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강민경도 인정한 당근케이크 맛집 '세시셀라' 도산공원점 다녀온 후기 (압구정로데오역 카페 추천)

오리졍 2023. 1. 17. 18:57
반응형

 

안녕하세요 :) 

 

늘 행복한 삶을 꿈꾸는 해삐오리졍입니다! 

 

저는 당근케이크를 참 좋아하는데요.

 

사실 당근케이크는 왠만하면 다 맛있잖아요! 

 

근데 강민경님 유튜브에서 민경님이 당근케이크는 세시셀라지!하는 장면을 봤어요.

 

보면서 당근케이크가 맛있으면 얼마나 맛있겠어! 했었거든요

 

근데 와. 제가 먹어본 당근케이크 중 최고여요. 단연 최고!! 

 

친구가 데리고 가줬는데, 진짜 그 친구한테 너무 고맙답니다.

 


 

 

세시셀라 도산공원점 영업시간

 

월-일 : 11:30~22:00

 

세시셀라는 도산공원점, 판교 아브뉴프랑점, 방배동 리앤푸드세시셀라팩토리 이렇게 3곳에 있습니다.

 

저는 이 중 도산공원점을 처음 다녀오고 판교점도 최근에 다녀왔는데요.

 

판교점 포스팅은 따로 할 예정입니다.

 

결론적으로 두 곳다 당근케이크 똑같이 맛있어서 가까운 곳에 가셔서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세시셀라 도산공원점은 압구정로데오역에서 걸어갈 수 있어요.

 

이 날 제가 약속시간에 조금 늦은 날이라 친구가 먼저 자리잡고 있었는데, 

 

약속시간이 늦어져 마음이 급해진 나머지 지하철역에서 세시셀라까지 가는 길이 멀게만 느껴지더라구요.

 

그래도 충분히 걸어갈수는 있는 곳이어요.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바로 앞에 주차해놓은 차들이 보이네요.

 

 

 

예쁜 세시셀라 간판

 

마치 외국에 와있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입구에 있는 커튼 마저 감성 넘치게 느껴집니다.

 

 

벽에 무심하게 사진들이 인쇄되어 있었는데요.

 

이런 자연스러운 무드가 세시셀라 인테리어의 핵심인 것 같아요.

 

 

친구가 먼저 도착해서 라떼를 마시고 있었고,, (친구 미안)

 

저는 친구가 보내준 메뉴판으로 메뉴를 골랐어요.

 

당연히, 세시셀라에 왔으니 민경언니가 추천해준 당케는 먹어야하고, 음료는 당떨어진 나를 위한 비엔나 라떼 아이스로 주문해달라 부탁했지요.

 

세시셀라 메뉴판

반응형

메뉴판은 감성있는 종이 메뉴판이었는데

 

늦게 도착한 관계로 제가 직접 찍지는 못하고, 인터넷에서 퍼왔슴당

 

제가 간 시점은 2022년 11월 말쯤이었는데, 그때는 당근케이크 가격이 8,800원이었던것 같거든요 

ㅠㅠ (사실 정확하진 않음..)

 

근데 제가 어제 세시셀라 판교점에 다녀왔을 때는 인상되어서 9,900원이었고,

인터넷에서 발견한 메뉴판에도 9,900원으로 표시되어 있네요!

 

아직 네이버 메뉴소개에는 8,800원이던데 ㅠ 수정이 안되었나봐요.

 

2023년이 되면서 가격이 인상된건지, 인상 시점은 정확하지 않지만, 중요한건 지금은 9,900원이라는 사실! 

 

세시셀라 당근케이크 한조각 가격은 9,900원입니다.

 

사실 조각케이크치고 매우 비싼 가격이지만, 그럴만한 가치 충분히 있답니다.

 

 

 

제가 도착하니, 비엔나 커피와 당근케이크를 가져다 주셨어요.

 

당근케이크 저 시트와 크림의 조화 미쳤구요 ㅠㅠ 

 

접시 아래에 저 크림은 무슨 크림인지는 모르겠으나 폼폼한것이 아몬드랑 같이 푹 떠먹으면 진짜 천상의 당케맛입니다.

 

꼭 드셔보세요! 

 

 

 

제가 지하철을 오래타서 당이 떨어져서 ㅋㅋ 사진을 많이 안남겼더라구요

 

하지만!! 맛은 진짜 맛있었어요!!!

 

당케 초 강추 >< 

 

 

 

당충전하고 찍어본 세시셀라 내부 모습.

 

일요일 낮이라 그런지 사람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당근케이크 맛을 보니 사람 많은게 이해가 되더라구요.

 

사실 다른 케이크도 맛있을 듯하지만, 그래도 저는 세시셀라 오면 당근케이크를 무조건 먹을 듯합니다.

 

기념일마다 여기 당근케이크 사먹고싶음..!ㅎㅎ.. 

 

만약 세시셀라 당근케이크 홀케이크 주문을 하고 싶으시다면 세시셀라 매장 중 세시셀라팩토리로 가셔야한다고 합니다..!

 

나중에 꼭 이용해볼테야..!

 

 

 

여기저기 감성이 묻어나지 않는 공간이 없을 정도로 좋았던 곳!

 

압구정로데오역 당근케이크 맛집 '세시셀라' 꼭 가보세요!

 

추천!

 

런던베이글뮤지엄 도산점 웨이팅하는 겸 들렀던 곳인데, 런던베이글뮤지엄이 웨이팅이 없었다면 당근케이크 맛집을 놓칠뻔했네요!

 

압구정로데오역 근처에서 약속이 있으시다면 세시셀라 -> 런던베이글뮤지엄 코스로 신사동 맛집 투어 리스트 짜보시는 건 어떨지 조심스럽게 추천드려봅니다 ㅎㅎ 

 

하루에 카페 2곳은 가줘야죠?!!

 

이전 포스팅이었던 런던베이글뮤지엄에 관한 정보는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https://ori-zeong.tistory.com/154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 다녀온 후기 / 주말 웨이팅 / 테이블링 / 베이글 보관방법

안녕하세요! 늘 행복한 삶을 꿈꾸는 해삐 오리졍입니다.ㅎㅎ 오늘은 지난 주말에 다녀온 '런던 베이글 뮤지엄 도산점'에 대해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런던 베이글 뮤지엄은 요즘 엄청 핫한 곳

ori-zeong.tistory.com

 

 

다음엔 더 맛있는 디저트 까페 후기로 돌아올게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