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한 정보 공유/패션

유행은 돌아온다.. 클락스 왈라비[Clarks WALLABEE] 메이플 내돈내산 구매 솔직 리뷰!!(블랙프라이데이 세일)

오리졍 2022. 11. 21. 21: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단풍이 떨어지고 조금씩 찬바람이 불기 시작하네요!

요즘 가을을 맞이하여 다시 유행의 조짐이 뜨겁게 보이는 신발이 있습니다!

바로 클락스 왈라비 입니다!

클라스하면 옛날에 '러거'모델이 유행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요즘은 모카신의 대명사 '왈라비'와 데저트부츠 형태의 '데저트트렉'이 굉장히 핫하다고 합니다.

 

저는 조금 더 저에게 잘 어울리는 모카신 '왈라비' 메이플 색상을 구입했는데요!

작년에는 품귀현상 때문에 구하기 힘들었는데 올해는 꽤 물량이 풀려서 할인가로 구매했어요!

 

품명 : 클락스 왈라비

품번 : WALLABEE M 26155515

색상 : 메이플

가격 : 258,000원(공홈 정가 기준)

 

현재 공홈에서는 블랙프라이데이 세일로 30% 할인하여

180,600원에 구입 가능합니다!

 

내돈내산 솔직 리뷰 시작하겠습니다!


클락스의 박스는 정말 깔끔 그 자체네요!

군더더기 없이 클락스 오리지날이 적혀있습니다.

 

 

저는 UK7.5인 260mm 사이즈를 시켰습니다!

사이즈 팁은 아래에 따로 설명하겠습니다.

사이즈가 애매모호 하더라구요.

 

 

짜잔! 상자를 여니까 어렴풋이 뽀얀 속살이 드러나네요!

 

 

드디어 꺼낸 클락스 왈라비의 모습입니다!

색감 참 이쁘죠?

전체적으로 스웨이드 재질로 되어있고 모카신 특유의 디자인이 돋보입니다!

그리고 오른쪽엔 클락스 로고 패치가 붙어있고 남색의 여분끈이 달려있네요!

반응형

 

 

옆에서 봤을 때 모카신 특유의 형태가 더 돋보이는 것 같아요!

신발이 정말 예쁩니다!

가을 겨울에 코트와 이것보다 잘 어룰리는 신발이 있을까요??

굽은 체감상 약 3.5cm되는 것 같습니다!

키높이 효과까지 굳!

 

 

위에서 보면 전체적으로 스웨이드 가죽으로 되어있고

내부안감은 가죽이 덧대어져 있어서

내구성에는 큰 문제가 없어 보입니다!

깔창또한 가죽으로 되어있어서 이질감 없고 생각보다 상당히 편하네요!

 

 

왈라비의 밑창입니다!

밝은 베이지색의 고무재질로 되어있어서 굉장히 푹신푹신합니다!

하지만 내구성이 안좋아 보이긴 합니다.

항간에 떠도는 말로는 지우개가 따로 없다고,,,

그래서 밑창 보강을 아예 하고 신는 분들도 많다고 하니까 신발을 험하게 신으시는 분들은

밑창보강을 해서 신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자 이렇게 클락스 왈라비를 살펴봤는데요.

어떤가요 정말 이쁘죠?

근데 왈라비를 살 때 사이즈 고민을 정말 많이 하시더라구요. 저도 엄청난 고민을 하고 구입했는데

사이즈 고민 제가 종결해드립니다!

일단

공식 홈페이지에서 추천하는 사이즈 측정법 입니다!

출처 : 공식 홈페이지
출처 :  공식홈페이지

 

저의 경우는 저의 발길이에 정사이즈 그리고 일반적으로 신는 신발의 반사이즈 다운을 했습니다!

발볼 보통의 성인 남성 입니다!

덩크로우, 하이(265)

조던로우, 하이(270)

에어맥스(265)

에어포스(265)

컨버스(270)

뉴발란스992(265)

뉴발란스574(265)

뉴발란스327(265)

뉴발란스530(265)

...

왈라비(260)

 

위에 본인이 신는 신발 사이즈 참고하셔서 구입하는데 도움 되시기 바랍니다^^

 

이상 가을,겨울 남자 필수신발 '왈라비' 리뷰 였습니다!

반응형