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 넷플릭스의 화제의 드라마! 더글로리 시즌2가 인기몰이중 입니다.
주인공인 문동은역의 송혜교님도 엄청난 주목을 받고 있지만 악역을 맞은 박연진역의 임지연배우님도 많은 관심을 받는것 같아요!
따라서 연기 뿐만아니라 극 중 패션과 아이템에 대해서도 많은 관심이 있는데요.
오늘은 더글로리2에서 박연진이 들고있는 가방과 패션 정보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1. SHACLARA - et clutch orange
12화, 13화에서 박연진이 들고있는 주황색 가방은 국내 브랜드인 SHACLARA의 et clutch이며 색상은 orange입니다. 색상은 yellow, black, pink, gold 등 다양한 색상이 있으며 100% 소가죽으로 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같이 매치한 오렌지색 자켓은 MOJO.S.PHINE의 트위드 숏재킷 입니다!
SHACLARA - et clutch orange : 890,000원
SHACLARA - et clutch orange 사러가기
2. DIOR - LADY DIOR 미디엄 백
13화에서 박연진이 들고나온 가방은 너무나도 유명한 백이죠! 바로 레이디 디올입니다! 결혼할때 예물로도 많이 선택하는 백입니다! 극 중 박연진이 들고 있는 사이즈는 미디엄 사이즈로 보이며 스몰과 미니 사이즈가 있습니다!
같이 매치한 파란색 자켓은 MOJO.S.PHINE의 V넥 배색 재킷 입니다!
DIOR - LADY DIOR 미디엄 백 : 8,100,000원
3. SHACLARA - Angel pink
마찬가지로 13화의 과거 회상씬에서 들고있는 핑크색 백은 샤클라라의 엔젤 핑크라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도 pink외에 black, orange, cream 색상이 있으며 독특한 모양과 금속장식이 특징인 가방입니다!
그리고 같이 매치한 자켓은 UMER의 마틸다 자켓입니다!
SHACLARA - Angel pink : 1,280,000원
극 중 엄청난 부자임에도 생각보다 다양한 아이템과 패션으로 매치한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악역이지만 정말 매력적인 캐릭터이고 그만큼 임지연배우님이 연기를 잘했다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
요즘 너무 꿀잼인 더글로리..
다음엔 더글로리의 다른 배우들의 착장도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