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나이키 멤버스데이 득템! ACG GORE-TEX '마운틴 플라이' 솔직후기!!(사이즈 팁, 할인가격, 착화감 등)

오리졍 2023. 5. 9. 11:08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 나이키에서 멤버스데이를 진행했습니다!

나이키를 너무나 사랑하는 저는 엄청난 기대감을 가지고 쭉 둘러봤는데요!

눈에 딱 들어오는 한가지가 있었습니다!

 

바로 ACG 고어텍스 마운틴 플라이!!

출처 : 나이키 공홈

평소에 굉장히 궁금하기도 했고, 고어텍스 소재니까 비올때 신으면 좋을것 같은데? 라는 생각도 했지만

비싼가격으로 인해 도전하기 쉽지 않았던 요 아이가 멤버스데이 품목으로 있더라구요!

심지어 제 사이즈가 남아있길래 바로 구입해버렸습니다!

이번 멤버스 데이는 이걸로 끝! ㅎㅎ 다른건 볼 게 없더라구요ㅠ

 

그래서 요 아이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마운틴 플라이 신발에 평소 관심 있던 분들은 아래 후기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품명 : 나이키 ACG GORE-TEX 마운틴 플라이

품번 : CT2904-002

색상 : 블랙

정가 : 259,000원

멤버스데이 세일가 : 145,040원

 

 


 

 

짜잔 신발이 오자마자 올려놓고 찍어보았습니다!

일단 신발상자가 일반 나이키 신발에 비해 엄청나게 크고 넓습니다!

아무래도 신발이 커서 그런걸까요?!

저도 ACG 신발은 처음 구입해보는데 마운틴 플라이 로우 제품도 큰 박스에 들어있더라구요!

전체적으로 검은색으로 되어있으며 아웃솔은 굉장히 투박하고 윗부분은 또 매끈한 라인의 신발입니다!

상세샷으로 살펴보시죠!

 

 

 

먼저 독특하게 생긴 발목부분을 보겠습니다!

신을 때 편하게 잡고 신을 수 있도록 앞, 뒤로 고리가 하나씩 있고 발목이 닿는 부분에는 마감처리가 되어있습니다.

따라서 굉장히 견고해 보이고

사진으로 봤을 때는 발목을 잡아주는 줄 알았으나 신축성이 아주 살짝있어서 발목을 적당히 잡아주네요!

생각보다 발목이 답답하지 않고 조이지 않아서 좋은 것 같아요!

근데 이부분 때문에 사이즈를 선택하실 때 신중해야 합니다! 사이즈 추천은 마지막 총평에 작성해 놓을게요!

 

반응형

신발끈은 이렇게 앞쪽에 숨겨져 있습니다. 토글이 달려있어서 간편하게 줄일 수 있고

잡아 당기면 발등부분이 전체적으로 조여지는게 느껴집니다!

토글로 고정시켜주고 남는 끈은 다시 저 앞부분에 넣어주면 끈이 보이지 않아서 깔끔하게 연출 됩니다.

끈을 숨겨줌으로써 고어텍스 기능을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보여요!

 

 

끈이 들어가는 자리에는 크게 GORE-TEX로고가 써있습니다.

뭔가 고어텍스라는 소재 자체가 이제 기능성은 기본이고 디자인까지 더해주는 것 같습니다!

믿음직스럽네요!

 

 

신발 측면입니다. 측면에는 나이키의 상징인 스우시 로고가 작게 들어가 있구요.

검은계열로 처리되어 있어서 눈에 확 띄진 않지만 은은하게 묻어나서 더욱 좋네요!

 

 

신발 앞부분은 이렇게 아웃솔이 엄지발가락부분까지 올라와 있는것을 확인해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ACG는 트래킹, 등산 브랜드이고 그런 부분을 고려해서 발을 보호하기 위한 디자인인 것 같은데요.

저는 이부분이 이 신발의 포인트가 되어준다고 생각합니다.

이 투박한 아웃솔이 없었으면 데일리로 신기는 오히려 어렵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아웃솔 전체부분입니다. 가운데 주황색으로 ACG로고가 박혀있고 전체적으로 타이어 같은 모양이네요!

아무래도 비가오거나 악천후에도 미끄러지지 않고 접지력을 더해주기 위해 저런 불규칙한 패턴을 적용한 것 같습니다.

예전버전은 저 아웃솔이 무뎌서 금방 닳았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지금은 소재가 바뀌어서 나름 튼튼하다고 하네요!

트래킹화에 아웃솔마모가 심하면 안되죠!

지금은 튼튼하다고 하니 믿고 신어보겠습니다!

 

 

뒷축에는 이렇게 크게 ACG로고가 들어가 있습니다. 힐컵부분에 튀지않게 잘 넣었네요!

전체적으로 보이지 않게 넣었지만 디자인이 전혀 심심하지 않게 디테일이 좋아보였어요!

 

 

다시 한번 믿음직한 고어텍스 택이 달려있어요!

아직 비올때 신어보진 않았지만 저 로고만으로도 마음의 안정감이 느껴지네요..ㅎㅎ

 

 

마운틴 플라이의 묘미는 바로 어두울 때 나타납니다!

신발의 로고와 바둑판무늬가 전체적으로 스카치로 되어있어서

플래시에 이렇게 반응 합니다.

야간산행이나 밤에 엄청 유용하겠죠? 이쁜건 덤이구요 ㅎㅎ

 

 

착샷을 보실게요! 앞에서 보면 이런 모습입니다!

발목이 있는 신발이라 반바지에 잘 어울릴까? 하고 반바지에 매치해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어울려요!

아웃솔이 투박해서 와이드 팬츠에 덮어서 신는게 이쁠거라고 생각했는데 반바지에 입어도 굉장히 멋스럽네요!

 

 

옆모습입니다! 어떤가요? 매끈한 라인과 투박한 아웃솔이 은근히 잘 어울리지 않나요?

착화감은 정말 발넣는 순간 깜짝 놀랐습니다.

리커버리 슈즈인줄 알았어요..

 

 


 

 

지금까지 나이키 ACG 고어텍스 마운틴 플라이 에 대해 리뷰해보았는데요!

발목부분의 신축성이 강하지 않고 마감처리된 부분 때문에 사이즈는 무조건 반업 추천드립니다!

저는 조던이랑 같은사이즈로 선택했는데 너무 좋았어요!

(덩크 265, 조던 270, 포스 265 이렇게 신는데 270사이즈 선택했더니 딱 좋았습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굽높이가 4cm이상은 되어 보이는데 키높이는 덤입니다..

신발이 높지만 발을 안정적으로 감싸주는 구조이고 아웃솔이 넓게 펼쳐져있어서 엄청 안정적이에요!

 

 

총평 : 싸게사면 정말 좋지만 정가 가격값하는 신발이다! 강추!

 

이상 마운틴 플라이 솔직 후기 마치겠습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