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캠핑

GS25 한정판 업사이클링 보틀램프(gs25 별달이 램프) 리뷰!

오리졍 2022. 5. 11. 09:4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인천에 있는 gs25 편의점에 들렀는데 마침 제가 눈여겨 보고있던

gs25 업사이클링 보틀램프가 눈에 띄어서 냉큼 집어왔습니다!

 

이 램프는 gs25 별달이 램프 라고도 부르고 업사이클링 보틀램프로 부르기도 한답니다!

바로 공병을 재활용하여 램프로 재탄생 시키는 '자원순환' 프로젝트로

예쁜 램프와 더불어 환경을 지키는데 일조했다는 기분을 가질 수 있습니다ㅎㅎ

실제로 환경에 얼만큼 도움이 될 지는 모르겠으나, 공병을 재활용 한다는 것에 큰 의미가 있는 것 같아요!

 

자 그럼 후기 가겠습니다!

 


 

먼저 박스가 굉장이 크고  gs25의 자체 브랜드인 유어스 마크가 크게 박혀있습니다!

gs25에서 자체생산하며 한정판으로 나온다고 합니다

모든 gs편의점에 있는 것은 아니고 들어오는 매장이 있고 없는 매장도 있는것 같아요!

 

램프는 총 2종류가 있는데 빨간색과 초록색이 있습니다! 저는 빨간색을 선택했는데

빨간색은 병콜라가 같이 들어있고 초록색은 병사이다가 같이 들어있습니다!

물론 콜라, 사이다 병 외에도 맥주병, 소주병 등 다양한 유리병이 호환 됩니다.

 

제품 측면과 뒷면에는 제품설명에 자세하게 적혀있습니다!

 

 

상자를 열고 구성품을 살펴보면 램프와 c타입 케이블 그리고 병을 끼울수 있도록 해주는 어댑터

그리고 중요한 병콜라가 하나 들어있네요. 구성품은 매우 심플합니다 ㅎㅎ

c타입 케이블이 있어서 충전식인가 했더니 건전지 혹은 케이블을 꽂은채로 사용해야 합니다..

이점이 조금 아쉬운데 인터넷을 찾아보니 충전건전지로 DIY해서 사용하시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안에 동봉되어 있는 상품설명서 입니다. 

실제로 보면 굉장히 심플한 구조라서 누구든지 바로 이해할 수 있을걸로 생각됩니다!

그래도 혹시 헤맬 수 있으니 챙겨줍니다...ㅎㅎ

특히 밑에 병을 결합하는 과정은 꼭 한번 봐야겠네요!

 

반응형

 

자 이제 드디어 불을 킨 모습입니다!

아직 콜라를 먹지 않아 병은 끼지 않았지만 병을 안껴도 참 이쁘네요!

빨간색을 사길 잘한 것 같아요. 포인트 색감도 되고 어둡고 촌스러운 빨간색이 아닌

쨍하고 예쁜 빨간색이라 깔끔한 것 같아요!

저는 건전지보다는 보조배터리에 c타입 케이블을 연결해서 쓸 것 같습니다!

 

 


 

병을 꽂으면 더 이쁠 것 같고 병에 따라 다른분위기를 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캠핑장에서 병맥주 한잔하고 꽂아서 감상하는 것도 색다른 재미일 것 같구요.

다음 캠핑 때 꼭 병까지 세팅해서 다시 사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gs25 별달이 램프 주위 편의점에서 보이면 구입하시는 거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