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대전] 고양이가 있는 애견 동반 카페 '올던' 다녀온 후기 / 감성 인테리어 / 크로플 맛집

오리졍 2023. 2. 2. 19: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늘 행복한 삶을 꿈꾸는 해삐오리졍입니다 :)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카페 추천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오랜만에 친구와 대전에서 보기로 약속을 하고 약속 장소를 정하던 중 쏙 마음에 드는 곳을 발견해서 다녀왔어요.

 

이곳은 고양이가 있고요! 귀여운 포인트들로 가득한 곳이어요

친구가 고양이를 키우는데 좋아할 것 같아서 방문하기로 결정했답니다.

 

대전 중구에 위치한 감성 카페는 바로 '올던'입니다.

 

 

'올던' 영업시간 

월-토 : 12:00 - 22:00 (21:00 라스트오더) / 수요일 휴무

일 : 12:00 - 21:00 (20:00 라스트오더)

 

애견 동반 가능

주차 공간 따로 없음

 

 


 

올던

 

올던은 대전 중구 선화동에 위치하고 있어요.

어릴 때부터 대전에서 살았지만 이쪽 동네는 잘 오지 않았는데 알고 보니까 대전 시내인 은행동과 가깝더라고요!

은행동 메인 거리처럼 복잡한 곳에 위치하고 있지는 않았고, 골목들이 많은 곳에 위치하고 있었어요.

 

주차 공간은 따로 없었고, 골목 주차를 해야한답니다. 작은 골목들은 너무 좁아서 정말 운전 초보시라면 들어가기 힘들 것 같고, 저희는 큰 골목에 마침 자리가 있어서 댔어요!

저희는 평일에 갔기 때문에 자리가 있었지만 주말에 가면 어떨지 모르겠네요 ㅠㅠ 

 

 

올던 와인

 

카페에 들어가자마 보였던 1층 공간에는 주문하는 공간과 와인과 간단한 식료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있었답니다.

전체적인 카페의 분위기는 따뜻하면서도 트렌디했어요.

 

요즘 감성 카페 하면 딱 떠올릴만한 인테리어였죠.

 

 

올던 고양이

 

그리고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저희를 반겨주었던 고양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엄청 순하고 착하더라고요. 귀여운 목도리?를 두르고 있었어요.

아구 귀여워라 ♡

 

반응형

올던 고양이

 

들어가자마자 딱 보이는 냥이

올던의 마스코트예요.

너무 귀여워서 찰칵찰칵 많이도 사진 찍었네요 ㅎㅎ

 

 

 

주문하는 공간도 너무 감성적이고 예뻤고

주문받으시는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어요! 

 

 

올던 메뉴

 

올던 메뉴판입니다.

커피 종류도 있고, 논커피도 있고 와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브런치 메뉴와 디저트 메뉴도 다양한데, 저희가 갔을 때 브런치 메뉴는 모두 솔드아웃이었어요.

아쉬웠지만 그래도 디저트 메뉴는 가능했어서

저희는 아몬드크림라떼, 말차라떼, 크로플을 주문했어요.

 

 

 

1층에 신기한 간식들을 많이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말차 캐러멜, 얼그레이 캐러멜도 있었어요.

너무 맛있어 보이고 신기해서 하나씩 구매했답니다.

친구가 엄청 특이하면서도 맛있다고 했어요 :)

특히 얼그레이! 가격은 3300원 

캐러멜 치고 싼 가격은 아니지만 하나 정도 사 먹기에는 괜찮은 가격이죠?

 

 

 

 

와인도 판매하고 계셨는데요.

저는 와알못이라 잘은 모르지만, 저 같은 와알못도 고르기 쉽게 설명이 친절하게 적혀있더라고요.

와인과 함께 즐기기 좋은 간단한 안주거리들도 있었고요.

정말 쏘 러블리한 공간!! ><

 

 

 

2층에 자리가 많아요.

2층으로 올라가 봅니다!! 

 

 

 

2층 올라가자마자 보였던 공간, 사진

올던의 마스코트 냥이가 있는 흑백 포스터!

너무 센스 있어요.

나중에 냥이를 키운다면 제작해서 집에 인테리어로 두고 싶네요 :)

 

 

 

 

2층 공간도 널찍하면서도 포근한 느낌이었답니다.

평일이라 한산하고 여유가 있었는데 주말에는 엄청 사람이 많다는 글을 봤어요.

평일에 즐기는 여유가 참 좋았어요.

 

 

 

공간 한 곳 한 곳이 다 감성적이고 사장님이 인테리어 센스가 엿보였어요.

저 스피커 너무 탐나더라고요. 새로 이사하는 집에 놓고 싶어서 스피커 상호명까지 찍어왔습니다 ㅋㅋ

 

 

저희가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

크로플(9.0), 아몬드크림라떼(6.5)와 말차크림라떼(6.5)입니다.

기본 크로플이라 그냥 크로플로만 나올 줄 알았는데 브라운 치즈와 베리와 아이스크림까지 함께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더 맛있었습니다. 

아몬드 크림라떼와 말차크림라떼도 참 맛있었답니다 :)

 

 

대전 애견동반 카페

 

애견 동반 카페인 만큼 아주 귀여운 강아지 손님들이 많았는데요 :)

1층에는 고양이가 있기 때문에 2층에 주로 풀어놓더라고요.

그중 귀여웠던 비숑 ㅎㅎ 

대부분 강아지를 안고 계셨는데 이 비숑은 사회성이 좋아서 잘 돌아다니더라고요.

만약 강아지 무서워하시는 분이면 올던 방문이 힘드실 것 같아요 ㅠㅠ!

 

반면 반려견과 함께 카페 가고 싶으신 분께는 올던이 아주 적합할 것 같습니다.

 

감성 카페 찾으시는 분, 고양이 강아지 좋아하시는 분, 반려견을 데리고 카페를 가고 싶으신 분들께 올던 강력 추천합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