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아디다스 이지데이(Yeezy day)에 건진 이지 슬라이드(Yeezy Slide) 아주르 실착후기!!(사이즈 추천, 색감, 굽높이, 착화감 등!)

오리졍 2023. 6. 9. 10:48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더워지고 비도 자주 오면서 급격하게 여름이 된 것이 실감나는 요즘 입니다!

이런 덥고 습한 날씨에는 슬리퍼나 쪼리를 자주 찾게 되는데요!

때마침 아디다스에서 갑자기 이지 시리즈 신발을 대거 풀면서 비공식적인 이지데이를 진행했죠!

 

바로 아디다스에서 칸예와의 불화로 인해 쌓아뒀던 이지 시리즈의 재고를 판매하기로 하면서 풀린 물량으로 보이는데요!

이전에 칸예와의 계약종료 이슈로 아디다스는 주가가 매우 하락했고,

이지 시리즈의 창시자인 '칸예 웨스트'는 이번 이지데이 재판매로 인해 24시간만에 325억을 벌었다고 합니다 ㅎㅎ

이지 시리즈의 인기가 대단하죠?

 

이런 이지 시리즈의 인기에 저도 지금까지 매번 응모를 넣어봤지만 한번도 당첨되지 못했는데요

이번에 드디어! 신고싶던 이지 슬라이드가 당첨되었습니다!

 

그것도 여름에 딱 맞는 파란 색감의 '아주르'색상이 너무 가지고 싶었는데 마침 당첨되었어요!

그래서 오자마자 리뷰를 진행합니다!!

 

현재 이지슬라이드 아주르 색상은 크림에서 정가수준의 리셀가가 형성되어 있습니다!

앞으로 여름이 다가오면서 리셀가는 소폭 상승할 것으로 예상되니 갖고 싶은 분들은 정가에 하나 구매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이지 슬라이드 아주르 리셀가

 

그럼 이지 슬라이드 아주르 리뷰 해보도록 할게요!! 사이즈 팁과 착화감 등 정보가 궁금하다면 아래 주목해주세요!

 

품명 : Adidas Yeezy Slide(아디다스 이지 슬라이드)

품번 : ID4133

색상 : 아주르(파란색)

정가 : 99,000원

리셀가 : 정가수준

 


 

 

이지 슬라이드 박스

이지 시리즈 당첨은 처음이라 이지슬라이드 박스도 처음 보는데요! 나이키 박스에 비해서 크기는 작지만 탄탄한 느낌이네요!

그리고 위로 열리는 상자가 아니고 옆으로 밀어서 여는 형태의 상자로 조금 고급스러운 느낌이 있네요 ㅎㅎ

 

 

이지 슬라이드 상자

옆에는 품번과 색상, 사이즈 등 신발의 정보가 담겨 있구요. 제조는 메이드 인 차이나 네요ㅎㅎ.

저는 275사이즈를 시켰는데요!

이지 슬라이드의 사이즈 감을 몰라서 인터넷에 찾아봤는데 정말 다들 말이 다르더라구요!

자세한 사이즈 팁은 명확하게 아래 부분에 설명하겠습니다!

 

 

이지 슬라이드 택

신발 상자를 오픈하니 택이 나왔는데요 특이한 점은 신발에 달려있지 않고 신발과 따로 택이 들어있더라구요!

택에는 품질보증과 각종 정보가 들어있었습니다ㅎㅎ

 

 

이지 슬라이드

짜잔~! 드디어 이지 슬라이드 아주르가 모습을 드러냈네요! 쨍한 파란색감의 이지 슬라이드!

처음 봤을 때 느낌은 음... 욕실 슬리퍼?? ㅎㅎ

하지만 이지 슬라이드만의 감성과 핏은 아직 아무도 따라할 수 없죠!

그래서 별다른 디자인이 없는데도 꾸준히 인기가 있는것 같아요!

 

 

이지 슬라이드 밑창

이지 슬라이드 밑창은 이렇게 미끄럽지 않을 것 같은 패턴으로 되어있네요!

두툼한 패턴으로 인해 비올 때도 미끄럽지 않게 잘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지 슬라이드 색감

이지 슬라이드 아주르의 실제 색감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조절해서 찍어봤어요!

실제 색감은 위와 같이 약간 어두운 느낌의 쨍한 파란색이며 생각보다 신었을 때 확 튀지 않고 무난하게 묻어나는 색상인 것 같아요!

그래서 여름에 시원한 느낌은 주지만 생각보다 튀지 않게 잘 코디해서 신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이지 슬라이드 바닥

이지 슬라이드의 발바닥이 닿는 부분에는 음각으로 아디다스 로고가 박혀있구요. 사이즈 정보와 큐알코드가 스티커로 붙여져 있네요!

실착할 거라면 바로 제거하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지 슬라이드 굽 높이

그리고 이지 슬라이드의 많은 장점 중 하나는 바로 든든한 굽 높이 인데요!

대부분의 슬리퍼들은 낮은 굽높이로 인해 키가 작은 여성분이나 남성분들은 여름에 선택지가 많이 줄어드는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이지 슬라이드는 보시다시피 약 4센치가 넘는 굽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발 뒷꿈치 쪽의 움푹 들어간 부분을 고려하면 3.5센치 정도 굽을 가지고 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슬리퍼중에선 거의 제일 높은 굽 아닐까 생각되네요

 

 

이지 슬라이드 맨발
이지 슬라이드 양말

다음은 착샷 입니다! 양말을 신었을 때와 벗었을 때 느낌이 완전 달라서 둘 다 한번 찍어봤구요!

먼저 착화감은 이지 폼을 사용하여 찍어낸 신발 답게 정말 푹신푹신하고 편했어요! 그렇다고 완전 물렁물렁한 느낌은 아니고 적당히 탄탄하고 탄성이 있어서 발을 받쳐주면서 편한 느낌이었어요!

 

그리고 이지 슬라이드에서 사람들이 가장 혼란스러워 하는 사이즈! 제 기준으로 명확하게 사이즈 추천 해드릴게요!

이지 슬라이드 사이즈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일단 저는 발길이 실측 255mm이며 발등, 발볼 보통 입니다!

 

덩크로우 - 265mm

조던류 - 270mm

에어포스 - 265mm

뉴발란스 992 - 265mm

뉴발란스 574 - 265mm

컨버스하이 - 270mm(꽉끈)

 

이지슬라이드 - 275mm!!

 

이지 슬라이드의 사이즈감이 다 다른 이유는 발등부분이 타이트하기 때문입니다! 즉, 길이보다 발등, 발볼에 맞춰 사는게 가장 베스트!

 

사이즈 결론 : 기본적으로 평소 신는 사이즈 +1업!! but, 발등이 높거나 발볼이 넓다면 +2업!! 

 

그럼 모두 즐거운 여름 보내시고 여름 슬리퍼로 이지슬라이드 강추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