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날씨가 점점 더워지고 이제 낮에는 벌써 여름을 방불케할 정도로 햇빛이 따가워지는 것 같아요!
저도 더 더워지기 전에 선글라스를 장만했습니다!
썬글라스를 구입하기 위해 가장 핫한 썬글라스 브랜드인 '젠틀몬스터'로 가서 이것저것 써봤는데요!
아무리 핫하고 인기가 많은 썬글라스여도 각자 얼굴형, 스타일에 맞는 썬글라스를 알맞게 써야 이쁜것 같더라구요!
요즘 유행하는 볼드형 썬글라스, 고전적인 스타일의 사각 프레임, 클래식한 하금테 등등 써봤지만
제게 어울리는 썬글라스는 없어서 포기할까...? 하려는 찰나!
썬글라스 라인이 아닌 안경테 라인에서 저에게 어울리는 선글라스를 발견했습니다!
바로 이제품 입니다!
품명 : 다디오 01(BYG)
가격 : 269,000원
렌즈 : 브라운 틴트
저는 매장에서 써보구 조금 더 고민하다가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요!
인터넷에서 보니 총 4가지 종류(틴트썬글라스2, 일반안경테2)가 있더라구요! 안경으로 쓰실 분들도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젠틀몬스터를 인터넷으로 처음 시켜봤는데 선물세트가 온 줄 알았네요! ㅎㅎ
저 고급스러운 이중포장에 포장끈.. 그리고 선물용으로 줄 때 쓰는 듯한 카드까지 있더라구요! 지인한테 선물하기도 정말 좋아보였어요!
안경집은 이렇게 깔끔한 하얀색으로 되어있고 질감이 굉장히 독특하더라구요! 빤짝이는데 뭔가 쎄무같은..?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했어요! 그리고 왼쪽에 작은 상자에는 안경닦는 천이 들어있었습니다!
안경집을 열면 짜잔! 드디어 썬글라스가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저는 평소에 장시간 컴퓨터를 할 때나 야간에 운전을 할 때 애쉬크로프트의 긴즈버그 제품을 쓰는데요
조금 비슷한 느낌의 안경테라서 큰 이질감은 없었던 것 같아요!
먼저 안경의 전면부를 살펴보면 렌즈는 보시다시피 브라운 색상의 틴트 렌즈로 눈이 훤히 보이는 썬글라스 렌즈를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99.9% UV가 차단된다고 하니 자외선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집에 저도 검은색 썬글라스가 있지만 너무 답답했는데 틴트 썬글라스는 확실히 시야도 확보되고 개방감이 있더라구요!
금속장식은 모두 금색으로 되어있어서 고급스럽게 연출되었고 동일한 금색으로 젠틀몬스터라고 고급스럽게 각인이 되어있네요!
반대쪽에는 제품명인 DADIO가 마찬가지로 금색 각인처리 되어있구요!
안경테의 바깥부분에도 금속장식이 있으며 스티커태그가 있더라구요! 스티커태그를 떼는 순간 교환, 환불은 안된다는거.. 저는 매장에서 이미 써보고 구입했기 때문에 사진찍고 바로 떼버렸습니다 ㅎㅎ
마지막으로 젠틀몬스터 안경닦이와 왼쪽에 보이는 정품등록카드!
젠틀몬스터는 저 카드에 적혀있는 정품시리얼넘버로 정품인증을 할 수 있습니다!!
카드에 스티커로 가려져있는 시리얼넘버를 확인 후 아래 정품인증 페이지에서 시리얼넘버조회를 통해 정품인증을 하시면 됩니다. 젠틀몬스터의 인기가 점점 높아지면서 가품도 점점 많아지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젠틀몬스터의 다디오 01 틴트 선글라스 어떠셨나요?
여러분들도 올 여름엔 가볍게 데일리로 쓰기 좋은 틴트 썬글라스 강추드립니다!
하지만 썬글라스는 각자 얼굴형에 맞게 써야된다는거 잊지마시고
꼭 젠틀몬스터 매장에 방문해서 자신에게 맞는 썬글라스를 찾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