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기타

나는 솔로 7기 남자출연진 프로필(직업, 나이 등)

오리졍 2022. 4. 19. 20:17
반응형

나는 솔로 7기 프로필(남자)

안녕하세요!

 

저는 행복한 삶을 꿈꾸는 오리졍입니다.

 

저는 요즘 수요일이 기다려져요..

 

왜냐면 요즘 즐겨보는 '나는 솔로'를 하는 날이기 때문이죠!

 

이번에 방영된 솔로 7기는 40대 특집이에요!

 

그전에는 제 나이 또래 분들이 나왔었는데

 

40대 특집은 첨이라 새롭더라구요!

 

다들 결혼에 대한 의지가 그 어떤 기수보다 강해보이시는데..!

 

또 결혼할 커플이 탄생할지 궁금하네용! 

 

나는 솔로는 정말 결혼성사율이 높은 것 같아요 ㅎㅎ

 

이번 나는 솔로 7기 남자출연자분들은 어떤분들이 계실까요?

 

함께 살펴보시죠!

 

 

 

영수

 

나는 솔로 7기 영수

나이 : 만 45살

거주지 : 천안 (원래는 부산 출신), 

직업 : 입시학원 운영 (수학을 가르침)

취미 : 크로스핏

이성볼 때 제일 중점적으로 보는 것 : 대화가 잘통하는 분!

 

영수님은 만 45살이시고, 지금 현재 거주하시는 곳은 천안이라고 합니다. 원래 부산출신이신데, 우연히 누나분이 천안에 거주하셔서 어떻게 하다보니 천안에 자리잡으셨다고해요. 이번 나는 솔로 출연에도 누나분이 많은 도움을 주셨다고 하네요.

직업으로 입시학원을 운영하고 계신데, 입시학원 원장님이고, 그 중 수학을 가르치신다고 합니다. 원래는 토목전공이지만, 토목이 너무 적성에 맞지 않아서 알바로 했던 걸 직업으로 삼게 되셨대요.

취미는 크로스핏으로, 그 전에 90kg까지 살이 찌면서 고혈압이 나와 충격 받고 금연 + 몸관리를 시작하셨고 지금까지 꾸준히 운동을 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웃는게 참 매력적이신 영수님!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궁금하네용

 

 

 

영호

 

나는 솔로 7기 영호

나이 : 43세 (1980년생)

거주지 : 부산

직업 : 학원원장 겸 강사(수학)

특징 : 유쾌한 것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함!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성격!

 

영호님의 나이는 80년생으로 올해 43세입니다, 거주지는 부산이고, 장거리 연애 가능하다고 합니다!

유괘한 성격으로 즐거운 인생을 지향하시고, 부산 남자, 수학 과목이라는 이미지 때문에 까칠할 것 같다는 물음에 전혀 그렇지 않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된다고 대답하셨어요!

사진을 보니까 매우 유쾌하신분 같은데,, 다음 화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주실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영식

 

나는 솔로 7기 영식

나이 : 43세(1980년생)

거주지 : 충북 제천

직업 : 자영업 (디자인 스튜디오 운영, 시각디자인 전공, 예술 관련 강사)

이상형 : 배려심 많고, 편안한 여성

좋아하는 캐릭터 :  아이언맨 (질문에 대한 대답)

 

 

굉장히 귀여운 인상의 영식님! 국민대학교에서 디자인 공예 교육으로 석사를 마치셨고, 지금 물 좋고 공기 좋은 충북 제천에서 디자인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촬영지가 충북제천인데 공교롭게도 같은 곳에 거주하시네요!

이번 기회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출연을 결심하셨고, 먹던 치킨을 중간에 내려놓으셨다고 ㅋㅋㅋ 

이상형은 배려심 많고, 편안한 여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좋아하는 캐릭터 어떤거냐고 물어보시는 질문에는 고민하시다가 아이언맨이라고 대답하셨어요! ㅋㅋ

이번 기회를 통해 좋은 여성분 만나셔서 행복한 삶 꾸리셨음 합니다! ㅎㅎ

 

 

영철

나는 솔로 7기 영철

 

나이 : 41세 (빠른 1982년생)

걸어온길 : 시골의 길(육상선수 활동) -> 체육학 공부 -> 태권도장 운영 -> 환경공무관

직업 : 환경공무관 (실기 1등으로 합격!)

취미 : 바이크, 보드

성격 : 부지런함 (새벽 4시반에 일어남)

 

보통 솔로나라의 '영철'이라는 이름은 강인한 이미지의 남성분한테 주어지는 이름이었는데요. 딱 보는 순간 상남자 느낌이..! 상남자 같은 외모와는 달리 여린 마음이 자기소개에서 느껴졌어요. 걸어오신 길을 보니, 정말 열심히 사셨더라구요..! 지금은 환경공무관으로 재직중이시라고 하십니다. 같이 마음이 맞는 분과 함께 취미생활을 하면서 살아가고 싶으시다고 하셨고, 장기로는 호신술을 보여주셨습니다!  취미가 바이크와 보드라고 하셨는데, 한복입고 보드타는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정말 멋지시더라구요. 자유로운 영혼의 영철님! 꼭 좋은 짝 찾으시길...!

 

 

 

 

광수

나는 솔로 7기 광수

나이 : 43세(1980년생)

직업 : GCF (녹색기후기금) 관리, 감독

전공 : Y대학교(독문학, 사회학). 컬럼비아 대학원(재생에너지 정책학)

특징 : 독일, 스페인 거주 경험. 20대 후반에 중국에서도 잠깐 거주, 다양한 언어 구사(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독일어, 중국어, 일본어)

취미 : 여행

이성을 볼 때 보는 점 : 분위기(억양, 목소리, 제스쳐 등 종합적인)

 

광수님은 첫 인상부터 뭔가 포스가 느껴지셨는데요! 역시나 글로벌한 삶을 살아오신 분이에요. UN 산하 단체 녹색기후기금에서 관리, 감독하는 일을 하시고 계신다고 합니다. 자기 소개 때 구사하실 수 있는 언어로 짧게 소개를 해주셨는데 대단하십니다~ 어릴 때 부모님의 영향으로 해외 경험이 많아, 외국에 친구들이 많다고 해요. 그래서 나중에 여행을 함께 간다면, 진짜 현지인들과 어우러져 지낼 수 있다고 어필하셨습니다! ㅎㅎ 이성을 보실 때는 외모보다는 종합적인 분위기를 보신다고 해요. 그래서 더욱 더 첫인상 선택시 신중하셨나봅니다!

 

 

 

상철

나이 : 만 46세(1976년생)

거주지 : 남양주

전공 : 홍익대 기계공학과

직업 변화 : 졸업 후 자동차 회사 마케터 근무 -> 수입차 영업 관리 업무 담당 ->  카이스트 MBA 진학 -> 대기업, 금융권 근무 -> 5년전부터 사회복지공무원(현재} 근무

특징 : 마포구 아파트 보유

연애관 및 결혼관 : 진짜 필요할 때 옆에 있어줄 수 있는 남편

 

 

상철님은 이름과 잘 어울리는 이미지셨어요. 나이는 조금 많지만, 나이를 넘어설 수 있는 무언가를 보여주시겠다고 하셨습니다! 많은 직업을 거쳐온 끝에 현재는 사회복지공무원으로 근무하고 계신다고 합니다. 그 전에 대기업에서 근무할때에는 연봉이 많고, 알아줘도 행복하지 않았지만, 사회에 낮은 계층을 위해 일하는 현재가 행복하다고 해요. 대단하신 분이죠? 연봉을 2억 이상도 받아봤고, 돈이 없어서 대리운전도 뛰어봤다고 말씀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결혼을 하게 된다면 돈 걱정 안하게 먹여살릴정도는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40대 다운 멋지신 멘트! ㅋㅋ

 

 

경수

나이 : 41세(1982년생)

거주지 : 서울 종로 (근무지 : 분당 서현)

직업 : IT 분야 영업직

취미 : 맛집 탐방, 요리, 골프 

성격 : 일에 욕심있는 편(최연소 팀장)

특징 : 함께 하실 분과 함께할 수 있는 취미 만들고 싶음/ 롱디 가능!

 

 

'경수'는 7기에서 처음 등장한 이름이죠! 이번 기수는 특이하게 여성 출연자보다 남성출연자가 더 많았어요. 경수님은 원래 나는 솔로를 즐겨본게 아니고, 어머니께서 애청자셔서 나가보라고 권유를 받으셨다고 해요! IT 계열에 종사하시고, 거주지는 서울이지만 롱디가 가능하시다고 합니다! 워커홀릭으로 일에 욕심이 많은 편이라 최연소 팀장이라는 타이틀을 얻었고, 그 타이틀이 아직도 유지되고 있다고 합니다! 인상이 너무 좋고, 동안이셨던 경수님도 좋은 짝 찾으시길 바랍니다!

 

 

여성 출연진분들의 정보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주셔요! ><

 

https://ori-zeong.tistory.com/77

 

나는 솔로 7기 여자출연진 프로필(직업, 나이) / 인스타 주소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번 포스팅에 이어서 나는 솔로 7기 중 여성 출연진들의 프로필을 정리해보고자합니다! 혹시 남성 분들의 프로필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링크의 포스팅을 참고해주세

ori-z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