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아이앱 스튜디오 10주년 기념 티셔츠! 당첨후기 및 리뷰!!(사이즈추천, 재질)

오리졍 2023. 6. 16. 11: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랜만에 '웍스아웃'에서 진행된 드랍성공에 대한 후기 입니다!

예전에는 아이앱 스튜디오 하면 가수 빈지노님의 브랜드로 유명했지만 요즘은 그냥 핫한 브랜드의 하나로써

인정받고 있죠!

그만큼 아이앱 스튜디오가 여기저기 매치하기도 좋지만 모든 제품 DROP이라는 나름 성공적인 마케팅으로 성공한

케이스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핏이 굉장히 트렌디 했기 때문에 많은 사랑을 받지 않나 생각해봅니다 ㅎㅎ

 

이런 아이앱 스튜디오가 드디어 10주년을 맞이하여 반팔 세트를 발매했는데요!

이번에는 사실 얼리버드 구매 형식으로 새로운 형태로 발매되었는데 3월달에 발매를 하였고 이제서야 배송이 되었어요!

배송이 시작되자마자 여름이라 그런지 역시나 올라가는 인기!!

 

중개업체에서 벌써 리셀이 붙어서 거래되고 있지만 물량이 많아서 인지 이전 반팔제품들에 비해 상당히 저렴하게 거래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물량이 모두 소화되면 곧 가격이 다시 올라가겠죠?!

만약 구매를 고민하는 분이 계시다면 지금 정가근처일때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크림 시세

현재 리셀 시세는 L기준 14만원, XL기준 13만원대로 거래되고 있습니다!!

그럼 실물리뷰 한번 보시죠!

 

 

 

품명 : 아이앱 스튜디오 10주년 기념 반팔티셔츠

색상 : White / Black

정가 : 92,000원

구매처 : 웍스아웃

 


 

웍스아웃 당첨

정확히 3월 28일에 웍스아웃 앱에서 얼리버드 구매를 신청했었습니다! 당시에는 생각보다 쉽게 신청이 가능해서 이렇게 신청하는게 응모를 하는건가? 라고 생각했는데 신청한 모든 사람이 구매를 하게 된 것 이었어요!

얼떨결에 구매를 하고 약 2개월 반이 지나서 배송이 되었네요!!

 

상자에도 I HAVE ALWAYS BEEN STUDIO / 10th Anniversary 라고 적혀있네요!

10주년 기념 티셔츠라 그런지 상자에도 신경을 쓴 모습이 보입니다! 저는 L사이즈를 시켰습니다!

 

 

상자를 열면 이렇게 비닐 하나에 두개의 티셔츠가 함께 담겨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는데요!

사실 아이앱 스튜디오 반팔티셔츠는 디자인이 따로 있는게 아니고 다 비슷하기 때문에 첫인상이 특별하진 않네요 ㅎㅎ

 

반응형

비닐에서 꺼낸 실물 모습입니다! 일단 흰티와 검은색티 두가지로 제작되었으며 흰색티셔츠는 로고가 파란색으로, 검은색 티셔츠는 로고가 검은색으로 되어있습니다.

디자인은 기존 반팔티셔츠와 동일하게 IAB STUDIO가 왼쪽가슴과 등판에 크게 적혀있구요!

 

 

다른 점이라고 하면 티셔츠 밑단 부분에 10주년을 기념하는 10로고가 따로 박혀있습니다 ㅎㅎ 나름 10주년이라서 신경쓴 듯한 모습이네요! 

 

 

아이앱 스튜디오 반팔티 두께

근데 옷을 만져보니까 다른점을 확실히 알겠더라구요! 기존 아이앱 스튜디오 반팔티셔츠가 있으신분들은 아시겠지만 대부분 피그먼트 워싱을 통해 나와서 탄탄하면서 얇은 재질로 되어있었어요!

하지만 이번 10주년 기념 반팔티셔츠는 재질이 바뀌었어요! 조금 더 두껍고 신축성이 있는 부드러운 재질로 바뀌었더라구요! 반팔티셔츠의 재질은 사람마다 호불호가 있지만 대부분이 좋아하는 재질이에요. 두껍기 때문에 체형보완이 되고 부드러워서 맨살에 입어도 이질감이 없거든요!

그래서 이런 재질은 짐웨어에서 많이 쓰이거든요! 이번 아이앱 스튜디오 10주년 티셔츠는 짐웨어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목에는 이렇게 아이앱스튜디오의 탭이 박혀있고 목부분을 보면 이중 스티치로 목늘어남이 방지되어있는것을 볼 수 있어요!

 


 

아이앱 스튜디오 10주년 반팔 티셔츠의 사이즈는 기존 아이앱스튜디오 반팔티셔츠와 조금 차이가 있는 것 같습니다. 제가 원래 오버핏으로 XL사이즈를 즐겨입는데 이번 10주년 반팔티셔츠는 XL는 조금 긴 느낌이더라구요!

기존 반팔티에 비해 엄청난 차이가 있는건 아니지만 조금더 얇고 긴 느낌? 이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하지만 이건 재질의 변경으로 인해 생긴 차이라고 생각됩니다!

따라서 오버핏으로 입으실 분들은 기존과 동일사이즈 추천드려요!

(반팔이 두껍기 때문에 딱맞게 입으시면 여름에 엄청 더울듯....!!!!)

 

이상 아이앱 스튜디오 10주년 반팔티셔츠 간단 리뷰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