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나이키 ACG 썬 페어러 트레일 팬츠(DR4792-010) 구매 후기!! (내돈내산, 장단점, 사이즈 등!)

오리졍 2023. 4. 21. 16:13
반응형

안녕하세요 저는 나이키를 엄청 좋아하는데 그 중에서도 ACG라인을 매우매우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ACG 썬 페어러 트레일 팬츠를 구입해 보았습니다!

현재 공홈에 M사이즈 아주 소량 남아있는걸로 확인되네요!

 

출처 : 나이키 공식홈페이지

 

품명 : Nike ACG Sun farer Trail Pants Black - Asia

품번 : DR4792-010

색상 : 블랙

발매가 : 139,000

 

 


 

 

나이키의 포장은 항상 저를 설레게 합니다!

 

 

포장을 벗기면 쨍한 색감의 팬츠가 나오는데요. 허리춤에 있는 저 하얀색 ACG로고가 포인트 입니다!

(하지만 티셔츠를 넣어입지 않으면 보이지 않는다는...)

 

반응형

품번은 DR4792이구요! 저는 L사이즈를 구입했습니다!

사이즈는 보통 나이키 정사이즈로 가시면 되는데요! 팬츠 자체가 길이감이 길지 않아서 편하게 입으실 수 있어요!

 

 

ACG의류의 포인트! 삼각 카라비너가 허리춤에 달려있습니다!

물론! 이것도 티셔츠를 빼입으면 전~혀 보이지 않는다는 사실 ㅎㅎ

 

 

ACG의류답게 주머니에는 모두 지퍼처리가 되어있어서 생활방수기능 + 분실방지 기능이 있구요!

 

 

오른쪽 엉덩이쪽에 뒷주머니가 있고 스냅단추로 잠글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그리고 그 위에 조그마한 나이키 스우시!

 

 

그리고 대부분 아웃도어 팬츠가 그렇듯 ACG에서도 자체 벨트가 있어서 편하게 허리조절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한사이즈 정도 업하셔도 충분할듯 합니다!

 

 

바지 밑단에도 이렇게 스트링이 들어가 있어서 조거팬츠처럼 활용도 가능합니다!

 

 


 

 

바지는 전체적으로 나일론 소재로 되어있으며 두께는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간절기에 활용하기 딱 좋은 두께입니다!

그리고 착용감은 굉장히 편하고 재질이 튼튼해서 일상생활 + 아웃도어 활동시 + 운동시 대부분의 상황에 잘 어울릴듯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골프칠 때 입어도 나쁘지 않겠다 생각했어요!

 

ACG 썬 페어러 트레일 팬츠 강추 드립니다! 색상은 갈색, 청색 등 여러가지 색상이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