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범고래 대항마 털고래?!!! (더현대서울 나이키 오프 선착 성공 후기!!)

오리졍 2022. 9. 12. 22: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얼마전 나들이 겸 여의도 더현대서울에 가는 길에 갑자기 온 알림!

"나이키 더현대서울 오프라인 선착순"

주차장에 들어가는 입구에서 갑자기 알림이 떠서

무슨일이야?! 하고 바로 지하2층 나이키 매장으로 뛰어갔습니다

 

얼핏 덩크로우 범고래 인줄 알고 왔는데

오잉? 처음보는 신발이?

범고랜가..?

이름을 다시 보니 '블랙 앤 화이트' 가 아닌 '셔닐 스우시 블랙'?

사이즈는 250~280까지 밖에 없었고 수량이 많지 않았어서

일단 한족 구매 성공!

집에 와서 살펴보니 범고래랑 완전 다른신발.. 심지어 너무 예쁨..

요즘 시들해진 덩크에 긴장감을 주는 신발

자세히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제품명 : 나이키 덩크 로우 셔닐 스우시 블랙

모델번호 : DQ7683-001

색상 : 그레이포그 / 블랙 / 화이트

가격 : 139,000원

 


 

집에와서 여는 신발상자는 언제나 설레네요!!

더군다나 의도치 않은 타이밍에 선착이라니.. 오늘 운이 좋은 것 같아요.

일단 상자는 기본적인 나이키의 빨간 신발상자 입니다!

 

 

상자의 옆면에는 상세정보가 적혀있구요.

저는 평소보다 반사이즈 업해서 270사이즈를 사봤어요!

(뭔가 추울 때 신을 것 같은 느낌이라 반업 했어요)

 

 

짜잔 상자를 여니까 신기한 덩크가 나오네요!

집에와서 보니 더 신기한 느낌

매장에서 봤을 땐 몰랐는데 전체적인 컬러 조화가 블랙 + 그레이 였어요!

그리고 가장 큰 특징은 스우시가 털(셔닐)로 되어있고 큼지막 하다는 것!

범고래와는 다른 느낌 입니다!

그래서 커뮤니티에서는 '털고래'라고 불리우기도 하더라구요 ㅎㅎ

반응형

 

가죽의 질감은 일반적인 덩크로우의 가죽질감과 비슷하구요.

퀄리티 안좋기로 소문난 나이키지만 다행히 양품으로 잘 골라온 것 같네요! 마감이 깔끔해요!

 

 

이 신발의 가장 큰 특징이라고 할 수 있는 스우시 입니다.

스우시 크기가 커졌고 재질이 털(셔닐)로 되어있어

여름에 신으면 뭔가 더워보일 것 같고, 겨울에 신으면 이쁜느낌?!

(보온성은 똑같을 듯 합니다)

일단 스우시가 눈에 확 보여서 유니크한 느낌이 있습니다.

 

 

자 이번엔 집에 있는 범고래와 비교샷 입니다!

새하얀 느낌의 범고래와 다르게 그레이톤으로 차분한 느낌의 털고래 입니다ㅎ

털고래(뒤), 범고래(앞)

 

 

정면으로 보면 차이가 확 느껴지시죠?

힐컵부분의 색상도 다르고 토박스의 색감이 다르니 느껴지는 느낌이 다르네요.

범고래는 안감이 검은색, 털고래는 안감이 그레이색인 차이가 있습니다!

털고래(좌), 범고래(우)

 

 

뒷부분은 거의 똑같이 생겼습니다.

단, 달라진 스우시 때문에 털고래가 뭔가 더 두툼한 느낌이 나긴 하네요.

신었을 때는 그렇게 두툼한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범고래(좌), 털고래(우)

 

 

마지막 착용하고 비교샷 입니다!

새하얗게 깔끔한 범고래와 그레이톤으로 묻어나는 털고래

확실히 그레이색이라 코디하기도 쉽고 무난하게 어울릴 것 같으면서

독특한 스우시로 다른느낌도 낼 수 있는 신발인 것 같습니다!

범고래(좌), 털고래(우)

 


 

 

깔끔한 느낌의 범고래와 차분한 느낌의 털고래

어떤 신발이 더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길가다 보이는 수많은 범고래 양식장 같은 요즘, 그리고 날씨가 슬슬 쌀쌀해지기 시작하는 요즘에

착용하기 딱 좋은 신발이라는 생각이 드네요!

아직은 발매처가 '더현대서울' 한군데 뿐이라 물량이 많지 않지만

조금 더 추워지기 시작하면 물량이 조금 나오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현재 크림에서는 약 20만원의 리셀가가 형성중인데요

길거리에 흔한 범고래가 질린다면 털고래 강력추천 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