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Nike x Paceminusone) 롱슬리브 티셔츠 블랙 (DR0098-010) 당첨 후기 및 사이즈 리뷰!!

오리졍 2023. 4. 13. 20:50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 나이키가 다시 엄청 핫하죠?!

바로 권지용(G-Dragon)님의 브랜드 피스마이너스원과 나이키의 콜라보 제품이 다시 나왔기 때문인데요!

 

이전의 피스마이너스원 x 에어포스1 콜라보 시리즈 이후에 권도1을 내놓더니 이번엔 권도2와 함께 의류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이번 권도2 시리즈는 우리나라의 전통 스포츠 태권도복과 나이키 그리고 피스마이너스원의 느낌을 재해석하여 내놨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주목을 받았던 제품은 바로 롱슬리브 티셔츠가 아닌가 싶습니다!

 

 

 

품명 :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Nike x Paceminusone) 롱슬리브 티셔츠

품번 : DR0098-010

색상 : 블랙

사이즈 : XL

가격 : 69,000원

출처 :  크림

 

저도 이 제품 하나만 당첨되길 간절히 바랬는데.. 간절히 바라던게 이루어졌습니다!

 

짜잔!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에서는 나이키 x 지드래곤 이라고 아예 써놨네요 ㅎㅎ

이제부터 따끈따끈한 실물리뷰를 보시겠습니다!

 


 

 

역시 나이키 상자는 매번 봐도 기분이가 좋아지네요 ㅎㅎ

 

 

티셔츠인데 굉장히 넓게 접어서 배송해주네요! 조심스럽게 비닐을 벗겨봅니다..

 

 

비닐을 벗겼는데 이렇게 앞모습만 보면 그냥 나이키 스포츠스타일 티셔츠와 크게 다를게 없네요?!

 

 

하지만 이렇게 택을 보시면 나이키 x 피스마이너스원의 콜라보 제품이라는 것이 잘 나와있습니다! 어느새 나이키 x 피마원도 하나의 브랜드화 되버린 것 같네요!

 

반응형

이 티셔츠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등판인데요! 등판에 이렇게 큰 피스마이너스원의 심볼인 꽃잎이 하나 빠진 데이지꽃이 크게 프린팅 되어있습니다. 단, 나이키의 특성상 프린팅의 퀄리티가 그렇게 좋진 않습니다^^;; 흔히 말하는 나코퀄...

 

 

그리고 손목에는 피스마이너스원이라고 자수가 되어있는데 이것도 나코퀄...^^

 

 

근데 이 티셔츠의 가장 큰 특징은 이런 자수도 로고도 아닌.. 바로 사이즈 입니다!

 

 

출처 : 웍스아웃

웍스아웃에서 발췌한 실측사이즈 입니다! 총 기장이 68~73cm로 크게 차이나지 않는걸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슴너비가 굉~~~~장히 넓습니다!

 

따라서 이 옷은 기장이 짧고 옆으로 엄청 넓습니다!

그래서 약간 이불핏이 되기도 하지만 그게 피스마이너스원의 의도가 아닌가 싶습니다.

저는 XL라서 엄청 큰 사이즈감을 느끼고 있지만 그래도 권지용님이 그렇게 입으라고 디자인한거라 믿고 입어보려고 합니다^^

 

사이즈감 결론 : 품은 어차피 다 엄청 크니 기장과 팔기장만 맞춰서 입는 걸 추천!!

                          (키175 기준 L~XL 적당)


 

다른 제품도 당첨되서 리뷰하면 좋겠지만 아쉽게도 롱슬리브 하나만 당첨됐네요!!

현재 리셀가가 많이 떨어져서 10만원초반에 구할 수 있으니 이정도면 나쁘지 않은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더 더워지기 전에 얼른 구매해서 입는 것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