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르메르] 코튼 개버딘 오버코트 더스티로즈 34사이즈 키작녀 후기 (LEMAIRE 21FW COTTON GABARDINE OVERCOAT DUSTY ROSE)

오리졍 2023. 4. 6. 11: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늘 행복한 삶을 꿈꾸는 해삐오리졍입니다.

 

오늘은 디코드 '헬로스프링' 행사에서 득템한 후기를 남겨보려 합니다. 

 

디코드는 원래 해외배송 제품이나 프리오더 제품이 많아서 가격적 메리트가 아주 많아 옛날부터 애용하던 어플인데, 요즘에는 바로 배송 가능한 국내 배송 제품 중에도 가격 괜찮은 제품들이 많더라고요 :)

 

그래서 이번 소비도 살짝 충동구매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완전 만족합니다.. ♥

 

제가 구매한 코트는! 르메르 개버딘 오버코트 더스티로즈 색상입니다!

 

르메르 개버딘 오버코트 더스티로즈 (출처 : 디코드)

 

 

르메르 개버딘 오버코트 (출처 : 디코드)

 

바로 이 코트!  사실 그냥 코트만 있는 사진에서는 음..? 했는데 

 

모델이 입은 착샷이 너무 예뻐보이는거에요.

 

근데 사이즈감이 안와서 엄청 리뷰를 검색한 끝에 체구가 작은 키작녀(158cm)이지만 오버핏을 좋아하는 저에게 34 사이즈 정도면 이쁜 오버핏이 나오지 않을까! 기대를 하며 구매했답니다.

 

근데 아무리 찾아도 더스티 로즈 색상 리뷰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한번 남겨보려합니다.

 

 

저는 68% 할인된 가격에 구매했어요. 구매한 사이즈는 34 사이즈!

 

물론 21 FW 제품이라 아울렛으로 분류되어 있지만, 제대로 된 르메르 느낌이 나는 클래식한 코트이기 때문에 시즌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해서 오! 득템~ 하는 기분으로 구매했지요.

 

이 색상 말고도 검은색도 있었고, 지금은 베이지 색상도 나온 것 같더라고요! 

 

근데.. 블랙은 34.36 품절되었는데 왜 이 색상은 아직도 모든 사이즈가 남아있는지...! 저는 품절될 줄 알고 급하게 구매했습니다만? 

 

아마 후기가 없어서 그런 것 같기도 하고 진짜 색상 존예인데 말이에요!

 

제 후기 보여드릴게요! 

 

 

 

딩동~ 이렇게 상자에 잘 포장되어 왔답니다.

 

상자 + 비닐 + 옷걸이 세트로!! 

 

디코드는 해외배송, 프리오더 제품도 많아서 배송이 오래 걸리는데 요 제품은 국내배송 제품이라 배송이 빨리 왔어요 ㅎㅎ

 

오예!

 

 

 

여러분 색상 어때요???? 딱 더스티 로즈라는 말이 색상을 잘 표현해 주는 것 같지 않나요?

 

 

 

비닐을 벗겨보았어요!

 

요런 색상! 근데 여기에 핑크빛 한 방울? 정도 더 들어간 느낌이에요.

 

근데 누가 보면 핑크다?라고 생각할 색상은 전혀 아니고! 브라운에 살짝 더 분홍빛이 한 방울 섞인 듯한 느낌?

 

약간 팥색..? 같기도 하고요! 하여간 정말정말 이쁜 색상이에요..

 

흔하지 않은.. 정말 르메르에서만 볼 수 있는 색감..

 

 

 

신나서 바로 입어보았어요! ㅋㅋㅋ (거울이 더러워 죄송합니다..)

 

제 스펙은 158 / 48kg  하체에 살이 많은 편으로 상체는 어깨도 좁고 팔도 길지 않고,, 왜소한 편인데도 

 

이쁜 오버핏이지 않아융..? 저는 사실 오버핏을 좋아해서 만족했어요.

 

팔은 물론 길어요. 그리고 팔에도 단추 2개 있어서 조절 가능! 근데 작게 쪼여도.. 크긴 합니다. 그래서 접어입어야함.

 

그래도... 접어도 이뻐요. 막 접었는데도 느낌 있음.

 

르메르 개버딘 오버코트 34사이즈 착샷

반응형

그리고 무엇보다도 길이..!  제가 워낙 키가 작은 편이라 기장이 너무 길면 어쩌지 고민을 많이 했는데

 

원래 모델 컷을 보면 알 수 있듯이 기장이 롱 하게 떨어지는 디자인의 코트가 원래 아니어서.. 

 

저 같은 키작녀에게는 이쁜 기장이 나옵니다. 키작녀도 입을 수 있답니다!

 

 

르메르 개버딘 오버코트 더스티로즈

 

떨어지는 라인이 너무 이뻐요.. 사랑...

 

색상도 코디가 아주 어려울 것 같지는 않지 않습니까!! 

 

트렌치코트 꽤나 많이 가지고 있지만 요런 색상은 쉽게 본 적 없다고요!

 

 

 

텍은 목 쪽이 아니라 아래에 달려 있어서 펄럭펄럭할 때 은근히 보이는 게 멋지더라고요.ㅎㅎ

 

비싼 돈 주고 샀으니, 르메르인 거 티 나야죠! ㅎㅎ

 

소매 안감.. 너무 영롱..  안감도 이쁘고, 겉감도 탄탄하고! 역시 질이 진짜 저가 트렌치들이랑은 다르다는 게 느껴집니다.

 

 

요번 주말에 벚꽃 놀이 갈 때 바로 개시해 주었어요..ㅎㅎ 

 

르메르는 르메르 끼리 매치해 줄 때 가장 빛을 바란다는 말이 있잖아요? 

 

그래서 르메르 범백과 코디했답니다.

 

 

 

기장감은 요정도..! 딱 롱 하게 떨어지죠? 품은 살짝 크지만 전 오버핏 느낌으로 괜찮은 것 같아요.

 

저는 낙낙한 바지와 함께 매치했지만, 나중에는 롱 스커트에 르메르 더비슈즈와 함께 매치해 보려고요 ㅎㅎ

 

그렇게 코디하고 나들이하면 착샷 추가해 볼게요 

 

르메르 들끼리 매치해 줘야 느낌 사니까요 ^_^ ㅎㅎ

 

 

 

둥글게 떨어지는 어깨라인과 소매 부분 너무 이뻐..

 

정말 잘샀템 ,, ♥

 

색상 정말 안 흔하고 이뻐요,

 

왜 아직도 품절이 안되는지 모르겠는!! 저는 갠적으로 블랙보다 더 이쁜 듯요! 

 

아직도 디코드에서 저 가격으로 34,36,38 사이즈 구매할 수 있으니 ( 2023년 4월 6일 기준)

 

당장 달려가세요,, ♥  (아래에 링크 첨부)

 

https://www.itsdcode.com/product/detail/wIjM0IjM

 

[WOMEN] 21FW COTTON GABARDINE OVERCOAT DUSTY ROSE

LEMAIRE

www.itsdcode.com

 

궁금한 점은 댓글로 문의주세요 :) 

 

모두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