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기타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출연진 프로필 총정리 (나이, 직업, 거주지 등)

오리졍 2023. 1. 5. 01:10
반응형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

 

 

안녕하세요 여러분! 

 

해삐 오리졍입니다 :) 

 

오늘은 나는 솔로 12기 출연진분들의 프로필에 대해 포스팅해보고자합니다 :)

 

나는 솔로 애청자로서 이번 기수는 예전 부터 기대가 많이 되었는데요!

 

나는 솔로 12기는 대망의 모태솔로 특집이기 때문이죠! 

 

이전에 나는 솔로 7기 40대 특집에서 나오셨던 옥순님이 모태솔로인게 알려지자 엄청 이슈가 되었었는데요,

 

인기에 힘입어 이번에는 제작진분들이 아예 모태솔로 특집을 기획하셨더라구요! 

 

와, 근데 모태솔로라는게 믿기지 않을만큼 매력적이신 분들이 많으셔서 놀랐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간단하게 정리해볼게요.

 

포스팅은 출연진분들의 자기소개를 바탕으로 작성되었답니다. 

 

혹시나 오류가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바로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영수

 

나는 솔로 12기 영수

수줍음이 많으신

'영수님'

 

나이 : 38세 (85년생)

직업 : 수학강사

거주지 : 서울 양천구 (직장은 부산과 창원에 있어서 화, 수, 목에 부산에 내려감.)

취미 : 보드게임, 방탈출 

이상형 : 외모는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함. 

이성을 볼 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딱히 없으며, 서로에게 호감이 있다면 나이차이는 상관 없음! 또한 장거리 연애도 가능함.

 

영수님은 첫 등장부터 순수한 미소를 띄고 나오셔서 정말 선함이 느껴졌는데요! 첫인상 투표에서 영숙님께 표를 받으셨죠! 수줍음이 많으셔서 고백 하는 장면에서 엄청 부끄러워하시던게 인상 깊었어요. 자기소개 이후 영자님으로부터 선택을 받으셨던 영수님, 이번 나는 솔로 특집에서 꼭 좋은 짝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

 

 

 

 

영식

 

나는 솔로 12기 영삭

파워 E 

'영식님'

 

나이 : 31세 (92년생)

직업 : 원주 문화 재단 공연 기획, 축제 기획 (학부는 신학대를 나왔으며, 아버님이 목사님이시지만, 후에 공연 기획과 관련한 홍익대 대학원을 진학) 

거주지 : 강원도 원주 (장거리 연애 가능)

이상형 : 어른들을 공경할 줄 아는 사람, 사람을 사랑하는 법을 아는 사람

나이차이는 상관 없음. 연애는 곧 바로 결혼이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음. 기독교이기 때문에 같은 종교를 선호함.

 

영식님은 출연자 중에서 가장 모태솔로라고 안믿겨졌던,,! 성격이 너무 좋으시고 매력있으십니다.

첫인상에서는 순자님과 서로 마음이 통했고,  자기소개후 첫 선택에서는 영숙님과 마음이 통하셨던..!

아주 출발이 좋습니다 영식님 화이팅!

 

 

 

영철

 

나는 솔로 12기 영철

수줍은 프로레슬러

'영철님'

 

나이 : 38세 (85년생)

직업 : 프로레슬러 (올 아시아 해비급 챔피언) 

중학교 시절 TV로 우연히 접한 프로레슬링에 매력을 느껴 체육관에 들어가서 일반 수련생으로 운동을 시작했으며, 2004년도에 프로레슬러로 데뷔, 한국에서는 평생을 다 걸어도 성공할 확률이 매우 낮다고 느껴 일본으로 건너가 다시 연습생 생활부터 시작해 일본에서 재데뷔 했지만, 한국인이라는 이유로 차별받아 상처 입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인디 프로레슬링 단체를 설립하여 운영하고 있으심.

거주지 : 경기도 일산

이상형 : 귀여운 사람, 활발한 성격으로 옆에서 말을 잘 해줄 수 있는 사람 ( 대화, 취미는 맞지 않는다고 하더라도 맞춰갈 생각이 있음)

나이차이는 상관 없음. 혈액형 B형

 

프로레슬러하는 모습이 상상이 안될정도로 수줍음이 많으셔서 귀여우신 영철님

첫인상 투표에서는 옥순님의 선택을 받으셨죠, 그리고 자기소개 이후 첫선택에서는 아무 선택도 받지 못했지만 ㅠ 

그래도 앞으로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기대해봅니다!

 

 

 

 

영호

 

나는 솔로 12기 영호

12기의 인기남

'영호님'

 

나이 : 30세 (93년생)

직업 : 삼성전자 반도체 소자 연구원

거주지 : 경기도 수원

취미 :  빵지순례, 커피, 사진 찍기 등

이상형 : 자기 주장이 확실한 편인 사람, 웃는 게 예쁜 사람

결혼 시기에 대한 제약이 없다면, 나이차이는 상관 없음. 

 

첫 등장부터 뛰어난 외모로 주목 받으신 영호님, 여성 출연진 분들의 많은 지지를 받았죠! 

유일하게 첫 데이트도 다대일 데이트를 하게 된..! 

다음 화가 기다려집니다..!

 

 

 

 

광수

 

나는 솔로 12기 광수

 

지적인 매력의

'광수님'

 

나이 : 33세 (90년생)

직업 : 변리사 (포항 공대 수학과 출신, 고려대 법무대학원에 재학중)

거주지 :  서울 강남구

취미 : 여행, 방 탈출

 

현재 옥순님께 직진 중이신 광수님! 

이번 데이트를 통해 옥순님과의 긍정적인 발전을 기대해봅니다!

 

 

 

 

상철

나는 솔로 12기 상철

착하고 바른 생활만 하실 것 같은.

'상철님'

 

 

나이 : 36세 (87년생)

직업 : IT 개발자 (건설 측량 부분, 스타트업 회사) , 중앙대 석사 졸업 (4.5 만점으로 졸업)

거주지 : 인천

취미 : 골프

 

어른을 공경하고, 길거리에 작은 쓰레기도 못버리며, 넓은 포용력을 가지고 있다고 본인을 소개하셨어요! 그리고 모든 가치관을 다 수용하는 편이라고 하십니다. 성격이 아주 온화하고 좋아보이시는 상철님. 만약 연애를 하시더라도, 상대방을 존중해줘서 다투는 일도 별로 없지 않을까 싶습니다! 

 

 

 


 

 

영숙

 

나는 솔로 12기 영숙

첫 등장 부터 와! 예쁘시다 라고 생각했던

'영숙님'

 

나이 : 30세(93년생)

직업 : 전남 도자기 공예 국비지원 훈련센터 재직

초등학교 때 필리핀으로 이민 후, 대학교까지 졸업, 국제 경제학과, 호주에서도 유학

통역 일을 하다 자연스럽게 차 문화를 접하고 도자기의 매력을 느끼고 운영까지 하게 됨.

거주지 : 여수 (장거리 연애 좋음)

취미 : 성악, 클라이밍

제일 하고 싶은 것 : 패러글라이딩

이상형 :  이것 저것 이끌어줄 수 있는 리더십이 높은 사람, 배울 점이 있는 사람

또래나 연상이 좋음. 연상도 4~5살 정도까지만 생각함.

 

저는 처음 영숙님보고 엥? 모태솔로 특집 맞나? 했거든요..!! 

그만큼 너무 예쁘시고,  저는 발음이 너무 좋으셔서 아나운서이신줄 알았어요 처음에! 

진짜 너무 예쁘심  ㅠ 영숙님 응원합니다! 꼭 좋은 짝 만나셔요!

 

반응형

 

 

정숙

 

나는 솔로 12기 정숙

 

단발이 잘어울리시는

'정숙님'

 

나이 : 35세 (88년생)

직업 : 호텔 마케팅팀 소속 웹디자이너

거주지 : 서울 마포구

취미 : 등산 (한라산을 일년에 한번 씩 올라감), 축구 관람 ( 리오넬 메시를 가장 좋아함), 해외여행

성격 장점 :  거짓말을 못하고 솔직한 편 

이상형 : 하얀 원숭이 상

나이차이 : 위로는 4살, 아래로는 2살 차이 까지 정도를 선호

 

이상형이 하얀 원숭이상이라고 하셨는데 저 그거 뭔지 알 것 같아요..?ㅎㅎ

영호님을 선택하셨는데, 꼭 잘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정숙님 화이팅!

 

 

 

순자

 

나는 솔로 12기 순자

애교, 친밀감 갑 

'순자님'

 

나이 : 29세 (94년생)

직업 : 국가보훈처 산하기관 소속 (용인)

취미 : 신년 일출 산행

성격 장점 : 애교, 붙임성

이상형 : 취미가 같은 분, 솔직한 감정을 표현해주시는 분

나이차이 상관없음

 

첫 등장부터 귀여움 뿜뿜이셨던..!

처음에는 영식님과 잘 이어질 것 같은 분위기었는데 이번에는 영호님을 선택하셨어요!

어떤 분과 이어지든 꽃길만 걸으시길..!

 

 

 

영자

 

나는 솔로 12기 영자

시크한 듯 따뜻한 

'영자님'

 

나이 : 32세 (91년생)

거주지 : 서울 관악구

직업 : 판교에 위치한 애니메이션 회사에서 OTT 제작 (중앙대학교 첨단 영상대학원 영상 예술학 석사 학위) - 작품명 <오르골> 히로시마 국제 애니메이션 영화제, 칸 국제 영화제 비경제 단편 부분 초청 

취미 : 산책, 독서, 영화보고 글쓰기

이상형 : 따뜻하고 섬세한 성품을 가진 사람, 비흡연자 + 적은 음주량

나이차이 상관없음.

 

애니메이션 제작은 생소한 분야인데 아주 매력적인 분야인 것 같아요! 

영자님도 성격이 무척 좋으신듯..! 꼭 나솔에서 좋은 짝 찾으시길 바랍니다 :)

 

 

 

옥순

 

나는 솔로 12기 옥순

귀여운 토끼 같은

'옥순님'

 

나이 : 29세 (94년생)

거주지 : 세종시 (장거리 연애 가능)

직업 : 조경학을 오래 공부함. (한국 경기대학교 학사, 서울대학교 대학원 석사)

빅데이터를 이용한 초고령 사회 대비 국가 정책 연구원 (주택 관련 연구)에 재직하다 현재는 임용 고시 준비중

취미 : 주짓수, 조정, 게임

나이차이 상관 없음. (10살 차이까지 가능)

 

첫 등장에 벤틀리를 타고 등장해서 이슈가 되었던 옥순님, 저도 와 벤틀리? 했는데 절친의 차라고 하시더라구요.

와우, 뭔가 벤틀리로 이미지가 입력이 되어서  뭔가 시크하고 다가가기 어려운 성격일거라고 예측했는데 게임도 좋아하시고 잘 웃으시고 귀여운 매력이 있으시더라구요!

이번 자기소개 이후 선택에서 광수님을 선택하셨는데 두분 응원합니다!

 

 

 

현숙

 

나는 솔로 12기 현숙

털털하고 유쾌한 뮤지컬 배우

'현숙님'

 

나이 : 32살 (91년생)

거주지 : 서울 (장거리 연애 가능)

직업 : 7년차 뮤지컬 배우, 학원 노래 강사, 피아노 강사 ( 예고 & 중앙대학교 성악 전공 )

이상형 : 개그 코드가 맞는 사람

나이차이 상관 없음.

 

전 처음 현숙님을 봤을때 6기 현숙님이 떠올랐었어요!

뭔가 이미지가 비슷한 느낌..? 그리고 노래를 정말 잘하셔서 또 놀랐던..! 

성격도 너무 좋으시고, 일에 대한 자부심도 느껴졌답니다.

꼭! 좋은 짝을 찾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나는 솔로 12기 모태솔로 특집의 출연진분들의 자기소개 내용을 간단히 정리해보았는데요! 

다음화가 정말 기다려지네요.

 

모두들 좋은 분이신 것 같습니다! 꼭 솔로나라에서 솔로탈출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