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강민경 쇼핑몰 아비에무아 신상 seashell 조개 폰놉(그립톡) 구매 / 거꾸로 부착한 후기....

오리졍 2022. 7. 31. 01:09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번에 아비에무아 한남 쇼룸 방문기로 포스팅 했었죠!!

 

거기서 예쁜 신상 폰놉을 데려왔다고 말씀드렸었는데 한번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원래 그 전에 나왔던 폰놉 실버를 사용했었어요.

 

강민경님은 골드를 많이 사용하시던데

 

제 핸드폰은 아이폰 13 핑크여서 실버가 훨씬 잘어울린다고 생각했거든용

 

 

 

기존에 사용하던건 요 폰놉 로듐 제품이어용

 

이것도 가격이 55,000원으로 사악해서 살까말까 고민 엄청했는데

 

결론은 진짜 무진장 뽕뺐다는거 ㅋㅋ

 

저기 안에 여분의 테이프?도 들어있어서 케이스 더러워지면 또 붙혀서 쓸 수 있더라구요

 

 

 

제가 구매했던게 작년 11월이니까 거의 8개월을 엄청 잘 썼네요

 

그리고 얼마전에 케이스가 더러워져서 다시 새 케이스에서 붙혀서 쓰다가 ㅋㅋ

 

신상 폰놉을 구매하게 되어서 잠시 서랍속에 고이 보관 -

 

저 로듐 그립톡도 너무 예뻐서 번갈아가면서 쓰려구요!

 

 


 

 

자, 그럼 제가 구매한 신상 폰놉 후기 써볼게요.

 

 

며칠 전 아비에무아에 갔을때,, 

 

사실 폰놉 살 생각 없었는데 (너무 비싸서)

 

이 디스플레이를 보고 안살 수가 없었어요

 

실물이 더 영롱해요.

 

사실 제 폰 색상에는 실버가 더 잘어울렸겠지만

 

seashell 조개 폰놉은 무조건 골드. 유광골드가 가장 영롱합니다.

 

 

 

https://aviemuah.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853&cate_no=86&display_group=1 

 

Àvie muah

Àvie muah

aviemuah.com

반응형

 

seashell Phone Knob(Gold)

63,000원

 

 

요 제품이구요, 색상은 로듐, 골드, 매트골드 세 색상있어요.

 

지금 현재 사이트는 품절이지만, 쇼룸에서는 구매할 수 있더라구요

 

오프라인 재고와 온라인 재고가 따로 운영된다고해요.

 

솔드아웃이라 중고나라나 번개장터에 가격 조금 올려서 판매하는 글도 올라오던데

 

쇼룸에 먼저 재고 확인해보시고, 가실 수 있으신분들은 가셔서 구매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온라인 품절인데 오프라인은 품절 아닌 제품들이 꽤나 있더라구요 !!

 

쇼룸 직원분들도 진짜 친절하셔서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요

 

쇼룸 후기도 포스팅했으니까 한번 보셔요 ㅎㅎ

 

 

 

 

쇼룸에서 구매하시면 요렇게 아비에무아 쇼핑백에 담아주십니다.

 

쇼룸 구매도 교환, 환불은 되지 않습니다.

 

 

 

아비에무아 폰놉 상자

 

상자도 감성 있음 ㅎㅎ

 

 

 

이렇게 스티커로 붙혀있어요

 

뒤늦게 사진 찍어서 이미 스티커는 떼진 상태 ㅋㅋ

 

 

 

요렇게 비닐에 쌓여있구요!

 

 

 

 

사진은 조금 어두운 조명에서 찍어서 어둡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더 밝아요!

 

밝은 골드고, 온라인 상세페이지와 비슷한 색상입니다.

 

빛에 따라서 조금씩 색상이 달라지는 듯 합니다.

 

 

 

스티커는 하나 더 주셔서

 

접착력이 떨어지거나, 케이스 교환시 다시 부착할 수 있어요

 

그전 폰놉은 스티커가 동그라미여서 다른 스티커로 대체 가능했는데 요건 조개모양이라... 

 

따로 구하긴 힘들 것 같기도..?

 

 

 

 

짠 요렇게 살짝쿵 제 핸드폰에 대어봅니다.

 

근데 대참사..!

 

이때까진 전 몰랐어요.. 이게 거꾸로 된거라는걸요 ㅋㅋ

 

자세히보면 아비에무아라고 적혀있는데...ㅎ

 

이렇게 놓고 이상한지도 몰랐어요..ㅋ

 

왜 이게 익숙했나 했더니 민경언니가 올린 사진들은 다 거울샷이라 실제랑 반대로 나오잖아요,,?

 

그래서 그거에 익숙하다보니 저렇게 단거같애요 ㅋ..

 

결국 잘못을 인지하지 못하고

 

 

이렇게 붙혀버림 ^^ 

 

63000원짜린데... 거의 눈물날 지경이었지만

 

접착력은 얼마나 강한지.. 절대 안떼짐..

 

요거 붙히기전에 신중하게 위치 잡고, 뒤집어졌는지 꼭 확인하고 붙히세요!! 

 

 

 

 

민경언니 거울샷 ^^

 

확실히 화이트가 더 잘어울리긴 하는거같아요 골드가!

 

하지만 핑크에도 낫배드!

 

 

 

저는 반대로 붙혀가지고 ㅋㅋ

 

민경언니랑 조개모양이 반대 ㅠㅠ 

 

글 쓰면서도 속이 쓰리네요...

 

두번째 붙힐때는 심사숙고 해야겠어요..

 

그래도 너무너무 예쁘죠??? 

 

제 포스팅 보시고,, 꼭 실수하지 않으시길 ㅠㅠ 

 

그래도 아주 대 만족합니다! ♥

 

아비에무아 쇼룸 다녀오고 더 팬되었어요.

 

사랑해요 아비에무아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