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수원행궁동] '본지르르' 감성 카페 추천 / 주차 정보(수원시립미술관) / 노트북 하기 좋은 곳

오리졍 2023. 1. 15. 01:59
반응형

 

안녕하세요 

 

해삐오리졍입니다.

 

오랜만에 노트북으로 업무 볼 일이 있었는데, 집에서는 영 할 마음이 안생기길래 카페를 가보자! 하고 나섰다가

 

찾은 보석같은 카페를 소개해드리고자합니다 :)

 

사실 요즘 감성 카페는 책상 높이도 낮은 곳이 많고, 노트북을 하기가 굉장히 애매한 곳이 많은데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감성과 노트북 사용까지 두마리 토끼를 잡은 곳입니다!

 

 

바로!!

 

본지르르입니다!

 

 

 

수원 '본지르르' 영업시간

월-목 : 12:00~22:00

금-일 : 12:00~23:00

* 휴무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하고 있습니다.

 

 


 

 

수원 본지르르 주차

수원 행궁동 주차

 

행궁동은 주택을 개조한 감성 카페부터 다양한 맛집까지 정말 데이트하기 좋은 곳 중 하나라 남자친구와 종종 가곤하는데요.

 

아무래도 주택을 개조했거나 좁은 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와 맛집들이 많기 때문에 대부분 주차장이 없습니다.

 

그래서 공영주차장이 많은데요! 

 

보통 저는 행궁동갈때 가장 저렴한 주차비인 곳을 찾아서 가는 편이에요. 

 

그래서 항상 어디에 주차를 해야할지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

 

본지르르는 수원시립미술관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어서 고민하지 않고 주차할 수 있었어요! 

 

 

수원시립미술관 주차장 이용가격

 

수원시립미술관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은 아니지만, 감면 혜택이 공영주차장과 거의 동일해요.

 

제 차는 저공해차량이기 때문에 감면혜택이 중요해서 개이득!!

 

금액도 최초 30분 600원, 10분 초과시 300원이며

1일 주차권은 6,000원으로 저렴한 편입니다.

 

그리고 무인정산이며, 감면 혜택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호출버튼을 눌러 말씀드리면 바로 감면 적용해주시더라구요!

 

 

 


 

vonzrr

 

차를 주차하고 건너가 찾은 본지르르!

 

본지르르 이름이 특이하다 했는데 영어로 vonzrr더라구요!

 

귀여워..♥

 

이름부터가 센스있어요!

 

서울연희동에도 본지르르가 새로 오픈했던데 왠지 내부 인테리어가 비슷한 것 같아서 같은 사장님인가 싶기도해요!

 

나중에 서울 연희동에 있는 본지르르도 방문해보고 싶네요!

 

 

 

본지르르는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간판이 크지 않은데, 건물에 거문고?라고 크게 써있었던 거 같아요

 

거문고 건물을 찾으시면 됩니다! 

 

 

 

살짝 문 사이로 보이는 내부 모습도 멋스러워요!

 

감성 카페 느낌이 물씬이죠?

 

밖에서 봤을 때도 노트북으로 혼자 작업하고 있는 분들이 계셔서 제대로 잘 찾아왔다! 싶었죠 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였던 테이블! 요 공간에서 저희는 문서 작업을 했어요!

 

코드가 있어서 너무 편리하더라구요!

 

 

 

평일이었는데도 사람이 꽤 많았어요!

 

문서 작업하는 사람부터 데이트 하는 커플들까지! 

 

문서 작업하는 테이블도 있고 대화 나누기 좋은 소파가 있는 자리까지 다양해서 더욱 더 좋았던 것 같아요!

 

 

 

요즘 스피커에 관심이 많은데

 

스피커가 좋아보였어요!! 사운드도 빵빵! 사장님의 선곡 센스도 좋았어요.

 

 

 

이런 다이닝 테이블 부터, 소파 좌석까지 다양했어요!

 

 

 

다음번에 오면 노트북 없이 와서 편안한 소파 좌석에 앉고 싶네여..ㅎㅎ

 

가구가 전체적으로 잭슨 카멜레온 제품들을 사용하신 것 같더라구요!

 

제가 잭슨카멜레온을 좋아해서 그런지 소파도 그렇고 소파 테이블도 그렇고 눈에 띄었어요!

 

 

 

전체적인 분위기는 사진과 같구요!

 

노출 콘크리트 + 어두운 조명 느낌의 인테리어로 고급스럽고 감성 있는 분위기에요!

 

그래서 정말 강추해요. 문서 작업도 집중해서 할 수 있더라구요.

 

 

 

본지르르의 주문하는 공간이에요!

 

이제 주문을 한번 해보겠습니다!

 

 

반응형

수원 본지르르 카페 메뉴

 

본지르르 카페 메뉴판이에요.

 

커피, 음료, 차, 하이볼 , 맥주, 디저트 등 메뉴가 다양해요.

 

커피는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 (추가금 500원)

 

저희는 음료로는 아이스 라테를 두 잔 주문했고,

 

케이크도 있었지만, 저희는 마들렌을 먹기로!

 

 

수원 본지르르 디저트

 

케이크 실물은 없었던 것 같고, 마들렌과 쿠키는 있더라구요!

 

마들렌은 레몬, 쑥 그리고 하나는 바닐라였던 것 같은데 기억이 안나요 ㅠ 

 

가격은 4,000원!

 

저희는 쑥 맛을 선택!

 

 

 

콘센트 있는 테이블에 자리를 잡고 앉았어요!

 

 

 

이렇게 콘센트가 사각형 콘센트라 여러개 꽂을 수 있었어요.

 

저 콘센트,, 제가 구매하고 싶었던 건데 너무 비싸서 포기했던,, ㅠㅠ 

 

사장님 취향이 저랑 비슷하신 것 같아요 탐나는 인테리어 용품들이 많았던..ㅎㅎ

 

 

본지르르 화장실

 

본지르르 화장실은 1개로 남녀공용으로 사용해야하지만

 

너무 깔끔하게 잘 관리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화장실 분위기까지 까페 분위기와 일치된 느낌..!

 

 

바닥에 놓여있던 멋스러운 거울!! 

 

여기서 인증샷 많이 찍으시더라구용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낮은 컵에 아이스 라떼를 담아주시더라구요.

 

처음에는 잉 너무 양이 작은가 했는데 넓은 컵이라 양도 그렇게 적게 느껴지지 않았어요.

 

무엇보다!! 커피가 맛있어요!!

 

저 라떼 엄청 좋아해서 가는 카페마다 주로 라떼를 주문해서 먹는 편인데 여기 라떼는 진짜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호감도 급 상승!! 

 

카페라떼 가격은 5,500원!

 

 

 

함께 주문한 쑥 마들렌도 엄청 맛있었어요!

 

한 개만 먹기 아쉬운 맛이었습니다. 

 

다음에 가면 다른 디저트도 먹어볼테야..ㅎㅎ

 

 

 

밝을 때 도착했는데 어느덧 어둑어둑해졌네요!

 

문서 작업도 너무 편하게 잘 했고, 라떼도 너무 잘 마셨고, 카페 감성도 너무 잘 느꼈고! 

 

여러모로 만족스러웠던 카페였습니다.

 

수원 행궁동 '본지르르' 강력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