋게 나왔습니다!

나이키 특유의 실밥튀어나옴도 없고 비대칭도 없어보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신발의 만듦새 자체가 매우 뛰어났습니다.

특히 옆구리의 금속 스우시랑 뒤쪽에 음각으로 새겨진 자크뮈스 로고가

보면볼수록 제마음을 사로잡더라구요!

굽은 약 4cm이상으로 매우 높았으며 푹신푹신한 재질로 되어있어서 착화감이 좋아 보였습니다.

밑창은 트래킹화 답게 굉장히 튼튼해서 따로 보강을 안해도 닳지 않게 생겼어요!

 

 

 

집에서 급하게 신어본 모습입니다!

뭉툭해보였던 신발인데 막상 신으니까

너무 귀여운 느낌이네요!

반바지나 원피스에 입으면 찰떡일 것 같은 느낌이에요.

 

그리고 깃털같이 가볍고 편한 신발이네요

사이드랑 어퍼가 통가죽이라 길들여야 되는 신발인가 했는데

정말 부드럽게 발을 감싸주는 신발이였어요!

 

 

 


 

 

여러분들이 보기엔 어떠신가요?

저는 역시 대세브랜드 자크뮈스 답다는 생각을 했는데요.

나이키 다우면서도 나이키 답지 않은..

이번 콜라보는 성공적이라고 생각합니다!

 

나이키도 점점 더 많은 브랜드, 아티스트 들과 협업을 이어나가고

자크뮈스도 한층 더 성장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나이키 x 자크뮈스 에어 휴마라 브라운 후기 마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