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대전] 둔산동 감성 카페 '티켓 부스' Ticket Booth !

오리졍 2022. 2. 4. 22:47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 행복한 삶을 꿈꾸는 오리졍입니다!

 

오늘은 대전 둔산동에 위치하고 있는 카페를 소개하고자합니다.!

 

대전 둔산동은 친구들과 대전에서 약속이 있을 때마다 옛날부터 찾던 곳인데요!

 

항상 저는 가는 카페만 가다가 이 날은 색다른 곳을 가보고 싶어서 서치해서 찾아갔던 곳이에요.

 

저희가 찾아간 카페는 '티켓 부스'입니다. 

 

이름대로 컨셉이 티켓 부스여서 주문을 하면 진동벨 대신 티켓같은 소품을 나눠주더라구요

 

센스 좋아요..!

 

 

대전 둔산 카페 '티켓부스'는 대전 서구 둔산남로 9번길 77,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전 갤러리아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도보 10분 내로 갈 수 있었어요!!

 

갤러리아 가신김에 잠깐 들러 힐링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지도를 따라가다보면

 

요렇게 크게 Ticket Booth 라고 써져있는 가게가 보이실꺼에요.

 

컨셉이 확실한!! 귀여운 카페입니다.

 

coffee, waffle, drink라고 안써져있으면 포토부스인가? 착각을 불러일으킬만한 디자인이죵

 

친구와 저는 보자마자 귀엽다~~~ 했답니당

 

저기 주황의자에 앉아서 사진도 찍었어용 

 

입구에 요렇게 귀엽게 장식 & 메뉴가 적혀있더라구요!

 

그리고 입구에 대형거울도 있었습니당

 

요건 티켓부스의 메뉴판!

 

커피종류도 있고, 커피를 못마시는 분들을 위한 초코라떼, 쑥 크림 라떼, 차, 에이드 등등 음료는 고루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그리고 저희가 갔을 때 디저트는 크로플만 된다고 하셔서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요기 메뉴판에는 없는데, 카페 내부 메뉴판에는 Chocolate Mousse 도 있었어요!

 

오픈한지 오래되진 않아서 메뉴 변경이 있나봐용

 

문 앞에는 요렇게 코로나 관련 안내문이 있었고,

 

QR 체크인하고 입장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인 통창과, 깔끔한 블랙인테리어..!

 

너무 제스타일..!

 

저는 이렇게 뭔가 차분하면서도 포인트된 그런 인테리어가 좋더라구요!

 

곳곳에 걸려있는 포인트되는 포스터들도 좋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옆에보이는 

 

Service here 부스에서 주문을 합니당!!

 

저희는 아인슈페너(5.0), 아이스 카페라떼(4.5), 크로플(8.0)을 주문했어요.

 

커피 가격은 이런 감성카페치고 비싼건 아닌거 같아요!

 

주문했더니 요런 귀여운 번호가 적힌 카드를 주셨고,

 

음료 나왔을 때 번호로 호명해주셨어요!

 

그리고 찍어주신 도장판도 귀욤귀욤

 

컨셉 확실한 카페랍니다!

 

주문했던 커피와 크로플 등장!

 

생지 크로플이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크로플은 심플하게 나왔는데

 

위에 올려진 아이스크림이 그냥 바닐라 아이스크림은 아니었고, 쿠앤크도 아니고, 살짝 흑임잔가?

 

정체는 모르겠으나... 맛있었어요! 

 

생지 크로플이라 그런지 뭔가 와플 자체도 부드러워서 만족만족

 

8천원이라는 가격에 비해 양이 많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전반적으로 좋았어요.

 

커피 맛, 양도 모두 나쁘지 않았어요!

 

티켓부스 카페는 블랙 인테리어에 유리벽돌과 색감 있는 포스터들로 인테리어가 되어있어요

 

시크하면서도 귀여워서 공간자체가 주는 즐거움이 있었답니다.

 

통창이 있는데, 나무가 좀 더 풍성했음 좋았을 것 같아요!

 

나무가 살짝 엉성해서 바로 밖의 건물이 보여 통창 앞에서 사진 찍었을 때 이쁘진 않더라구요

 

그래도 실내 인테리어가 좋아서 안에서 찍으면 충분히 사진 건질 수 있을 것 같아용

 

이 자리도 탐났던 자린데, 저희가 들어왔을때는 자리에 앉아계셔서

 

못 앉다가 사람 없는 틈에 사진 찍었어요!

 

책상도, 의자도 모두 블랙으로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죠?!

 

 

오랜만에 귀엽고 모던한 인테리어 공간에서 

 

친구와 수다떨며 힐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대전 둔산 카페 '티켓부스' 강력 추천합니다! 재방문 의사 있어요 ㅎㅎ

 

대전 둔산에 이쁜 까페들이 많이 생겼던데 대전에 머무는 동안에 많이 많이 다녀야겠어요!

 

다음에도 멋진 공간 소개해드리러 오겠습니다!

 

모두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