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기타

스타벅스 2023년 신메뉴 "블랙 햅쌀 고봉 라떼" 후기!

오리졍 2023. 1. 3. 17:03
반응형

안녕하세요.

2023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모두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올해 스타벅스에서 오랜만에 신 메뉴가 출시 되었습니다!!

골든 미모사 그린 티, 블랙 햅쌀 고봉 라떼, 스타벅스 튜메릭 라떼

이렇게 3가지가 출시 되었는데요!

 

 

저는 그 중에서 "블랙 햅쌀 고봉 라떼"를 첫 번째로 먹어보았습니다!

왜냐하면 예전에 이천 햅쌀 프라프치노를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기 때문이죠.. 물론 지금은 없지만ㅠ

 

블랙 햅쌀 고봉 라떼는

벤티 기준으로 7,300원 입니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죠?!

 

출처 : 스타벅스 홈페이지

톨 사이즈 기준으로 365Kcal 입니다!

아무래도 당이 조금 들어가 있으니 다이어트시에는 피해야 할듯 하네요!

우유가 들어가니 알러지가 있으신 분들은 조심하셔야 할듯 합니다!!

반응형

저는 많이 먹을 것이기 때문에 벤티 사이즈를 시켜보았습니다!

엄청 크더라구요..

일단 위에 하얀 팝콘 같은 것들이 둥둥 떠있는게 신기해서 먹어보니 

흑미를 팝콘처럼 튀긴것 같더라구요!

맛도 팝콘과 비슷?!

 

음료의 맛은 엄청 고소하고 맛있었어요!

두유와 커피의 중간 맛 이랄까?!

 

추운 날씨에 따뜻하게 먹기에는 더할 나위없이 좋았습니다.

저는 정말 맛있게 마셨어요!

 

블랙 햅쌀 고봉 라떼 강추!!

다음에는 2023 다른 신메뉴도 먹어보려구요^^

 

다들 건강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