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장소

[안양카페] 안양 감성 카페 추천!! "리띵커피" (동편마을 카페거리, 주차, 메뉴추천)

오리졍 2023. 1. 12. 13:5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안양에 있는 카페 하나를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제가 예전부터 가보고 싶었던 카페인데 마침 안양에 일이 있어서 간김에 들러봤어요!

바로 카페 "리띵(Re Think)"이라는 곳인데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맛있는 커피가 있는 곳 이었어요!

 

"리띵커피(Re Think)"

영업시간 : 매일 12:00 - 22:00

주소 : 경기 안양시 동안구 동편로27번길 6-51 1층

주차 : 건물 뒤쪽 주차공간 or 공영주차장!

 


저는 저녁을 먹고 오느라 어둑해졌을 때 왔는데 예쁜 간판이랑 감성있는 조명이 밖에서부터 환하게 반겨주더라구요!

 

주차는 가게 뒤쪽에 따로 공간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가게 입구는 큰 통창과 함께 감각있는 타일로 되어 있습니다!

 

가게안은 넓진 않지만 나름 아기자기하고 깔끔하게 테이블이 있었습니당

 

 

무엇보다 마음에 들었던 공간은 바로 이쪽! 계단으로 되어있는 1.5층 공간과

그 아래 동굴처럼 꾸며놓은 공간이 있었어요!

커플이 이용하기에 굉장히 좋아보였고, 여러가지 소품들이 공간을 더욱 더 감각적으로 만들어 주더라구요!

반응형

 

 

메뉴판 입니다!

시그니처 메뉴로는 리띵커피와 시그니처 라떼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옆에는 여러가지 쿠키와 크로플이 있어서

저는 크림라떼, 리띵커피, 딸기크로플을 시켜봤어요!

가격도 적당하고 좋더라구요!

 

 

짜잔! 메뉴가 나왔는데요

리띵커피는 컵에 설탕이 묻혀있어서 달달하기도 하구요

크림라떼는 정말 크리미한 질감의 크림이 올려져 있었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딸기 크로플이 생각보다 굉장히 맛있더라구요!

먹느라 밤10시까지 있다가 가게정리할때 같이 나왔네요..ㅎㅎ

 

 


 

 

안양에 카페를 간다면 저는 다시 리띵커피를 찾아갈 것 같아요!

동편마을 카페거리에는 물론 여러 카페가 많았지만

그중에서도 저는 리띵커피 추천드려요!

조용한 분위기에 맛있는 커피를 원하신다면 리띵커피 강추 합니다!!

 

이상 내돈내산 맛집리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