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뉴발란스 M1906RB 선착 구매 성공 리뷰!!!(feat: 온더스팟)

오리졍 2022. 8. 18. 19:2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선착 구매에 성공한 뉴발란스 신발 리뷰를 써보려 합니다!

모델명은 일명 1906!

얼마전 뉴발란스 x 디스이즈네버뎃 콜라보로 핫했던 신발의 후속작(?) 입니다!

 

현재 뉴발란스 1906 시리즈는 디스이즈네버뎃 콜라보 포함해서 총 3가지가 있으며

3가지 색상 모두 각자의 개성을 잘 표현해주고 있습니다.

1906 의 종류 (출처 : 크림)

 

저는 차분하면서 시크한 차콜 그레이 색상을 구매했습니다.

뉴발란스 2002시리즈의 아웃솔을 가져다 쓰면서 좀 더 날렵한 형태를 띄고 있는데요.

뉴발란스가 확실히 신발을 잘만든다는 느낌을 물씬 풍기네요!

 

출처:온더스팟

 

 


 

 

저는 온더스팟에서 구매해서 바로 집으로 받아봤습니다.

신발상자를 여는 일은 언제나 설레이네요!

상자 양쪽엔 늘 그렇듯 모델명과 사이즈가 적혀있구요!

근데 이번 폭우때문인지..박스가 조금 찢어져서 왔네요ㅠㅠ 맴찢...

 

 

 

짜잔! 일단 처음 신발을 보고 느낀 점은 생각보다 색감이 잘나왔네?! 였습니다.

컴퓨터 화면으로 봤을 때는 사진마다 색감이 달라서

어떤사진은 회색으로.. 어떤사진은 브라운으로 보이기도 했거든요.

실제로는 약간 어두운 시멘트색에 가까워 보였습니다!

남색과 색조화가 매우 좋아보여요!

(뉴발란스 그레이계열은 언제나 진리..)

반응형

 

신발의 아웃솔은 2002의 아웃솔과 비슷해 날렵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그리고 어퍼부분의 메쉬와 양옆의 굴곡라인이 투박하면서도 날렵한 인상을 같이 주네요.

신발의 첫인상은 투박한데 보면볼수록 잘빠진듯한 느낌..

그리고 뉴발란스의 N로고를 끈을 이용해 표현한 디테일이 좋았습니다!

 

 

전면부와 후면부는 대체로 안정감이 있어보이는 모양이였으며

굽도 약 3.5cm정도 되어 보였고

신발명가답게 굉장히 푹신푹신 했습니다.

 

 

직접 신어보았을 때 착화감은..

개인적으로 뉴발란스 992보다 좋았습니다.

뉴발란스 9시리즈는 프리미엄라인이라 극강의 편함을 추구하는데

1906을 신었을 때 저는 발이 더 안정감있고 감싸주는 느낌을 받았네요.

 

남색바지에 급하게 입어봤는데 색감 너무 예쁘지 않나요?

스트릿이나 빈티지룩, 워크웨어에 정말 잘어울릴 것 같은 신발입니다.

 

 


 

 

오늘도 늘어가는 신발에 신발장에 자리가 부족하지만..

그래도 너무 예쁘니까...^^

신발은 항상 사도사도 부족한 것 같네요!

 

난 신발이 무조건 편해야 돼! 혹은 스트릿무드에 적당히 묻어나는 신발을 원하시는 분은

1906RB 챠콜 그레이 색상 강력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