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부산] 서면 맛집! "기장손칼국수" 양도많고 맛도좋은 부산로컬맛집 추천!!

오리졍 2023. 3. 7. 20:22
반응형

안녕하세요!

최근에 여행겸 부산을 다녀오면서 들린 맛집 중에 기억나는 곳이 있어 소개하려고 합니다!

저는 평소에 칼국수를 엄청 좋아하는데 부산 서면에 마침 유명한 칼국수집이 있더라고요!

바로 "기장손칼국수"입니다! 

이미 백종원의 3대 천왕, 식신로드 2 등 TV에서 방영되어서 아실만한 분들은 아는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칼국수를 좋아하는 저도 빠질 수 없어서 다녀왔습니다!

 

기장손칼국수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전화번호 : 051-806-6832

주소 :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56

 

 


 

기장손칼국수는 부산 서면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처음 지도만 보고 이곳으로 찾아갔는데 이렇게 건물로 되어있고 음식점도 너무 많고 다 비슷하게 생겨서 찾는데 조금 헤맸어요! 사진에 있는 6번 입구를 기점으로 건물로 들어가지 말고 오른쪽으로 돌아가니까 나오더라고요!!

주차는 서면시장 공영주차장에 주차했습니다!!

 

짜잔! 특별한 것 없이 기장손칼국수라고 적혀있는 간판이 나오는데 벌써부터 포스가 남다릅니다! 맛집포스..

일부러 호텔에서 퇴실하자마자 점심시간 전에 갔는데도 이미 내부는 꽉 찼고.. 2팀인가 기다렸어요

제가 오고 난 뒤에는 줄을 엄청 서더라고요!

 

 

기장손칼국수의 메뉴판입니다! 정말 심플 그 자체! 손칼국수, 비빔손칼국수, 냉칼국수 모두 6천 원이고 김밥은 2천 원입니다. 그리고 곱빼기는 1000원 추가!! 너무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요즘 서울은 물가 올라서 칼국수 한 그릇 먹으려고 해도 후들후들한데.. 정말 혜자스럽네요!

저희는 손칼국수(곱빼기), 비빔손칼국수, 김밥 이렇게 시켰어요!

 

 

기본으로 주는 물이 보리차(?) 같은 물인데 고소하니 좋더라고요ㅎㅎ

 

 

기본반찬으로 깍두기랑 국물이 나온답니다~! 깍두기 맛은 그냥 쏘쏘~!

 

김밥이 먼저 나왔는데 진짜 별거 없는 일반 김밥인데 이거 왜 이렇게 맛있죠?! 참기름맛이 확 나면서 정말 고소하고 맛있더라고요! 김밥 꼭 드세요!! 두 번 드세요!

 

반응형

이어서 바로 비빔손칼국수가 나왔습니다! 처음 봤을 때 비주얼은 우리가 흔히 아는 쫄면 느낌?! 하지만 면이 칼국수면이라 부드럽고 양념장맛도 정말 달랐어요! 고추장느낌이 더 강했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손칼국수 곱빼기입니다! 한눈에 봐도 양이 엄청 많죠?!

손칼국수답게 면이 찰지고 담백해서 맛있었고 국물과 쑥갓의 조화로 엄청 시원한 국물맛이었어요!

해물칼국수보다 일반 칼국수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100% 좋아하는 맛입니다!

 

 

이렇게 한상이 완성되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비빔손칼국수보다는 그냥 손칼국수가 맛있더라고요!!!

국물맛이 기가 막혔습니다 강추!!

 

 


 

 

여기까지 부산 서면 맛집 "기장손칼국수" 리뷰였습니다!

다음에 부산 가면 또 가고 싶은 맛집이네요!

손칼국수 좋아하신다면 한 번쯤은 들러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단, 점심시간 때는 줄이 매우 길다고 하니 유의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